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구촌이모저모

+ 금융가와 어둠의 도당들이 저지른 무서운 죄상 25가지

 

 

 

금융가와 도당들이 저지른 무서운 죄상 25가지

 

 

 

 

금융가와 도당들이 저지른 무서운 죄상 25가지

25 Reasons To Absolutely Despise Bankers And Their Minions

 

Posted on July 24, 2011 by horse237 . 번역: PeterKim

http://vidrebel.wordpress.com/2011/07/24/25-reasons-to-absolutrly-despise-bankers-and-their-minions/

 

 

1) 금융가들은 런던타임즈지에 따르면 1년에 4천억달러를 세탁하며, 또는 그 이상의 금액을 불법 무기 판매에 관여한다. 

 

그에 이어서 듣는 이야기는 아프리카 전쟁 군주가 가족을 살해하며 그들의 어린 소년은 잡아다가 소년 병사로 만들며, 또 어린 소녀는 아동섹스 노예로 만든다는 것이다. 기억해야할 일은 이런 무참한 짓이 금융가의 적극 지원 협력이 없이는 되지 않는다는 사실이다. 또 금융이 소유하는 정치인이 지원해야 하는 것이고..

 

2) 금융가들은 미국 사업가들을 향해서 세계 1차대전에 가담하라고 말했다. 그것이 미국에게 아주 좋은 위대한 전쟁인데, 왜냐하면 이 전쟁으로 영국, 프랑스, 독일이 파산할 것이기 때문이란다.

 

1928년도 베테랑 참전용사의 날에 캘빈 쿨리지는 말하길, 세계 1차대전에 3만명의 병사가 사망했다고 했다. 그러나 사실은 전쟁이 종식된후 10만명이 더 사망했다. 그 사람들은 정전이 협정된후에 전쟁의 상처 후유증으로 사망했던 것이다. 세계 1차대전이 일어난 1915년 이래 사망자들은 금융가와 이스라엘을 위해 죽은 것이다.

 

3) 금융가들은 마약전쟁이래로 마약자금을 세탁하고 있다. 금융가가 1년에 마약 자금을 세탃하는 것은 1조 달러 상당이다. 이 불법 마약은 수백만명과 도시를 죽이고 있고 가족과 이웃을 죽이는데 누구도 이들을 염려하지 않는다.

 

4) 베테랑 투데이 소속 고든 더프는 말하길, 글로벌호크라 불리는 무인 드로이드기가 파키스탄 발루키스탄으로부터 아편 3천 파운드를 싣고 비행을 자주 한다고 폭로한다. 이런 엄청난 마약장사는 미군이 아프간 전쟁에서 철수하지 않고 있는 단하나의 이유이다. 미국은 무고하게 수백만명의 시민을 살해했다. 미국은 언젠가 그 보응을 받을 것이다.

 

5) 2001년도 9월 10일에 럼스펠드 국방은 말하길, 펜타곤 국방부에서 지출된 2.3조달러의 자금의 출처를 찾을 수 없다고 했다. 그 다음날 9월 11일에 4대의 비행기가 공중납치되었는데 이것이 그날 3천명의 미국인을 살해했다.

 

189명은 펜타곤에 충돌한 비행기 폭발로 사망했다. 사망자 대부분은 럼스펠트가 말한 2.3조 달러의 자금을 추적하던 감사관들이었는데, 그들은 금융가가 훔쳐낸 돈을 추적하던 중이었다. 럼스펠드가 잃어버린 2.3조 달러를 추적해서 알아내겠다고 약속한 9월 11이래로 수조달러 이상이 더 사라졌다.

 

6) 2000년 3월 22일에 수잔 가프니, HUD 주택도시개발 조사국장은 하원 정부위원회에 가서 596억 달라의 예산에 관해서 증언하려갔다. 그 돈이 지난 2년가 HUD 부처에서 사라져 버렸던 것이다.

 

의원들이 그녀에게 잃어버린 예산을 되찾아 올수있느냐고 묻자, 그녀는 못한다고 답했다. 그녀가 말하길, 우리가 금융가와 동등하다면 그들에게 감사를 청구했을 것이라는 말이다.

 

수년전에 캐서린 오스틴 핏츠가 부시 정부아래서 HUD 부처에서 일했는데 그녀가 산디에이고에서 한블럭에 그 부처가 보증한 대출, 2천만 달러가 건물에 담보로 잡고있음을 알았다. 그런데 그녀가 조사해보니, 그런 건물은 아예 존재하지가 않았다.

 

이 대출건은 결국 채무불이행이 되어버렸고 그 돈은 납세자가 물어야하는 사정이 되었다. 그 납세자나 HUD 정부부처나 금융가를 감사하는 권리가 없는 것은 마찬가지였다.

 

7) 맥스 카이저와 스테이시 허버트는 둘다 미국 금융전문가로서 파리에 기지를 둔 총체적인 금융사기행태를 보고하고 있다.

 

그들은 두바이에 여러차례 여행하면서 여러명의 금융계 인사가 말한 것을 보고했다. 

 

그것은 이라크와 아프간에서 고국으로 돌아오는 미국인 계약자들은 두바이 은행에 돈다발이 가득 채워진 옷가방을 예치했다는 것이다. 어떻게 이런 일이 가능할 수있단 말인가? 이것은 정부가 금융쪽에 매수되어있고, 정부자체가 그들 마음대로 돌아가는 것이기에 그런 일이 벌어지는 것이다.

 

8) 금융가들은 구 소련 혁명에 자금을 댔다, 공산 혁명에 따른 처참한 유혈극으로 공산당 조직에 의해서 6천만명 이상의 국민이 살해당했다. 그들은 또 우크라이나에서 1천만명을 기아로 굶겨죽였다.

 

9) 유엔은 세계적으로 자행되는 노예무역 규모가 한해에 25만명의 여성과 어린이에 대해 거래된다고 추산한다. 수많은 어린이들이 러시아출신 유태인 마피아조직에 의해 포르노 동영상물을 만들면서 살해당한다. 이것의 어느것도 금융가쪽의 적극적인 참여와 협조 없이 이뤄지지않는다. 또 미국, 영국, 이스라엘, 벨기에, 프랑스, 포르투갈 등등에서도 그네들이 관여하지 않으면 되는 사업이 아니다.

 

10) 수년전에 나온 자료는 아프리카 흑인노예무역이 아론 로페즈같은 유태인 노예상인이자 금융가의 자금으로 이뤄졌다고 폭로했다. 아프리카 노예무역으로 인하여 수백만명이 북미와 남미를 따라가면서 죽음을 맞이했다. 지난 150년간 아프리카 땅에서 전쟁을 벌이면서 동료 아프리카인을 금융가 조직에 팔아먹은 수효가 얼마나 되는지 추산은 나오지 않았다.

 

노예 무역은 금융과 정부가 가담해서 협조하지 않는다면 할수 없는 사업이다.

 

나는 아프리카 노예무역이 종식되었다는 말을 빼먹었는가? 그전에 이사실을 보자,

 

모든 학교 교과서는 아론 로페즈 유태 상인이 돌리던 영국 뉴포트 로데 섬에서 럼주를 거래했음을 기록하고 있다. 럼주는 21명의 유태인 주정 증류업자들이 아프리카 노예 대금으로 공급한 교환 상품이었다. 그들이 남긴 것은 이들 주류업자들이 럼주를 북미토착민 인디언에게 팔았다는 사실이다. 인디언들은 럼주에 취한 분노의 비이성의 상태에서 백인 이주자를 정기적으로 학살했다고 기록했다. 

 

그래서 백인 이주자들이 인디언에게 복수를 했다는 것이었고.. 그때 주류업자와 금융가들은 빼주었던 것이고.. 이런 기록을 역사라고 가르치고 있다니..

 

11) 아시아타임즈는 대형국제은행이 정치인에 뇌물 수수용으로 한해에 5천억달러를 세탁했음을 보도한다. 이는 기부금이나 현찰 지급을 빼고 그렇다는 것이다. 

 

2008년도 리만사태 당시에 하원의원을 기억하라, 그는 의원동료들로부터 구제금융에 관한 두가지 전화를 받았다고 했다. 그에 말에 의하면 구제금융은 안된다는 전화였고, 또 다른 하나는 죽어도 안된다는 것이었다는 말이었다. 

 

그러나 구제금융법안은 하원을 통과했고, 대통령 후보자들은 둘다 그에 동의했다. 

 

지금 당신은 하원국회나 뉴스 매체나 대통령이 국민의 말을 듣지않는 이유를 알게 되었다. 그들은 국민에게 무슨 일이 벌어지는지 신경을 쓰지않는다. 또 당신의 친구나 가족에게도 신경쓰지 않는다. 

 

12) 버니 샌더스는 연준이 최근 수년간 16조 달러를 대출을 주었다는 사실을 폭로했다. 이들 대출의 대부분은 해외로 나갔다. 허나 이 달콤하고도 막대한 자금은 인플레율에 비해 더 저렴한 이자로 나간 특혜 대출이었다는게 뉴스의 핵심이다. 이것을 엔비씨 NBC-MSNBC-Comcast 연합 방송이 터뜨린 것이다.

 

대출을 받은 회사는 국방군수 계약사였으며 동시에 두개의 시오니즘 사업체였다. MSNBC 는 미국에서 가장 리버럴한 뉴스공급사로 간주되는데 외려 반전 성향을 보이는 리버럴한 뉴스캐스터와 진행자를 잘랐다. 이런 사태는 영문을 모르는 시청자는 도무지 이해못할 놀라운 일이었다. 허나 우리는 그런 일이 벌어진 이유가 연준이 국가기관이 아닌 사실상 사금융 소유자에 의해 소유된 곳이기에 벌어졌음을 안다. 연준 관련자들이 자기 목을 죄어오는 언론인을 왜, 자르는 지를 아는 것이다. 

 

 

13) 16조 달러 돈폭탄을 연준이 세계 인류에게 터뜨린 일로 돌아가보자.

 

금융가들은 주택 모기지를 채권 형태로 묶었고 그것을 멀스(모기지 전자등록시스템)를 통해 그들이 소유한 한 묶음식 채권을 등재시켰다. 금융쪽은 자기네 도당 요원들이 하나의 주택 모기지상품을 5군데 다른 채권으로 분리해서 파는걸 허용했다. (어떻게 한 집을 다섯개 은행이 나누어 소유한단 말인가.. ) 이런 채권이 가치가 없음은 불문가지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신평사, 스탠다드푸어스, 피치, 무디스들이 이런 쓰레기 채권에다가 AAA 등급을 주었다, 그건 후한 평가료를 받아먹고 저지른 부정행위였다. 

 

은행들은 이 쓰레기 채권을 해외 금융에다가 팔아먹으면서 정당한 실제 조사를 하질 않았다. 사실 그들은 이 대출채권이 악성쓰레기임을 알았는데, 왜냐하면 그들이 이로 인해서 손실이 불가피한 줄을 알았기에 그것을 모두 CDS 스왑파생거래로 보험을 걸어버렸기 때문이다. 

 

6조 달러 이상의 돈을 연준은 해외 은행들에 지불했다. 왜, 그랬던가? 그것은 연준이 뉴욕소재 금융도당이 감옥에 가는걸 막아주려 지불한 돈이다. 당신은 이들 채권이 채무불이행으로 가야만 함을 안다, 금융도당도 그걸 알았다. 이렇게 문제가 되어버린 악성 모기지 채권을 쥔 채권자들은 그래서 돈을 되돌려달라고 요구할 수가 없었다. 

 

그러나 모기지가 정상이었다면 5개 금융사들은 주택소유자 한사람한테 모여들었을 것이고, 법정에서는 실제로 금융도당을 감옥에 처넣었을 것이다. 

 

당신이 겪게될 인플레는 다음 수년간 벌어지는데 이 모두가 연준의 금융사기극으로 벌어졌다. 분명히 뉴욕의 금융도당은 심장마비로 사망한 제로모스텔 배우한테 단단히 신세를 졌는데, 그의 영화 시나리오 작가나 제작자는 충분한 보너스를 받았을게 틀림없다. 

 

14) 당신은 2000년도 대선을 기억하는가? 나는 그때 이미 부시가 대통령에 당선될 줄로 알았다. 그러나 내 친구에게 말하길, 연준 이사회가 부시에 응원을 하기 위해서 선거에 힘을 가할 것이 분명하다고 말한 것이 기억난다, 그렇게 해서 부시가 전쟁을 개시할 수 있게 만드는 것이니까.

 

자, 연준이 무슨 짓을 어떻게 벌이는지 보자. 연준은 이자율을 무슨 구실로든 올린다, 그럼 신용대출이 빡빡해지니 증권시장은 선거하는 날까지 하락하게 된다. 증권시장이 선거가 있는 해에 하락하면 의원들은 의석을 잃게끔 되어있다. 또 대선 경쟁에서도 집권당 후보는 수백만 표를 잃는 것이다. 

 

알란 그린스펀은 조지 W 부시가 미국대통령이 되는걸 만들었는데, 그래야 부시가 이라크와 아프간을 쳐들어가며 이스라엘을 돕는 것이기 때문이다. 

 

내가 그린스펀이 911 사태가 벌어질줄을 미리 알았는지 몰랐는지를 증명해봐야겠는가?

 

록펠러 가문의 한사람이 이미 수년전에 아론 루소에게 말하길 911 사건이 올 것이라고 알려주었다. 그린스펀이 911 사태를 이미 알고 있는 것을 또 일어날 날짜까지 아는걸, 우리는 전범 재판이 열리기 전까지는 알수 없을 것이다.

 

15) 이번에는 1994년도 북미자유무역조약 NAFTA 로 가보자. 그날 이후 미국은 5만개 제조사업체를 잃어버렸다(5만개 직업이 아니라, 그런 막대한 제조업체가 사라졌다는 말). 

 

미국은 3천개 카운티 (미국의 도시 단위) 로 구성되어져 있는데, 각 카운티는 인구 10만명을 갖고 있다. 그 5만개 업체를 카운티 수효로 나누면 16 내지 17이 되니 각 카운티마다 그 숫자의 제조공장이 사라진 셈이다. 

 

그 업체들은 모두 외국으로 빠져나갔다. 이런 어이없는 사태는 지역세무서가 징세하는 기반을 파괴했고, 정부 수입이 줄었으며, 국민은 수백만명이 실직상태로 변했고 가정집은 수백만채가 차압을 당했다. 이런 참사가 벌어질때 알란 그린스펀은 의회에 나와서 참사가 어떻게 벌어졌는 지를 증언하기 보다 막대한 지폐를 찍어돌리면서 사태를 은폐하기 급급했다. 

 

그런데 기이하게도 가격 인플레가 발생하지 않았다, 그 이유는 전통적으로 제조업 기반의 경제는 노동자와 원재료를 구하기 힘드니 경쟁분위기 였는데, 이제는 그들이 별 필요가 없어졌으니 노동비나 재료부문의 가격인상이 벌어지지가 않았던 것이다. (이것이 제조 입국이 붕괴할 때 일어나는 기현상이다.) 이렇게 가격 인풀레가 일어날 여지가 사라져버렸다. 따라서 모든 화폐 인플레는 주식시장이 활황이 되는 것으로 변질되었다. 이렇게 사회 파괴와 거품 환상이란 요술이 벌어지는 것이다.

 

그린스펀은 이번에는 닷컴 버블을 끈다고 주식시장을 패대기 쳤다. 그리고서 전쟁광 부시를 대통령으로 뽑게 만들었다. 악랄한 대도 그린스펀은 닷컴 버블이 꺼진 후에는 주택가격 버블을 점화시켰다. 그런데 왜 미국인은 거품 버블로 피어오르는 환상의 거품경제를 초래했던가? 

 

금융쪽 도당이 모든 직업을 해외로 이전시킨 후에 미국에서 돈을 버는 유일한 방안은 연준과 연방정부를 이용해서 부속화된 거품발생 기계를 돌리는 수밖에 없다. 국민들은 법에서 벌금을 물리는데 쫒기기 때문에 보험을 사야만 한다. 그런데 오바마케어 의료보험을 발행하는 보험회사는 국민이 아플때 국민을 고쳐줘야할 필요를 줄여야만 한다. 이것이 부속화되어서 고치는 척하며 시늉만 내는 의료체제인데 이것은 거품이 꺼지면서 급여수준이 내려가게 할 것이었다. 의사, 간호사, 제약사 등등 건강보험업계의 사람들의 급여가 점점더 줄어나가는 식으로 악화된다.

 

지역 학교와 경찰은 부속화된 거품경제에서 당분간 살아남았다가는 결국엔 세수가 줄어들기 때문에 많은 도시에서 교사와 경찰도 해고시킬 수밖에는 없는 것이다.

 

로드아일랜드 주도, 프로비던스 시에서는 모든 교사들에게 실직통고서를 발부했다. 

 

오하이오주 아쉬타불라 카운티는 인구 10만2천명의 도시인데 모든 보안관 대리보를 해고했는데, 법정에서 차압 부문에 일할 사람으로 그들을 돌려쓰려고 그리 했던 것이다. 이것은 전체 카운티에 시간제 근무로 오로지 한사람의 보안관 밖에 없음을 뜻한다. 그러자 지역 판사는 모든 주민들에게 총을 구입하라고 말했다. 

 

미국인은 이제 거품이 꺼진 자리에 도달했다, 그곳은 전쟁터이며 정부가 부속화된 상태이니 시늉만 내는 지경에 이른 것이다. 다음에 당신이 듣게될 속으로 삼켜야 할 소리는 시청 근무직과 건강보험 직무자들이 사라졌다는 이야기일 것이다. 이것은 현재의 22% 실직률을 30%가 넘는 수준으로 간다는 것이다. 

 

그 의미에 있어서나 법규정에 있어서 거품 경제는 결코 생산적인 고용을 끌어내질 못한다 그리고 금융쪽의 참여와 협조없이는 진짜 재부가 형성될 수없다. 또 정치인이 협조하지 않아서도 그렇다.

 

16) 대통령 존 F 케네디는 1963년 11월22일에 피살되었다. 그는 그해 6월 4일에 대통령명령 11110호를 발표했는데, 이는 미 재무부가 통화발행권을 연준으로부터 되찾아오는 것으로써 말하자면 화폐 주권을 되돌리는 명령이었다. 

 

케네디는 피살되었고 대통령명령은 결코 폐지되지 않았는데, 그의 미재무부 화폐는 발행취소되어 되돌아왔다. 그 화폐는 연준 달러화처럼 이자를 물리는 그런 것이 아니었는데 말이다.

 

나는 국민들에게 케네디 암살사태의 욧점을 기록을 통해 강조하련다. 케네디가 피살된 날은, 금융도당이 1910년도에 사설금융기관인 연준을 만들려고 모임을 가졌던 그 날짜였다는 사실이다. 53년전 그날에 모였던 금융도당은 연준이란 도적질과 사기적 금융의 기초를 합의했으며, 그에 따라 정치인을 매수해서 드디어 1913년 12월 23일에 연준설립법안을 통과시켰던 것이다.

 

미국민은 누구라도 그 두개의 역사적인 날짜가 똑같다는 사실을 말하길 두려워한다. 또 크리스마스 휴가시즌에 매수된 상하원의원들이 금융도당의 지시에 따라 날치기로 법안을 통과시켰다는 사실을 상기하는 것조차 겁을 낸다. 

 

금융도당은 대통령 케네디를 내놓고 살해하면서 날짜까지 같게 만들어서 미국민들에게 메시지를 던지는 것이다. 그 말은 너희는 저급한 평민이고 금융지배자는 미국민을 지배하려 태어난 자들이란 말이다. 그들은 평민의 대통령을 죽일 권한을 가진다는 것이며, 너희 평민들은 지배자를 범죄혐의로 기소할 권한이 없다는 것이다. 미국의 파멸적인 비극 드라마는 이렇게 시작한 것이다.

 

17) 마틴 루터킹 목사는 1968년 4월 4일에 피살되었다. 그는 뉴욕시 리버사이드 교회에서 유명한 반전 연설을 했었는데, 그 일이 있은후 1년 기념일에 피살되었다. 그때 킹목사는 워싱턴 디씨에서 반전시위를 조직화하는 계획을 했었다. 그는 저항시위를 하며 시민 불복종운동을 벌여서 베트남전을 중지시키는 계획이었다.

 

금융가와 시오니스트, 제국주의 세력은 킹목사가 승리하도록 허용할 수 없었다, 그래서 그를 죽였던 것이다.

 

그들이 미국민에게 주었던 메시지는 너희는 평민들이라는 말이다, 자기네는 봉건지배를 하는 영주들이고. 그래서 국민들은 영주들이 치르는 전쟁에서 죽음을 거부할 수없다는 말이다. 너희는 '아니오' 라고 말할 권리가 없다는 것이다.

 

로버트 케네디와 존 케네디 쥬니어 (존 F케네디 장남)도 똑같은 금융도당의 손에 피살되었다. 이들은 다른이유가 있었지만..

 

 

18) 알란 사브로스키 박사는 미육군전쟁대학에서 연구국장으로 있던 사람이다. 또 스티브 피에체닉 박사는 3명의 대통령아래서 국무부 부장관을 지낸 사람이었다. 그들은 둘다 유태 혈통이었는데, 두사람다 말하길 911 사건은 미국 내부작전이었다는 것이다. 그리고 이스라엘이 미정부 내부의 모반자들의 협조를 얻어서 그 짓을 저질렀다고 폭로했다.

 

사브로스키는 육군전쟁대학에서 전임 동료들에게 이스라엘이 911 사건을 저질렀다는 사실을 말한바있다. 이게 목숨을 내놓고 하는 말이다.

 

당신은 한 순간이라도 이스라엘이 911을 저질렀음을 생각해본적이 있는가? 그리고 그런 무서운 일이 유태계 미국인의 적극적인 참여와 협조없이 이뤄질수있으며, 또 월스트리트 금융쪽과 정부 내부, 또 언론매체가 협조해주지않고서 가능하다고 믿는가?

 

그런 일은 상상조차 가능하지 않다. 미국인들은 그런 점에서 지배자들에게 속기도 했지만 스스로도 진실로부터 피했다. 이런 시험을 통해서 미국민은 국민의 자격을 상실했고, 정의를 요구할 수가 없는 추락하는 처지가 되었다.

 

19) 당신이 은행에 가서 1만달러의 대출을 받고자 하면, 은행은 당신에게 빌려주지않고, 묘하게 미세스 존스의 평생 저축을 빌려준다. 은행이 하는 일은 당신의 지불계좌에 다가 1만불의 예치금을 생성시켜주는 것이다. 이런 거래는 기이한 몇가지 사실을 준다.

 

은행은 단지 당신이 원금을 갚을만한 돈만을 대출한다 그리고 대출에 대한 이자를 갚는 돈은 주지않는다. 부채의 이자는 오로지 은행쪽 대출금이 더 많을 때만 상환된다. 그러므로 전체 통화량이 증가하는데, 그것이 지불을 하는 돈을 생성한다. 이것을 소위 화폐 인플레라고 부른다. 이때문에 통상 가격 인풀레가 생긴다.

 

은행쪽이 대출을 일으켜서 수익을 얻어내는 또다른 포인트는 당신이 대출거래의 당사자가 아니더라도 당신이 그런 대출의 비용을 물으라는 말이다. 어떻게 그럴 수가 있단 말인가? 당장 의문과 항의가 나온다. 이는 당신의 구매력이 사라지기 때문인데, 은행가가 대출을 주게 될때마다 그렇다는 것이다. 

 

수년전에 나는 은행이 야기한 인풀레때문에 저축을 잃어버리게 된다는 연구논문을 읽은 적이 있다. 이것은 노년층이 받는 모든 사회복지기금지급보다 두배나 많은 돈에 해당한다. 이렇게 되면 은행은 계속 두배씩 배를 불리지만 국민들은 모두 엄청난 수탈을 당하는 것이다. 

 

20) 케네디와 링컨대통령의 정부는 이자가 없는 화폐를 발행했다. 그들은 재무부가 화폐를 발행하지 못할 아무런 이유도 발견하지 못했다. 두 대통령은 사설 금융기관을 통해서 화폐를 창출해내는 것을 계속 허용하지 않으려 했다. 그래서 기존의 국가부채를 일으키는 연준 달러화를 재무부 화폐로 바꾸려 한것이다. 그러나 그 일은 좌절되었고 이자폭탄을 안고있는 연준화폐가 계속 발행되었고 우리는 이제 갚을 상상도 하지못하는 채무폭탄을 안게되었다. 

 

이런 이자 상환의 짐은 견디지 못할 지점이 되어서 우리는 모두가 파산으로 가는 것이며 그때 금융도당은 우리로부터 모든걸 빼앗아버리는 것이다. 그들은 우리로부터 뺏은 돈으로 차압된 건물을 사들이게 된다.

 

국민들은 자식, 후손과 더불어서 영원히 가진 것없는 농노신세로 전락했다. 국가부채라는 것은 달리 말하자면 국민의 재산을 모두 금융도당에게 이전시켰다는 말외에 다른 의미가 없다.

 

이런 이자 상환의 짐은 견디지 못할 지점이 되어서 우리는 모두가 파산으로 가는 것이며 그때 금융도당은 우리로부터 모든걸 빼앗아버리는 것이다. 그들은 우리로부터 뺏은 돈으로 차압된 건물을 사들이게 된다.

 

국민들은 자식, 후손과 더불어서 영원히 가진 것없는 농노신세로 전락했다. 국가부채라는 것은 달리 말하자면 국민의 재산을 모두 금융도당에게 이전시켰다는 말외에 다른 의미가 없다.

 

21) 자, 그러면 국가부채가 그렇듯이, 정부예산 삭감도 다름아닌 임금삭감이며 세금으로 부여한 복지혜택을 삭감하는 짓이 되버린다. 이는 노동계층과 중산층이 수십년간 쌓아올린 것인데 그렇게 전락해버린다. 유럽 은행들이 그리스를 구제금융하는 이유는 은행들이 그리스 채무를 유럽채권으로 바꿔타기를 해서 금융의 피라미드 사기절도 행위를 지속시키겠다는 의도일 뿐이다. 그들은 유럽 채권을 팔아서 챙긴 돈으로 그리스로부터 나머지 금, 은, 기름 등을 사들이는 것이다. 국민의 희생은 결국 아무것도 남는 게 없고 병을 얻은 고통만이 증가할 뿐이다.

 

22) 해리 마코폴로스는 300페이지 이상의 증거보고서를 증권거래위원회 SEC 에 제출했는데 이로써 버니 매도프 사기꾼이 수백억 달러의 돈을 대부분 유태인 고객들로부터 갈취해낸 사실을 증명했다. 이 케이스는 증명하는데 어렵지 않았다. 캐서린 핏츠는 증권거래위원회가 매도프의 금융거래 실태를 그가 브로커로 거래한 계좌의 거래상태와 맞춰보면 다나오는 것이라고 말했다. 그래서 매도프가 고객의 주식대금으로 받아놓은 많은 돈을 그의 은행계좌에서 인출한다면 그것이 주식을 산 것이 아니기 때문에 명백한 사기행위라는 것이다. 그럼 매도프는 바로 체포되야 하고 이것이 저녁뉴스시간에 나와야하는 것이다. 그런데 이야기가 그렇게 가질 않았다.

 

마코폴로스는 더 기막힌 막대한 사기행태가 기다리고 있다고 말했다. 그것은 소위 CDS 스왑상품이라하는 신용불이행 파생상품인데 그 자가 여기에 돈을 걸어놓은 것때문에 무려 600조 달러 (한화 66경원 상당)의 잠재적인 손실을 입었기 때문이다. 이것은 세계의 모든 국가가 생산하는 재화와 용역 산출물 액수의 10배에 해당하는 막대한 금액이다. 어떻게 이런 일이 벌어질수 있단 말인가? 이것은 만화 같은 이야기일 수있어도 도저히 현실에서 벌어질 수가 없고 벌어져서도 안되는 이야기이다.

<!--[if !supportEmptyParas]--><!--[endif]-->

그럼에도 불구하고 오늘까지 하원이나 상원, 또 오바마 정부나 부시의 법무부, 증권거래 위원회 등등이 마코폴로스의 보고서를 청문하겠다고 부른 적이 없다. 왜인가?

 

그 이유는 대통령이나 정치인이나 할 것없이 모든 관련자들이 놀래서 간이 콩알만 해진 겁쟁이들이기 때문이다. 

 

23) CDS 스왑상품은 블리터 마스터스라는 이름의 영국계 유태인여성이 고안했다. 그녀는 제이피모건의 세계금융상품부문 부사장인데, 역시 유태인 제이미 다이먼 회장이 그녀의 상급자이다.

 

1999년도에 CFTC 상품선물거래위원회 여성 의장인 브룩슬리 본이 CDS 스왑상품이 보험과 파생상품의 결합체인 것을 알고서 이를 규제하려고 시도했다. 이것은 채권이나 금융상품의 미래가격에 대해 도박을 하는 투기상품이었다. 

 

이때 네명의 유태인들이 나서서 가로막았는데, 로버트 루빈, 래리 서머스, 알란 그린스펀, 아서 레빗들이 그녀에게 CDS 스왑상품의 규제를 허용할 수없다고 했다. 그 이유로는 스왑의 재미를 망칠수 없다는 것이었다.

<!--[if !supportEmptyParas]--><!--[endif]-->

당신들이 기억한다면 나는 CDS 스왑상품이란 것을 구매할때 금융쪽에서 그 상품이 이미 가치가 없는 것임을 알고도 채권을 파는게 가능하다는 어이없는 사기행태를 말했다. 이런 짓은 명백한 불법이며 사기행위이다.

 

그런데 CDS 스왑상품을 구매하게 되면 신용평가사가 아무 가치가 없는 금융상품에 대해 놀라운 AAA 라는 최상급 평가서를 발부해서 가치없는 상품을 위장시켜 주는 식이엇다. 이는 사기행태를 유도한 것이며 어떤 상환청구도 되질 않는 채권이었다.

 

자, AIG 보험사의 구제금융을 상기하자, 은행들은 AIG 가 손실을 회복할 수없는 사실을 알고 있었다, 그럼에도 그들은 AIG 가 CDS 스왑상품을 샀을때 통과시켜주었다. 왜냐하면 금융도당 모두가 이미 정크 수준의 채권보다 못한 것을 사고파는 도덕 포기상태였기 때문이다. 그들은 그런걸 채권이라고 보증하는 식이었다. 

 

이제 이들은 모두 의회로 몰려가서 정치 매춘부들을 불러서는 구제법안을 통과시키라고 강요했다, 여기에 부시, 오바마, 맥케인 모두가 승인을 했고 그에 따라 AIG 보험사는 구제금융을 받아 손실을 복구했다. 이것이 금융가들한테 얼마나 재미좋은 일인가? 그들은 국가의 재산을 모두 훔쳐냈고 전쟁을 시작했고 세계 도처의 수백만명의 무고한 국민을 살해했다. 그리고 말을 안듣는 정직한 정치인은 줄줄이 암살로 피살되는 리스트를 만들어냈다.

 

24) 짐 윌리는 통계학 박사학위를 받은 이다. 그는 금융가들한테 찍히고 경멸당하는데, 봅 채프먼과 몇몇 다른이들처럼 그는 도저히 미국에서 안전하게 살수가 없다. 왜, 그렇게 되었나?

 

1990년대에 미 재무부가 재무부채권을 2.2조 달러씩이나 판매했던 것을 짐은 막스 카이저에게 이야기했다. 그런 막대한 채권판매 이유는 미연방정부의 재정결손을 메꾸려 했던 것이다. 

 

그런데 그 결손이 발생한 이유는 미국주택청 HUD 가 수조달러의 자금을 사기절도당한 사태로부터 불거진 결손이었음을 기억해야한다. 그와 함께 국방부와 다른 기관도 같이 절도당했다.

 

인드라 싱이란 인물은 뉴욕의 대형 빅쓰리 은행에서 911 사태가 벌어질 때 까지 고수준의 컴터 자문관으로 일하던 사람인데 그의 말에 의하면 어둠의 금융가들이 미국 사회복지기금에서 돈을 훔쳐내고 있다고 말했다.

 

금융쪽의 불법 수수 방법은 미리 일백만명의 존재하지 않는 수혜자를 컴터상에서 만들어 내는 것이다. 그리고는 그 가공의 1백만 인물에게 매달 복지급여 수표를 발행해주는 것인데 금융도당이 이 급여들을 가로챈다는 것이다. 

 

그들의 사기행태는 2.2조달러의 결손액과 관계없는 돈이다. 금융가들은 악성채권을 팔아서 그돈을 제 주머니 속으로 넣었다. 여기엔 포트녹스에 보관되던 금괴를 계상하지 않았다. 그 금괴라는 것들은 다 팔려나갔고, 대신에 텅스텐에다 금을 도금해서 가져다 놓고 속임수를 부렸다. 누구도 금융쪽에서 정부로부터 금괴를 대출한 것을 포함하지 않았다. 그것은 마치 금융가들의 것인양 팔려나갔다.

 

25) 당신은 뉴스진행자가 최근의 이집트 정권전복사태를 보도하면서 이집트인들이 하루에 2달러 상당의 돈으로 살아가고 있다는 말을 하는 걸 기억할 것이다. 어째서 이런 극심한 빈곤이 왔는가? 그것은 금융쪽이 IMF 와 세계 은행을 이용해서 이집트인이 농업을 개발하는 것을 막아버렸기 때문이다. 이게 도대체 무슨 소리인가? 

 

그 원흉은 유전자변형 종자에 있다. 이집트인이 생활수준을 높이려면 생산성이 높은 강인한 종자를 써야한다. 그런데 어둠의 금융가들은 아프리카인들에게 무서운 GMO 유전자변형 종자를 강요해서 생산성을 떨어트렸다. 이것은 더우기 인체의 혈액으로 살충 독소를 뿜어내게 되며 암병과 불임의 위험을 증가시키는 것이다.

 

금융은 볼리비아 같은 빈곤국가로 하여금 수자원을 사설화로 변경시키게끔 강요했다. 이로인해 물값은 살인적으로 치솟고, 볼리비아인들은 빗물을 받아먹는 것조차 법위반이라고 규제당하는 비참을 겪는다. 

 

금융도당이 아프리카에서 이런 짓을 할때 그 사람들은 콜레라로 죽어갔다. 금융가들은 가난한 이들로부터 마지막 1달라까지 쥐어짜는데 그들이 죽을 때까지 그런 것이다. 그들은 구제금융에서 수조달러를 가져간다 그리고 그돈으로 실물 상품을 사고 또 식품과 에너지연료 가격은 높여버린다. 사실 물가는 해마다 높아져서 직업을 가진 사람도 청구서를 감당하기 어렵고 식품을 살 충분한 돈을 얻지 못한다. 이미 가난한 이들은 굶어서 죽거나, 아니면 폭동을 일으켜서 혁명으로 가는 것이다. 아마도 금융도당은 빈자들에게 관심을 기울려서 십억명, 또 2십억명을 사망케 하는 전염병을 일으킬 것이다.

 

마침내 나는 금융가들을 경멸하는 이유를 말해야한다. 이는 고상하고 지성의 사람들이면 누구나 금융가를 미워하는 이유의 하나일 것이다. 그들은 어떤 유용한 생의 목적을 추구하지 않는다. 그들은 고상한 품성이 없다. 그들은 우리의 돈을 훔쳐낸다. 우리에게 거짓말을 한다. 국가를 빈곤으로 몰며, 우리의 전통과 삶의 방식을 우습게 안다. 때때로 국가들을 파괴한다. 그 금융도당이 나의 조국 미국을 파괴했다. 미국은 내가 태어나기 전부터 파멸의 도상으로 가고있었다. 

 

금융가들은 진정한 인간이 아니다. 진정한 인간은 남자건 여자건 정직함을 추구하건만 그들은 그렇지 않다. 지성의 남자나 여성은 존경을 받는데, 금융도당은 그런 이를 살해대상 리스트에 올리라고 전화를 거는 것이다. 달러화가 붕괴할때 금융가들은 정직하고 지성적이며 용기있는 남자, 여성을 살해하라는 리스트를 내놓을 것이다, 그렇게 해서 우리가 "더이상 안돼" 라고 말을 하지 못하도록 말이다.

 

나는 이렇게 말해서 당신들이 금융도당이 야비하고 쓸모없는 자임을 알게 했는가?

 

마치 로마경기장에서 검투사가 마지막으로 말하는 심정처럼 우리는 죽어가는 사람에게 안녕을 고한다. 이제 당신의 일을 정리하라. 만일 해야할 일이 남아있다면 지금 그것을 하라. 나는 올초에 이스라엘 네타냐후가 지난 9월에 3차대전을 일으킬 계획임을 예견했다. 이스라엘은 이란을 공격하는 걸 기화로해서 유엔이 팔레스틴 국가 인정을 하지 못하게 막으려는 계획이었으니까. 그러나 그렇게 되지 않았다. 그러나 나의 직감은 더이상의 전쟁은 안된다는 것이다. 물론 내가 예견한대로 은 가격이 머지않아 치솟아 오를 것이다.

 

나는 글의 제목으로 "은행도당에 반하는 좌익과 우익을 넘어가라" 는 기고문을 쓰고 있다. 나는 이 글이 그것의 3부라고 붙여야 한다. 나는 다음편인 4부를 쓸 것이다.  

 

 

원문출처: http://vidrebel.wordpress.com/2011/07/24/25-reasons-to-absolutrly-despise-bankers-and-their-minions/

번역출처: http://blog.daum.net/petercskim/7866723 - http://blog.daum.net/petercskim/7866754 피터김의 체험나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