본문 바로가기

천상.CM 메시지

+ 임박한 사건 / 뭔가 웅장한 일이 곧 일어나려고 한다 [GOD]

 

 

 

웅장함은 일시적인 일이 아니다.지구상의 삶은 새로운 차원을 갖게 된다.환상이 아니다

임박한 사건 / 뭔가 웅장한 일이 곧 일어나려고 한다

 

임박한 사건

An Impending Event

 

God. Heavenletter #4602 . 07/01/2013.

http://heavenletters.org/an-impending-event.html

번역: Iahn

 

 

 

 

신이 말했다.

 

뭔가 웅장한 일이 곧 일어나려고 한다. 나는 그렇게 말고는 그것을 얘기할 다른 방법이 없다.

 

너의 생각의 범위는 네가 신의 편지를 읽어 온 이후부터 확장되어 왔다. 물론, 너는 항상 확장한다. 이제 너는 너의 가슴과 마음을 더 멀리 확장시키고 늘려간다.

 

그러므로, 이제, 내가 무언가 웅장한 일이 곧 일어나려고 한다고 말할 때 - 심지어 이 신의 편지가 너에게 보내지기 전에 일어나 있을 수도 있는데 - 비록 그것이 너의 개인적인 삶에 구체적으로 관련되지 않더라도 그것은 너의 삶에 영향을 줄 것이다.

 

이 웅장한 일이 무엇이었으면 좋겠느냐? 너는 그것이 하늘을 통과하는 떨어지는 혜성과 같은, 신호이기를 바라느냐, 아니면, 그것이 너와 내가 하나로서 존재한다는 것을 오직 너에게 알릴 구체적인 사건이기를 바라느냐?

 

내가 너에게 이야기하는 이제 막 터져 나오려고 하는 그 웅장함은 일시적인 일이 아니다. 그것은 하늘에서 펼쳐지는 영화라거나 지구 상의 연극 같은 상연이 아닌데, 그럼에도, 이 발생은 너의 가슴을 포함하여 지구 상의 모든 가슴들을 열게 하는 입구가 될 것이다.

 

너는 먼저 그것에 대해 놀랄 것이다, 네가 느끼는 것에 놀라고, 그리고 네가 그것을 진짜 느끼는 지에 놀라고, 그것에 대한 너의 감각이 진짜 현실인지에 놀라고, 그리고 그것은, 정말로, 지구 상의 삶은 새로운 차원을 갖게 된다. 너는 이전에 희망의 느낌을 가져왔다.

 

오랜 시간 동안, 천상과 지구는 점점 가까워져 왔다. 너는 궁금할 것이다.

 

"더 이상 천상과 지상 사이에 경계가 없어질 수 있습니까? 정말로 그것이 하나로 혼합되어 질 수 있습니까, 당신이 말한 것처럼, 신이시어, 당신과 나와 모든 이가 하나로? 그것은 내가 이 날을 보기 위해 살고, 그리고 여기 지구 상에서 그것을 보는 것이 될 수 있습니까? 신문은 뭐라고 할까요? 그들이 내가 내 안에서 강하게 느끼는 이 상승을 기록할까요?

 

"신이시여, 당신은 내게 임박한 사건이 있다거나 혹은 그런 무언가가 일어나려 한다고 말하는데, 아직, 그것은 미묘합니다. 그것은 여름에 내리는 눈이 아닐 것이고, 혹은 겨울에 기온이 높이 올라가는 것이 아닐 것입니다. 그것은 대홍수가 아닐 것이고, 그리고, 이미, 그것은 통지될 것입니다. 그것이 알려집니까, 신이시여? 삶에서, 모든 삶들에서, 그리고 나의 인생에서 일어나게 될 이 엄청난 일을 내가 알게 될까요? 이것이 사실일 수 있습니까? 내가 너무 많이 묻고 있나요?

 

"이것은 새로운 세상이 될까요? 내가 다른 행성들을 방문하게 되나요? 신이시여, 당신은, 정말로 모든 곳에 있고, 그리고 거기에 내가 알기를 추구하는 많은 왕국과 땅들이 있습니까? 그것들이 존재하지 않는 한 내가 그것들을 알기를 추구할까요?

 

"내가 천상을 방문합니까, 혹은 여기서 두 세상을 즐기는 인간으로 존재합니까? 그것은 옳을 수 없습니다 왜냐하면 당신께서 말씀하셨는데 - 당신이 말했었다고 생각하는데 - 천상과 지상은 하나가 될 것이고, 실제로 그리고 또한 나의 인지 안에서 말입니다. 내가 알게 될 수 있을까요, 그리고 진정으로 알까요? 내게 무슨 말을 하고 계십니까, 신이시여, 친애하는 신이여. 당신은 나를 현혹할 수 없지 않습니까?"

 

그래, 난 그럴 수 없다.

 

함께, 우리는, 너와 나 그리고 모든 이는, 실로 그 길을 걷게 될 것이다, 환상이 아니다. 하나됨은 알려질 것이다. 그리고 너는 그것을 알게 될 것이다. 내가 암시를 준 이 엄청난 일에서, 분명한 변화가 있을 것이고, 그것이 원래 그렇듯 미묘할 것이다. 너는 무언가 다르다는 것을 알 것이다. 너는 무언가 변화되었음을 알 것이다. 네가 그것을 명명할 수 있든 없든, 너는 알게 될 것이고, 그리고 이 변화는 왔다 갔다 하는 변화가 되지 않을 것이다. 그것은 유지될 변화이다. 네 안의 변화는, 상상되는 것이 아니라, 눈에 보이는 것이 될 것이고, 보이고, 경험되며, 그리고 너는 자연스럽게 경험할 것인데, 다가오는 것이 너의 운명의 한 부분이기 때문이다. 너는 나의 사절단이다. 너는 그것이 일어남에 따라 지구의 찬송에 참가한다. 그리고, 그럼에 따라, 너는 그것과 함께 상승한다. 너는 무언가를 알게 될 것이다. 너는 네가 상승함을 알게 될 것이다. 네 안에 있는 신인 나 자신에게 모든 영광을.

 

 

빛의시대 http://www.ageoflight.net/2-1.htm 신의편지/3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