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은하연합메시지

+ 살루사의 메시지 2013. 12. 20 / 몬타규 킨의 메시지 12. 22 [GFL]

 

 

 

 

여러분의 동료 여행자를 도우시고, 조언을 강제함으로써 그들을 압박하지는 마십시오

살루사의 메시지 / 마지막 트랙 한 바퀴에 있습니다

 

살루사의 메시지

SaLuSa from Message 

 

SaLuSa - Channeller: Mike Quinsey  12. 20. 2013

http://www.treeofthegoldenlight.com/First_Contact/Channeled_Messages_by_Mike_Quinsey.htm

 

 

 

 

SaLuSa, December 20, 2013

 

한해의 소동은, 많은 사람들이 그들의 믿음에 일치하여 축하할 준비를 하면서 한쪽으로 치워지고 있습니다. 그것은 특별한 종교적 믿음들을 가지고 있지 않는 이들에 의해서도 또한 전통이 되었습니다. 그 결과는 모든 종류의 사람들은 그들이 함께 뭉칠 수 있다는 것을 발견하는 것이며, 다른 믿음들을 제쳐놓고 모든 인류의 단합을 축하하는 것을 이해하는 것입니다. 에너지들은 상승하고, 모든 사람들에 대한 사랑의 느낌이 그들에게 최고를 끌어냅니다. 갑자기 가난하거나 극빈한 사람들을 위한 특정한 걱정이 존재하고 또는, 종종 사회에서 그들 모두를 완전히 지원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이런 상황들이 반복적으로 발생하고, 천천히 그러나 확실히 사람들은 그들이 그들의 형제를 지키는 사람임을 알아차립니다. 그들의 이해(understaing)로 멀리 앞서 여행했던 이들은 모든 생명은 하나이고, 그것은 불가분하게 연결되어있고, 각 개인의 행동들은 전체에 영향을 준다는 것을 이해할 수 있습니다. 사람들이 그들의 행동들에 대해 책임을 지고, 지구상의 진동들을 상승시키는 것을 돕는 때입니다. 만약 지금 여러분이 선의(goodwill)가 계속되어 여러분이 경험하고 있는 것과 같은 시간으로부터 발생하는 것을 유지할 때에만, 여러분은 여러분의 상위상태에서는 존재하지 않을 하위진동들로부터 더 빨리 벗어날 것입니다. 변화들이 계속되면서 그것들은 어둠의 세력들로 부터 막 벗어나고 있는 영혼들을 상승시키는 것을 돕습니다. 그들은 성공으로 가는 길 위에 가기 위해서 도움의 손길을 필요로 하고 있고, 다른 이들이 그 과정을 창조했다면 그것이 더 쉽다는 것을 발견합니다.

 

많은 생애들을 통해서 여러분은 여러분의 진화를 도왔던 수많은 상황들을 경험해 오고 있습니다. 그것들은 여러분이 직면하기 쉬운 문제들을 극복하는 것을 돕기 위해서 모든 삶들이 그런 것처럼 배열되어져 왔습니다. 좋은 원인(cause) 없이 일어나는 것은 절대로 없습니다, 비록 인간의 마음에서 여러분의 물질적 차원에 일어나는 것 너머를 보는 것은 어렵지만 말입니다. 여러분 각자는 여러분의 경험들을 통해서 여러분이 진화를 보장하는 것에 주된 관심이 있는 수많은 조력자들을 가집니다. 그것이 바로 여러분의 삶 속에 핵심 사건들이 진화의 과정을 따라서 여러분을 점진적으로 진전시키기 위해서 짜여진 이유입니다. 아직 많은 예들 속에서 여러분은 아무런 진정한 목적을 가지지 않는 것처럼 보이는 혼돈스런 조건들 속으로 내몰려지고 있습니다. 친애하는 이들이여, 우연히 일어나는 것은 아무것도 없고, 여러분이 관계되어지는 모든 것은 여러분뿐만이 아니라 관련된 모든 영혼들을 위한 어느 정도의 소득이 있습니다.

 

분명히 부정적인 근원으로부터 오는 것에 여러분이 잡히는 것을 걱정하지 마십시오, 여러분의 존재(presence)는 진동들을 제지할 필요가 있을지도 모릅니다. 종종 여러분은 부정적인 에너지들을 완화하고 제거하기 위해서 충분한 빛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은 여러분의 경험을 위해서 그리고 빛을 퍼트리는데 헌신하기 위해서 이용되어진다는 것을 확신하십시오, 그리고 절대 여러분이 관리할 수 있는 것보다 더 많이 핸들하도록 요청되어지지 않는다는 것을 확신하십시오. 분명히 여러분은 또한 자신들이 받는 쪽이지만, 이것은 종종 여러분자신을 다루는 방법을 여러분이 아는 것을 보장하는 테스트임을 발견할 것입니다. 우리는 "우연히 일어나는 것은 없다" 그러므로 항상 여러분의 경험에 수반되는 교훈을 찾으라고 반복합니다.

 

여러분은 여러분의 생애동안 휴식들을 가진다는 것을 확신하시고, 여러분은 그것들 없이 빛에 종사하도록 기대되어지지 않습니다. 여러분이 서있는 곳에서 여러분이 흐름과 함께 가며 여러분의 삶의 계획을 실현하고 있다는 것을 알 것임이 분명합니다. 하지만 때때로 여러분은 말하자면, 해결되지 않는(두드러진, outstanding) 카르마를 만회할 것이며, 그것은 여러분이 그것을 다룰 수 있다고 알려진 때에 스스로 모습을 드러낸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그러므로 그러한 환경들에 불안해 하지 마시고, 선한 가슴(good heart)으로 여러분의 경험을 받아들이십시오, 가장 중요하게 여러분은 그것을 통해 배운다는 것을 확신하십시오.

 

이 시기에 여러분의 진화 속에서 여러분은 전에 없이 빠른 속도로 전진하고 있으며, 각 영혼은 이번 화신을 위한 삶의 계획의 마지막 트랙의 한 바퀴 위에 있습니다. 이것은 중요해 보일 지도 모릅니다, 여러분 모두는 여러분의 진화에서 다른 지점에 있으며, 모든 영혼이 상승할 준비가 되거나 그렇게 하기를 열망하는 것은 아니란 점을 기억하십시오. 태양주기의 종식은 밤을 끌어오고, 그것은 특별하므로 종결의 시간들은 이미 결정되어졌으며, 그 계획을 저지하려는 어둠의 세력들에 의한 어떠한 시도들과는 상관없이 그들은 성공하지 않을 것입니다. 상승은 보장되어졌으며, 태양주기의 종식에 예상되어지는 것입니다.

 

그 동안 필요로 되어지는 곳에서 여러분의 동료여행자를 도우시고, 그와 동시에 그들에게 조언을 강제함으로써 그들을 압박하지는 마십시오. 가끔씩 교훈들은 직접적인 경험을 통해서만 배워질 수 있습니다, 비록 그룹의 경험이 대단하다하더라도 말입니다. 여러분의 사고에서 너무 경직되지 않도록 노력하시고, 유연하도록 노력하십시오, 비록 여러분들 중 많은 이들이 지금 언제 다른 방향으로 이동해 들어가야하는 지를 알기에 충분히 직관적이라고 하더라도 말입니다. 일들에 침착하게 대처하시고, 여러분이 결과를 확신할 수 없다면 상황을 강제하려고 하지 마십시오. 여러분은 일들이 조화롭게 흐를 때, 여러분이 할 것이 거의 없다는 것을 알아야만 합니다.

 

여러분은 천년이라는 시간동안 이 기간을 준비해왔습니다, 여러분은 항상 낮은 진동들로부터 여러분을 들어올리기 위해서 그것이 도착할 것을 알고 있었습니다. 여러분들 중 많은 이들은 그 사실에 깨어있었고, 지금 기쁘게 위대한 기대들과 함께 여러분의 길을 앞서 만드십시오. 비록 여러분이 완전히 위대한 시간이 여러분 모두를 위해 개방되고 있음을 이해하지 않는다고 하더라도, 신기원이 막 열리려한다는 앎으로 흥분감이 존재합니다. 그것은 어둠의 세력들이 제거되어질 때 삶의 모습을 숙고하게 허용합니다. 방해로부터 벗어나 굉장한 자유는 새로운 것이며, 여러분이 낮은 진동들로부터 벗어나 들어올려질 때는 상상하기가 매우 어려운 것입니다.

 

천년이라는 시간동안 여러분은 굉장히 높은 레벨들의 이중성을 경험했습니다, 여러분에게 존재하는 극적이고 지대한 영향을 미치는 변화들을 상상하는 것은 매우 어렵습니다. 하지만 그것들은 거의 현현되려하며, 가장 경이로운 놀라움들을 가져올 것이고, 여러분의 놀라움과 기쁨에 지대한 영향을 미치는 변화들을 가져올 것입니다.

 

나는 지금 낮은 차원들 속의 여러분의 여행들이 막 끝나려 한다는 것을 인지한 채로, 여러분에게 희망적으로 기쁨을 남기려고 합니다. 계속 차분함을 유지하시고, 계속하여 당신이 있는 모든 곳에서 사랑과 평화를 퍼트리십시오.

 

Thank you SaLuSa.

 

Website: Tree of the Golden Light

www.treeofthegoldenlight.com

 

 

 

 

지금 여러분은 그들의 지배시스템이 어떻게 작용하는지를 명백하게 볼 수 있습니다

몬타규 킨의 메시지 / 모든 것이 곧 공개될 것입니다

 

 

몬타규 킨의 메시지

Message from Montague Keen

 

Montague Keen - December 22, 2013

http://www.montaguekeen.com/index.html

 

 

 

 

세상은 여러분의 예(example)로 변화되어진다, 여러분의 의견이 아니라. 

THE WORLD IS CHANGED BY YOUR EXAMPLE, NOT BY YOUR OPINION.

Anon  

빛에너지가 확장되면서, 그것은 신비 속에 숨겨지고 가리워졌던 모든 것에 스며듭니다. 이것은 계획의 모든 부분이었습니다. 2013년은 준비의 해였습니다. 2014년은 완성의 해입니다. 여러분은 매우 많이 준비가 되어있고, 지금 행해질 필요가 있는 것에 대한 명료한 그림을 가지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여러분이 무기력하지 않다는 사실에 깨어났으며, 행해질 필요가 있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여러분을 지배하기 위해서 행해졌던 모든 것은 살펴봐질 필요가 있습니다. 지금 여러분은 그들의 지배시스템이 어떻게 작용하는지를 명백하게 볼 수 있습니다. 그들은 그들 자신이 생존하기 위해서 여러분을 "두려움(fear)"에 가둘 필요가 있습니다. 그것은 그렇게 간단합니다. 도당들은 여러분 모두가 희생자처럼 느끼도록 구성합니다. 이른바 테러의 위협, 그들이 여러분의 음식, 물 그리고 공기공급에 하는 것에 대한 직접적인 결과인 나쁜 건강. 이에 대한 증거는 압도적입니다. 감사하게도 여러분은 지금 이에 깨어나고 있습니다.

 

질문들은 반드시 물어져야만 합니다. 왜 여러분은 여러분의 행성을 파괴하고, 인류를 도태시키고 있는 이들을 지원하는 거죠? 여러분은 이를 돕고 있습니까? 그들은 여러분의 도움 없이 그것을 할 수가 없기 때문입니다. 나는 여러분이 이 질문에 진지한 생각을 가져보기를 요청합니다. 여러분의 양심은 깨끗한가요? 여러분은 여러분의 동료인간을 눈으로 바라보고, 여러분이 하는 것이 인류나 여러분의 행성에 해로운 영향을 가지지 않는다고 말할 수 있나요? 켐트레일들은 그저 일어나는 것이 아닙니다. 누가 이렇게 사악한 수행에 관련되어 있나요? 기억하십시오... 그것은 그에 대해 지불하는 여러분의 돈, 여러분의 세금들을 통한 것입니다. 사실상 여러분은 여러분 자신의 종말에 대해 지불하고 있는 것입니다. 이 수행에 책임져야하는 고통을 고려해 보십시오.<!--[if !supportEmptyParas]--><!--[endif]-->

 

여러분이 여러분의 빛을 공유하면서, 여러분은 문을 엽니다, 그래서 다른 이들은 지구 위에서 형성되는 빛의 가족으로써 우리가 보는 것을 보고 참여할 수도 있습니다. 모든 국가가 깨어나고, 뭉치고 있습니다. 지금 여러분은 인종이나 신조가 여러분을 거부하지 않는다는 것을 봅니다. 인간종족은 인공의 모든 장벽들을 제거하고 있습니다. 도당은 성공적으로 분리와 지배원칙을 이용했고, 그것은 지금까지 그들을 위해 완벽하게 작용했습니다. 깨어난 이들은 지금 여러분을 두려움에 가두고, 지배 아래에 두며, 그들은 이런 전쟁의 이권으로 부유해지는 동안에 전쟁들을 통해서 서로를 살상하는 이런 모든 기만적인 방법들을 꿰뚫고 있습니다. 항상 이득을 얻는 것은 동일한 사람들입니다. 분명히 혼자서 여러분이 묻도록 말해야만 합니다, 실제로 이 모든 것은 무엇에 관한 것인가요?

 

전쟁에 여러분의 협동을 유도하는데 쓰였던 선전은 항상 동일한 오래된 형식입니다, 그리고 몇몇은 매번 바보스럽게 그것에 빠집니다. 평화로운 공존에 대한 이득을 자세히 설명하는 누군가의 말을 언제 마지막으로 들었나요? 모두를 위해서 충분하고도 남는 것이 존재할 때도 여러분의 세계의 몇몇 부분들은 의도적으로 빈곤이 왜 유지되고 있는지를 물으십시오. 누가 어떤 이들은 풍족하게 살고, 나머지 사람들은 거의 아사 직접에 살도록 선언하나요? 이것은 우연히 일어날리 없습니다, 그것은 그렇게 되도록 계획되어졌습니다. 여러분은 지금 굉장한 이슈들을 다루고, 이런 사악한 일들을 중지시키는 것을 보장하는 계획들을 만드는데 충분히 깨어있습니다. 왜냐하면 모든 인간들은 평등하게 태어나니까요.

 

여러분은 두려워할 것이 아무것도 없습니다. 여러분이 대다수이므로 여러분자신들을 믿으십시오. 함께 여러분은 여러분의 행성을 재건할 것입니다. 여러분은 다시는 필요 없는 전쟁들에서 서로를 죽이도록 만들지 않을 것입니다. 모든 국가가 자신의 국민을 위한 안전한 환경과 자양물을 창조하는 동등한 기회를 가지기 위해서 여러분의 기술과 전문지식을 공유할 것입니다. 이것은 지금까지 여러분이 경험해온 지상의 지옥에 반대되는 지상의 천국을 창조할 것입니다. 여러분이 여러분 주위를 둘러보고, 모든 곳에서 평화와 사랑을 볼 때, 여러분이 가질 성취감을 생각해 보십시오. 잘못되고 사악했던 모든 것은 영원히 사라졌습니다. 이것은 매일 깨어나고 있는 여러분의 생각임에 분명하고, 이것은 여러분이 반드시 얻기 위해 노력해야하는 것입니다. 함께 여러분은 이것을 빠르게 생산할 수 있습니다. 타이밍이 적절하고, 모든 것이 이것에 가능해지도록 여러분의 길을 밝히고 있습니다. 함께 여러분은 이것을 평화롭게 생산하기 위해서 취하는 것을 가져왔습니다.

 

크리스마스의 대대적인 과장된 광고를 믿지 않기로 선택한 많은 여러분들을 보는 것은 좋습니다. 여러분은 전에 없이 결속하고 함께 하는 가족과 친구들을 위해서 이 시간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크리스마스는 오직 도당들을 더 부유하게 하고, 여러분은 더 가난하게 만드는데 일조하는 것입니다. 그들은 여러분을 노예들로 만드는 트릭을 놓치지 않았고, 여러분을 계속하여 그들에게 빚을 지게 만드는 것을 좋아합니다. 이것은 여러분을 여러분의 자리에 지속시킵니다: 그들이 여러분을 위해 고안했던 장소. 이 시기는 귀중한 시간이므로 여러분의 가족과 친구들과 함께 할 모든 기회를 취하십시오, 그 기억들이 여러분을 지탱할 것입니다, 여러분은 모두를 위해 더 좋은 미래를 창조하기 위해서 앞으로 나아갑니다.

 

모든 것이 곧 공개될 것입니다. 진실을 숨기는 것은 가능하지 않을 것입니다, 여러분이 누구인지 그리고 여러분의 행성을 탈취하려는 시도로 여러분에게 무엇이 행해졌는지에 관한 것은 말입니다. 어느 날, 여러분이 뒤로 물러나 앉아서 매우 많은 것이 알려지고 있는 진실에 반대했던 때, 그 이야기를 말하기 위해서 여러분이 어떻게 생존했었는지 의아해할 것입니다. 이 상황의 선동자들 중에서 많은 이들은 여러분의 행성을 떠나 그들이 왔던 곳으로 되돌아갈 것입니다. 다른 이들은 그들을 받아들이도록 여러분을 속이려할 것입니다. 몇몇은 진정으로 용서를 구할 것이며, 이것을 진지하게 생각해 봐야만 합니다. 

 

감정은 인류를 위한 최선을 방해하도록 허용될 수 없습니다. 그들 중 많은 이들은 완전한 빛이 존재할 때, 행성 지구 위에서 존재할 수 없습니다. 그들은 노출되어질 것이며, 지구에 살기 위해서 그들은 두려움과 살상의 에너지를 필요로 하기 때문입니다. 그들의 인간적 외양은 산산히 분해될 것입니다. 그들은 여러분의 비용으로 그들이 획득한 것을 지키기 위해서 싸움을 부추길 것입니다. 여러분은 고요한 마음과 분노에서 벗어나서 여러분이 모든 만일의 사태들을 다루어야만 할 때를 감지할 필요가 있습니다. 여러분을 그들의 레벨로 떨어뜨리기 때문에 응징에 대한 요청이 분명히 존재할 것입니다. 위엄을 가지시고, 상황을 지배하십시오. 기억하십시오, 이것은 여러분이 기다렸고, 얻기 위해 노력해왔던 것입니다. 삶의 양쪽 모두는 모든 것이 평화롭다는 것을 보장하기 위해서 이것으로 함께 작업할 것입니다.

 

여러분은 다시 한 번 태양을 보고 즐길 수 있을 것입니다, 그것은 더 이상 켐트레일에 의해 막히지 않을 것이니까요. 이것은 많은 이득이 있는 건강유지와 에너지유지를 가져올 것입니다, 왜냐하면 물론 이것이 그들이 태양을 막았던 이유이니까요. 여러분의 하늘들은 푸를 것이며, 다시 한 번 별들로 채워질 것입니다. 모든 것은 빛일 것입니다. 얼마나 경이로운가요! 이것은 지구를 보충하고, 이전에 그랬던 것처럼 다시 한 번 음식을 생산하도록 그것을 준비시킬 것입니다. 지구와 그에 대한 여러분의 연결은 더 이상 강조되어질 수가 없습니다. 여러분은 의도적으로 지구와 진정한 관계를 가지는 것이 막혀졌습니다.

 

모든 것이 여러분의 연결을 막기 위해서 고안되었던 것입니다: 고무창 구두(rubber soled shoes), 여러분의 건강과 웰빙에 유해한 여러분의 의류 속의 섬유질. 천연의 모든 것이 좋고, 반면에 인공적인 것은 그렇지 않다는 것을 단지 기억하십시오, 그것은 지구와의 여러분의 연결을 막으니까요. 지구를 맨발로 걷는 것이 매우 혜택이 많습니다. 그것은 여러분을 존재하는 모든 에너지에 연결시킵니다. 여러분은 지구에 연결하기 위해서 도움을 얻을 수 있으며, 이런 것은 질병을 다룰 때 유용하다는 것을 증명합니다. 지구의 에너지로부터 여러분을 분리시키는 모든 것이 제거되어져야만 합니다. 이것은 시간이 조금 걸리지만 부디 유념하십시오. 

 

함께 작업해야만 하는 이들은 함께 모일 것입니다. 그들의 본능이 올바른 장소에, 올바른 시간에 존재하도록 그들을 가이드할 것입니다.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왜냐하면 신성의 계획이 그래야하는 것처럼 작용하고 있으니까요. 우리는 모든 것을 고려했습니다. 운에 맡겨진 것이 없습니다. 우리는 함께 모이라는 요청이 나가면 여러분은 응답할 거란 점을 알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내가 영계로 온 이후에 긴 길을 왔습니다. 나는 베로니카는 항상 나의 임존(presence)을 알아차리고 있음을 확신합니다. 그의 사명을 수행하는 것을 막기 위한 노력 속에 도당의 손아귀에서 끔찍한 시간을 겪고 있는 이들에게 부디 치유의 생각들과 사랑을 보내주십시오. 사랑의 파워는 그를 자유롭게 할 것입니다. 부디 지금 그를 기억해 주십시오.

 

나의 친애하는 이여, 나의 친구들이여, 나는 여러분 모두가 이 선의의 시즌 동안에 여러분의 가족들과 친구들과 함께 평화롭고 즐거운 시간을 가지기를 기원합니다. 

 

베로니카, 나의 사랑, 당신의 가족과 친구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가지십시오. 나는 당신과 항상 그렇듯이 거기에 당신과 함께 있음을 알아두세요.

 

Your adoring, Monty.

 

Website: The Montague Keen Foundation

http://www.montaguekeen.com/page1470.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