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진실계몽메시지

+ 제자리에, 준비, 그리고... / 행동을 위한 시간입니다 [Sa-Ra]

 

 

 

우리들 영역으로부터 온 많은 이들이 지금 그 어느 때보다 당신들을 둘러싸고 있습니다

제자리에, 준비, 그리고.../ 행동을 위한 시간입니다

 

제자리에, 준비, 그리고 ...

On Your Marks, Get set and ...

 

By Sa-Ra through Shellee-Kim #15. 12/22/2013

http://abundanthope.net/pages/Eskay/Sa-Ra-15-On-Your-Marks-Get-Set-and.shtml

 

 

 

 

나는 하나의 신의 이름으로 나는 다시 한 번 당신들과 나누기 위해 왔습니다. 우리들의 창조자에게 모든 영광을.

당신들 모두와 다시 함께 하는 것은 하나의 즐거움입니다.

 

사랑하는 이들이여, 우리가 돌아오지 못할 자리로 - 우리가 얼마 전에 도착하기를 바랐던 점으로 - 도달한 것처럼 보이며, 그것이 다시 한 번 우리들에게 와있습니다. 지금은 그 방패와 검을 다시 한 번 닦을 시간입니다. 그것은 당신들의 무기를 들어 올릴 시간입니다.

 

당신들은 모두 이 순간들이 오기를, 그것을 따를 자들이 오기를 매우 오래 동안 기다려왔고 준비해왔습니다. 준비를 위해 말할 많은 것이 있습니다. 그러나 그것이 끝에 왔고, 지금은 클라이맥스, 즉 행동을 위한 시간입니다. 

 

일을 본격적으로 착수할 점이 도달되어야 하는데, 모든 이들이 여정이 무엇에 대한 것이었는지를 알 수 있도록 말입니다. 최소한 그들이 진실의 보급을 해석하려고 노력해온 모든 방식에서 말입니다.

 

각자가 알기 KNOW 위한 공정한 기회가 주어지고, 그와 함께 각자가 자신에 대한 책임감이 오도록 말입니다. 그런 다음 효과적인 시간들이 전개할 텐데, 우리가 각 사람이 영혼의 영원한 길에서 그의 진화를 향해 더욱 그를 이끌 선택들을 만드는 것을 볼 때 말입니다. 아니면 그를 그 목표로부터 더 멀리 데려갈 선택을 만드는 것을 볼 텐데, 비록 단지 일시적이라 해도 말입니다. 따라서 사랑하는 이들이여, 이것들은 우리가 들어가고 있는 심오한 시간들입니다.

 

그리고 우리는 모든 당신들 YOU 이 이것을 똑같이 심오하게 느낌을, 날들이 전개되고 에너지들이 증강하면서, 더 많은 정보와 진실들이 당신들의 의식으로 흘러넘칠 때 계속 그렇게 느낄 것을 알고 있습니다.

 

물론 이것에 오래 동안 있어온 당신들은 더 잘 준비되었고, 그처럼 당신들은 준비되어야 했습니다. 이것은 당신들 가운데 어떤 이들이 또한 무질서한 순간들 동안 어떤 충격을 받지 않을 것이라고 말하는 것이 아닙니다. 부디 이것을 위해 준비하세요(당신이 할 수 있는 최선으로). 당신들이 많은 의식적 앎을 가지고 있다 해서, 당신들이 부딪칠 것에 대해 준비가 필요 없다는 말이 아닙니다.

 

[SK: 나는 자연적/약초/동종요법 치료법들, 구조의약품 같은 것, 상비해놓은 약초들의 그림을 보았는데, 우리가 직면할 완전한 감정적, 정신적 롤러코스트 과정을 다루는데 우리 자신과 다른 이들을 돕기 위해 말입니다.]

 

오늘날 당신들의 지구에는 특히 최근 해들 동안 당신들 세계에서 무엇이 일어났는지를 볼 수 있고 기꺼이 보려고 하는 많고 많은 이들이 있습니다. 당신들의 소위 ‘어둠의 자들 Darkies’ 이 많은 일들이 일어나게 만드는 동안(의도적이든 아니든), 이것은 많은 이들의 마음속에 누가, 무엇이 당신들의 세계를 운영하고 있는지에 대해 더 큰 의심을 만들었습니다.

 

따라서 주어진 여분의 시간의 관점에서 볼 때, 그것은 한때 주류미디어의 추종자들이었던 많은 이들의 마음속에 더 많은 의심을 만드는 큰 축복으로 봉사했으며, 그들은 지금 심각하게 그것의 정체가 무엇인지를 의문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것은 정말로 굉장한 뉴스입니다. 이 중간 기간 동안, 비록 당신들이 그것을 더한 지연들의 큰 제약으로 볼 수 있다 해도, 그것이 대단한 목적에 봉사했습니다. 그중 하나는 소위 ‘공식적 official“ 으로 부르는 것, 그리고 주류의 사고방식인 것에 인간이 도전하도록 궁극적으로 돕고 있습니다.

 

따라서 방금 지나간 이 결정적 기간은 낭비된 시간이 아니었습니다. 당신들은 그것이 때가 될 때 당신들이 보게 될 어쩌면 더욱 더 큰 열린 마음의 상태를 확보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여기서 종교들이나 이념들, 또는 그들이 특별히 선택한 신념체계에 강한 감정적 투자를 만든 영적 길들의 제한에 매여 있는 자들을 말하는 것이 아닙니다. 오히려 이것들의 어느 것으로도 헌신하지 않은 보통의 일반 사람들인 더 많은 이들을 말하며, 그것이 하나의 축복이 될 텐데, 그것이 진실 Truth 로 가는 길에 장해물이 덜 될 것이기 때문입니다.

 

예, 우리들 영역으로부터 온 많은 이들이 지금 그 어느 때보다 당신들을 둘러싸고 있습니다. 그리고 일부는 곧 당신들의 일부에게 올 것인데, 거의 육체적 만남에서처럼 말입니다. 이러한 준비들이 진행되고 있으며, 당신들이 협력 속에서 함께 일할 것이기 때문인데, ‘천상 Heaven’ 의 자들과 지상의 자들의 협력으로 말입니다. 이것을 창조자 Creator 로부터 가장 특별하고 특권을 받은 축복으로 간주하세요.

 

따라서 모든 것이 말해지고 이루어질 때, 우리는 이제 당신들과 함께, 우리가 당신들과 함께 오래 계획해온 행동으로 들어가는데 ... 이것을 향해, 이 주기의 종식과 새로운 주기의 출발의 절정을 향해 말입니다.

 

그리고 그것이 전개할 때, 당신들 빛나는 자들 Shining Ones 은 문자 그대로나 비유적으로나, 당신 자신의 보상과 합의의 일부로서 당신들 각자 안에서 완전히 새로운 차원을 입을 것입니다.

 

당신들 각자는 아버지 Father 와 CM의 계획을 위한 경이로운 봉사를 제공하면서, 이 시간에 당신 자신의 고유한 능력을 표현으로 가져오기를 선택했습니다.

 

우리들은 이 전개의 일부가 된 것에 너무나 신이 나있는데, 이것이 실로 작업되어온 오래고 LONG 오랜 LONG 시간이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물론 우리들 흥분의 커다란 부분은 우리들이 당신들과 재결합된다는 사실입니다.

 

그리고 그렇게 됩니다!

 

우리는 그 순간을 너무나 기대하는데, 우리가 당신들도 그러리라고 알고 있기 때문입니다.

 

우리의 모든 사랑으로,

사-라와 여기 오늘 있는 자매들로부터,

 

지금 당신의 힘 속에 당당히 서있으세요, 모든 것이 시작하므로.

다음 만남까지 안녕히 계세요.

 

 

글을 옮길 때는 출처를 명시할 것.

All writings by members of AbundantHope are copyrighted by

©2005-2013 AbundantHope - All rights reserved

번역출처: 빛의시대 http://www.ageoflight.net/1-4.htm 각성과 가르침/4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