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천사계메시지

+ 댐은 터지기로 되어 있습니다 / 대천사 마이클 메시지 [AA Michael]

 

 

 

우리는 전통적 "뉴스" 소스들만이 아니라, 대안 미디어들과 채널된 소스들을 거론합니다

댐은 터지기로 되어 있습니다 / 대천사 마이클 메시지

우리는 어느 정보 소스에 대해서든 부지런히 깨어있는 분별력을 유지하라고 제안합니다

 

댐은 터지기로 되어 있습니다

The Dam Is Destined To Burst

 

By AA Michael thru Ed Young.  12/22/2013

http://abundanthope.net/pages/Spiritual_Nuggets_by_the_Masters_62/The-Dam-Is-Destined-To-Burst.shtml

 

 

 

 

12/9/2013 – Archangel Michael

 

좋은 저녁입니다, 그리고 이 바쁜 시간에 나의 신호를 듣고 응답해준 것에 대해 당신께 감사합니다. 에너지 지문들이 당신에게 친숙한 많은 이들이 있는 반면(그것이 당신에게 다소 일시적 혼란을 주었지만), 나는 이 메시지를 가져오는데 선두가 되기로 했습니다. 나는 실로 당신의 오랜 친구인 마이클 Michael, 신의 호스트의 대천사 Archangel of the Host of God 이며, 우리들 모두를 창조한 하나/하나님의 빛나는 빛 Radiant Light of the One 속에서 왔습니다. 나는 어쩌면 당신들의 오랜 고초를 겪은 세계의 사람들에게 더 친숙할지도 모르는데, 이 메시지로 도움을 준 나의 동료들의 일부보다 말인데, 특히 이런저런 식으로 좋은 싸움을 싸우기 fight the Good Fight 위해 과감하게 나왔던 자들 가운데 말입니다.

 

예, 당신들 귀 속의 큰 울림들이 방해하기 위해 방송되고 있지만, 더 높은 영역 the Higher Realms 의 우리들이 당신들에 대한 그러한 성가신 기술적 잡음들에 대해 항상 일해 온, 지금까지 그 많은 해들을 고려해보세요. 몸을 이완시키면서 우리가 단시 진행하게 하세요.

 

실제로 우리가 당신에게 글을 쓰라고 요청한 이래 한참이 되었는데, 당신이 우리가 부를 때를 위해 항상 “채널 the channel” 을 열러놓고 있었다 해도 말입니다. 우리는 일반적으로 당신들의 지구 시간의 간격으로 일하지 않으며, 오히려 사건들의 연속에서 일합니다. 말하자면, 우리는 체험적 풍경이 다음 중요한 이정표로 발전하면서 당신들의 웹사이트 회로를 모니터하도록 지도된 Guided 자들에게 새로운 공적 메시지를 보증할 때 교신하기를 더 좋아합니다. 이러한 메시지들이 최소한, 액면 그대로 그 내용으로 보이는 SEEMS 것을 잠재의식적으로 촉발하도록 의도된 것을 위해 중요하다는 것을 염두에 두세요.

 

당신들의 다양한 통제된 미디어 소스들 media sources 을 통해 가차 없이(그리고 더욱 절망적으로) 그려지고 있는 극심한 세계의 장면들은, 장면들 뒤에서 이 상서로운 시간에 점점 더 많은 장소들에서 실제로 솟아오르고 있는 긍정적인 면으로부터는 상당히 먼 것입니다. 실제로 만약 당신들, 더 깨어있는 자들이 요즈음 미디어가 내놓는 것을 분별적 눈으로 본다면, 당신들은 어쨌든 보고되고 있는 즐거운 일들의 커지는 숫자를 실로 어떤 만족감을 가지고 주목할 것입니다. 그들은 그들의 꼭두각시 주인들이 바라는 대로 “각본을 고수하는 것 sticking to the script” 에 점점 더 어려움을 가지고 있는데, 특히 미디어와 정보기관들 안의 선량하고 과감한 사람들이 올바른 일을 하도록 영감을 받을 때 말입니다.

 

이들 긍정적 사건들(경제, 자유 에너지, 건강, 스파이 활동, 그리고 다른 현재 노예화된 전선들에서의)은 곧 터지기로 예정된 댐의 커지는 균열들로부터 여전히 단지 아주 작은 누출에 지나지 않는데, 당신들의 행성을 적시는 에너지들이 주파수에서 올라갈 뿐 아니라 계속 강렬해지기 때문입니다. 그 근저의 물리학과 그 결과의 불가피한 긍정적 성질의 효과들을 우리는 지금까지 많은 해들 동안 길게 설명해왔습니다.

 

따라서 이 중추적 시간에 우리는 당신들이 한쪽 눈을 “뉴스 news” 미디어들이 내놓는 것에 두라고 권합니다. 그러나 우리는 다시 한 번 강하게 재촉하는데, 그 면에서 너무 흥분하지 말라고(!) DON’T  말입니다. 여기서 우리는 전통적 “뉴스” 소스들만이 아니라 또한 대안 미디어들과 채널된 소스들을 거론합니다. 선정주의와 속임수(가끔은 의도적이 아니고, 가끔은 아주 의도적인데), 또 위장한 자기 봉사적인 것들 self-serving-in-disguise 은 전통적 정보 소스들에만 결코 제한되지 않은 태도들입니다. 우리는 당신들이 항상 어느 ANY 정보 소스에 대해서든 부지런히 깨어있는 분별력을 유지하라고, 그런 다음 떨어져 있음/초연함 detachment 의 건강한 정도를 덧붙이라고 제안하는데, 부정적인, 두려움을 조성하는, 조종적인, 당신의 지갑을 노리거나, 달리 당신의 육감(당신의 영적 앎의 나침반)과는 반대되는 것으로 당신을 강타하는 어떤 소스에 대해서든 말입니다.

 

더욱이, 우리가 과거 메시지들에서 그처럼 자주 상기시켰듯이, 당신들 각자는 자신 앞에 이 시간에 당신의 영혼 성장을 위해 극히 중요한, 주로 초점을 두어야 할 중요한 도전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것이 정말로 당신이 왜 지금 여기 있는가, 왜 당신이 지금 있는 곳에 있는가의 가장 중요한 이유입니다. 그것을 바로 지금 당신의 “의무 지역 duty station” 으로 생각하세요, 우리가 은하 함대 Galactic Fleet 용어로부터의 단어를 사용하자면 말입니다. 아마도 당신이 당신의 지역에서 식당에서 일을 하고 있을지도 모르며, 이것은 당신에게 그리 중요하게 보이지 않을 수도 있는데 — 당신이 당신을 만날 때마다 그들의 삶이 고양되었다고 말하는 자들에게 물을 때까지 말입니다. 당신이 매일, 앞에서 할 일로 찾는 것을 존중과 감사로 다루세요, 그리고 우리가 그 신성한 Divine 적절한 시간에 더 큰 그림 Larger Picture 의 성공적인 전개를 잘 통제하고 있음을 아세요 KNOW.

 

우리는 그 더 큰 그림 Larger Picture 과의 – 특히 그것이 당신들 행성 표면의 현재 불행한 조건들의 완화에 관계될 때 - 우리의 OUR 진전에 대한 당신들의 YOUR 호기심을 잘 이해하고 공감합니다. 그러나 만약 당신의 호기심이 당신이 해야 하는 일을 너무나 강하게 방해해서, 당신이 매번 가장 최근의 대안 뉴스 기사나 채널된 메시지를 - 더 많은 상상력으로 된 것이나 진실보다 과장이 될 수 있는 것을 – 마구 삼키기 위해 “모든 것을 놓아버렷다면 drop everything,” 그때 당신은 그 결과로 어둠의 에너지들 Dark Energies 에 의해 성공적으로 길을 벗어나게 되었을 것입니다.

 

그러한 방해들(또는 미루는 것들)은 너무나 많은 탐구자들이 체험하는 종류의 내적 실망감과 좌절감으로 쉽게 이끌 수 있는데, 당신이 읽거나 들은 것(일어날 것으로 기대했던 것)이 일어나지 않았을 때의 실망감들, 그리고 놓쳐버린 기회들, 달리는 당신이 해야 할 것으로 알고 있는 것을 무시했던 것에 대한 좌절감들 말입니다. 당신들의 가이드들 Guides 은 항상 당신이 성취하기 위해 여기 온 것을 당신이 달성하는 것을 돕기 위해 그들이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할 테지만, 궁극적으로 당신의 방향 선택은 오로지 만들어야 할 당신의 몫입니다.

 

우리는 이 메시지를 짧고 희망찬 것으로 만들고 싶은데 — 당신들의 크리스마스 시즌 holiday season 의 가슴에 솟구치는 에너지들 Buoyant Energies 과 맞추어서 말입니다. 이들 솟구치는 에너지들은 이 시간에 그들의 사랑스러운 지원을 더하고 있는 많은 위대한 빛의 존재들과 지금 상응되고 증폭되고 있습니다. 해마다 건강한 것을 건강하지 못한 것으로 부식시키기 위해 이 시즌을 점차 감염시켜온 과도한 물질주의를 허용하지 않기 위해 부지런히 깨어 있으세요.

 

나의 서기는 몇 년 전에 우리가 그의 길로 보낸 어떤 크고 활력으로 가득 찬 골든리트리버(개)에 의해 매일 그 균형 잡는 교훈을 상기하는데 얼마나 깊이 감사하는지에 대해 웃습니다. 예, 몇 개의 장난감, 얼마의 음식, 당신이 피곤할 때 머리를 누일 장소가, 갖는데 좋은/필요한 것입니다. 그러나 네 발과 젖은 코를 가진 이 ‘가장 속의 마스터 교사 master-teacher-in-disguise’ 는 이러한 물질적 물건들이 결코 사람의 영적 삶에 정말로 영양을 주는 만질 수 없는 것을 지배해서는 안 된다는 것을 예를 통해 상기시키는데 결코 실패하지 않는데, 지금의 매 순간이 주는 신성한 선물 Divine Gift 속에 더욱 완전히 사는 것, 꼬리를 흔드는 기쁨 JOY, 친절한 말과 머리를 긁으면서 감사하는 것, 그 모든 계절의 영광 속에 있는 자연을 즐기기 위해 매일 산보의 시간을 갖는 것, 혹은 냄새를 맡고 단순히 테니스공을 쫓아가는 걷잡을 수 없는 기쁨과 같은 영적 삶 말입니다.

 

어쩌면 불을 킨 크리스마스 holiday 촛불들과 축제 음악으로 그런 종류의 솟구치는 에너지를 내뿜기 위해 노력해보세요, 당신은 점점 커지는 강도로 그것을 느낄 텐데, 당신이 일상생활로 나갈 때, 바로 지금, 그리고 당신의 숨을 앗아갈 듯한 새해로 나갈 때 말인데, 어떤 오래 바랐던 사건들이 마침내 세상의 무대에 보이면서 전개되기 시작할 때 말입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가이드들 Guides 이 매일 당신 앞에 참을성을 가지고 사랑스럽게 놓는 외관상 “작은 일들 little things”을 주의한다면, 당신은 당신만이 전체 The Whole 로 기여할 수 있는 가장 중요한 기여를 만들 것입니다.

 

나는 이 특별한 시간에 행성 지구에서 전개되는 이 장대한 배움의 체험 this Grand Learning Experience 에서 당신의 YOUR 개인적 역할의 달성에 나의 도움을 성실하게 요청하는 모든 이들에게 가이드 Guide 이고 대천사 Archangel 인 마이클 Michael 입니다. 당신 자신에게처럼 서로에게 친절하세요. 안녕히 계세요 Salu.

 

 

옭길 때는 출처를 명시할 것.

All writings by members of AbundantHope are copyrighted by

©2005-2013 AbundantHope - All rights reserved

번역출처: 빛의시대 http://www.ageoflight.net/1-2.htm 대천사계/천상계/4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