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국편지 / 모든 신비들로 주는 하나의 대답
모든 신비들로 주는 하나의 대답
One Answer to All the Mysteries
Heavenletter #5842. - God . November 22, 2016
http://heavenletters.org/one-answer-to-all-the-mysteries.html
신이 말했다.
너는 신비를 사랑한다. 너는 찾을 무언가를 찾는 것을 사랑한다. 너는 영원히 점점 더 많은 것을 추구한다. 너는 케이크의 가장 좋은 부분을 찾고, 그런 다음 또 다른 케이크를, 만들 또 다른 발견을 — 그리고 또 다른 것을 찾는다.
네가 결코 만족하지 못하는 것은 진실이다. 너는 따라잡기를 좋아하고, 너는 앞서 가기를 좋아한다. 네가 추적하는 것은 너 자신이다. 네가 찾는 모든 것이 너 안에 있다. 너는 찾는 자이고, 그리고 너는 발견되는 자이다. 너는 너의 큰 자신your Self을 찾는 보물이다. 너는 네가 추구하는 그 보물이다. 너는 네가 만드는 그 발견이다.
너는 너의 영혼을 벗기기에 열렬하다. 너는 너 자신의 큰 자신을 위해 너의 영혼을 알기를 원한다. 세상의 명성은 너 자신의 큰 자신your Self을 알기 위한 너의 갈망의 현실에 비하면 아무 것도 아니다.
만약 진실이 알려졌다면, 너는 네가 너 안에 모든 지식을 간직하고 있음을 알 테지만, 현재로서는 너는 너의 작은 자신으로부터 너의 장대한 큰 자신을 유보하고 있다. 이것은 네가 연기하는 촌극이다. 물론 너는 이 가슴과 영혼을 믿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것은 네가 너 자신에게 거는 속임수이고, 또한 네가 너의 관중에서 거는 속임수이다. 너는 마구 신이 나서 행동한다. 너는 마치 네가 하나의 연극 속의 연속에서 스타가 된 듯, 하나의 배우 속의 배우인 듯 연기한다.
단연 너는 나를 알기를 원한다. 너는 너와 내가 하나One임을 잘 알고 있다. 이것은 네가 이미 그것을 알고 그것을 가지고 있을 때에도 네가 찾기 위해 너의 길에서 나간다는 뉴스이다. 너로부터 깊이 숨어 있는 듯 보이면서, 너는 항상 네가 누구였는지를 알고 있었다. 너는 항상 그것을 알고 있었다. 너는 네가 이미 알고 있는 것의 확인을 원한다. 너는 너의 날랜 솜씨를 연기할 때 다소 앙큼하다. 너는 시간을 뒤섞는다. 너는 그것을 재빨리 움직인다. 너는 이 흉악한 시간을 나란히 놓는다. 실로 너는 하나의 시간 여행자이다. 너는 시간을 그럴 듯하게 숨긴다. 너는 그것을 흩뜨린다. 너는 그것과 돌차기 놀이를 한다.
너는 가슴을 치면서 우리의 하나됨Oneness을 인정하는 대신, 너는 그것으로 게임을 만든다. 너는 너 자신과 장난친다. 그것은 마치 네가 누군가에게 농담을 하고, 그 누군가가 너로 판명되는 것과 같다.
너는 네가 너의 진실과 나의 진실에 대해 순진하다는 듯이 좋은 표정을 짓는다. 너는 너의 진정한 신분이 네가 연기하는 종류의 어느 것도 아닐 때에 하나의 신분을 가장한다.
진실은 네가 무한하다는 것이다. 너는 유한하지 않다. 네가 너 자신에 대해 묘사한 그림은 연필 스케치인데, 진실에서는 네가 나이든 마스터의 걸작인 때 말이다. 네가 되어라. 너는 너 자신의 이미지들을 가지고 놀 필요가 없는데, 네가 너의 큰 자신your Self으로서, 너의 큰 자신 안에서 진짜 물건일 때 말이다.
사랑하는 이여, 너는 삶의 대단한 요리사이다. 너는 바로 너의 첫 번 시도에서 위대하다. 너는 부드러워질 것이고, 잘 익을 것이다. 너 자신과 너의 큰 자신을 감상하기 위해 와라, 네가 하나의 가락을 콧소리 내지만, 그것에 집중하지 않는 식으로 그처럼 매우 자연스럽게 말이다.
우리가 말하고 있는 것은 하나의 결혼식이다. 이것은 너의 큰 자신you Self의 위용과의 너 자신의 결혼식이다. 소다수를 가져와라. 진실의 웅장함으로 너의 큰 자신의 너의 인정을 위해 너에게 건배하자.
너의 장대한 초상화가 정면 홀에 걸려 있다. 너는 아주 만족스럽다. 너는 지금 명확히 본다. 더 이상 네가 너 자신을 줄이기 위한 어떤 터무니없는 필요성을 갖지 않는다. 더 이상 참된 너 자신이 아닌 다른 누가 되어야 할 어떤 지각된 필요성이 없다. 너는 진실로 내가 너라고 말하는 자이다.
너는 인간 형태로 만들어진 나 자신이다. 너는 나의 이미지이다. 너는 실현된 나의 꿈이다. 나는 너를 통해 말한다. 너는 너 속에서 나를 본다. 너는 나의 초상화이다. 너는 상상된 시간을 가로질러 승격된 나의 초상화이다. 우리는 영원 속에서, 영원을 넘어서 서로를 알아왔다. 우리는 무한이고, 그 이하가 아니다. 시간을 넘어서. 공간을 넘어서. 세계 그 자체를 넘어서, 우리는 진실 속에 잘 수립되어 있다.
사랑을 일깨우는 자
사랑을 일깨우는 자
The Awakener of Love
Heavenletter #5844. - God . November 24, 2016
http://heavenletters.org/the-awakener-of-love.html
신이 말했다.
하나의 생각이 있고, 그 생각은 신이다. 신의 하나의 숨으로부터, 소리들이 퍼졌다. 언어가 태어났다. 신의 이름의 소리 내부로부터, 언어가 태어났다. 신의 생각이 여전히 표현 속으로 증가되고, 증폭되고 있다. 우리는 다시 신으로, 알파와 오메가로 돌아가고, 그리하여 알파벳이 태어났다.
언어는 지구상에 그 자신을 심었다. 언어가 깔때기처럼 되었다. 신이 생각했고, 소리들이 그들 자신들을 혼합했다. 생각들이 노래로 터져 나온다. 음들이 울려 퍼졌다. 생각들이 음악이 되었다. 음악이 지구를 가득 채웠다. 음악이 그 자신을 과시했고, 그 자신을 나누었다. 언어의 이름은 사랑이었다. 사랑은 명백했고, 사랑이 우세했다. 사랑 외에 아무 것도 없었다.
만약 언어가 기적이 아니라면, 그럼 무엇이 기적인가? 사랑이 그 자신을 발견했다.
아기들은 소리들을 만드는 것을 연습한다. 아기들은 사전 없이도 말들을 이해한다. 그들은 소리들을 가지고 놀고, 그들의 작은 입들이 언어로 나타나고, 오직 사랑으로 인식될 수 있는 까르륵거리는 소리들을 형성한다.
삶이 진동하는 소리들로 만들어진다. 북소리를 내어라. 맥박이 뛰는 것을 듣도록 세상을 일깨워라. 사랑의 언어와 함께 시간을 보내라. 우주 주위로 언어를 빙빙 돌려라. 언어가 만난다. 언어가 가면서 고동을 친다. 나무들이 언어에게 절을 한다. 언어는 그 자신을 연주하는 다른 종류의 플루트이다.
새들이 노래한다. 심지어 정적이 말한다. 의미 없는 것이 아무 것도 없다. 의미가 선언된다. 이질적 언어들 가운데 휴전이 있다. 언어를 넘어선 언어가 있다. 종이 울린다. 그리고 나이팅게일이 노래한다.
밤과 낮은 어조의 문제이다.
네가 말한 것이 무엇이었느냐? 그리고 네가 말하려고 의도했던 것이 무엇이었느냐? 듣는 것은 말하기의 일부이다. 사랑이 들려야만 한다.
어디선가, 어찌해서 삶과 사랑이 꺼진 듯이 보였으며, 사업이 사랑을 깨뜨리기 위한 핑계라고 선언되었다. 빛들이 점차 적어졌다. 외로움과 무관심이 태어났다. 울림들이 스타카토가 되었다. 가슴들이 장애를 입었다.
네가 꽥 소리를 질렀던 것은 문제되지 않았다. 언어가 심지어 들렸다 해도 해독불가능이 되었다. 그것이 들리지 않는 척 했다. 판사가 그의 망치를 두드렸고, 진실을 파괴했으며, 인류를 옆으로 내동댕이쳤고, 거짓 경고를 외쳤다.
삶이 결정의 문제가 되었다. 사랑이 잊혀졌다. 어디선가 궁수가 겨냥을 했다. 진실이 할인되었다. 비인간성의 승리가 나팔을 불었다. 가슴들이 그들 자신을 방어하기 위해 떠다니도록 보내졌다.
그것이 그 문제의 끝이었고, 그렇게 보였다. 가슴들이 독자 생존할 수 없는 듯이 옆으로 치워졌다. 평화가 없었다. 전쟁이 선언되지 않았다. 하, 무관심이 보였다. 무관심이 넝마가 된 국기처럼 마구 흔들렸다. 위와 아래가 선언되었다. 무엇을 하기 위해 몸이 있었는가?
나는 너에게 말한다.
사랑이 샘물로 도달하기 위해서는 바위들 위로 기어가야만 했다. 사랑이 숨은 곳으로부터 나와야만 했다. 사랑받지 못한 자들이 사랑해야만 했는데, 바로 그 생명의 존재가 사랑에 달려 있기 때문이다.
무정함이 취소되어야만 한다. 무정함은 세상이 훔쳐 달아나는 듯이 보이는 가면극이고, 그러나 만연해질 수 없다.
너의 사랑의 가슴에 관해 아무도 한 순간이라도 너의 사랑하는 가슴을 파괴하게 하지 마라. 너와 나는 너의 가슴의 발언권을 가지고 있다. 어떤 엄포나 허풍이 사랑을 취소하지 못한다. 사랑이 금지되었거나 특별한 경우를 위해 저장되었다고 고려하는 어떤 비-실체도 행진에서, 혹은 숨어서 연설을 주지 못한다.
너의 가슴은 공격될 수 있지만, 너의 사랑은 진압되지 않는다. 너의 가슴이 모든 것 위에 있다. 너의 가슴은 정복되지 않는다. 사랑이 교회 종들처럼 울리게 해라. 사랑이 들리도록 해라. 사랑이 응원 받게 해라. 네가 좋은 응원이 되게 해라, 그리고 제조된 제한들을 넘어서 보아라. 사랑을 선언해라. 꾸물거리지 마라. 지붕 꼭대기에서 사랑을 노래해라. 사랑의 가수가 되어라. 사랑의 각주가 되어라. 사랑이 되어라. 눈물들을 씻어버려라.
너 외에 누가 사랑을 선언하겠느냐? 너는 사랑을 선언할 것이다. 징을 울려라. 알람시계를 꺼라. 사랑이 아닌 것을 지워라. 심지어 사랑의 부재로 발판을 주지 마라. 너의 신이 준 사랑을 유지해라, 그리고 불평하지 마라.
관료주의가 부상할 때는 나를 너에게로 끌어내리고, 너의 가슴으로 천국으로 끌어올려라. 한탄이 없다. 악한 의도가 없는데, 너는 듣느냐? 무정함에 대한 불평이 없다. 너의 가슴을 내가 너를 위해 채우는 저수지의 사랑으로 채워라. 사랑의 근원으로부터 사랑을 채워라, 그리고 사랑의 한 방울조차 일시적으로 사랑을 잊어버린 듯 보이는 세상을 갱신시킬 것이다.
너는 잊지 않을 것이다. 너는 사랑으로 세상에 물을 줄 것이다. 너는 너의 구두끈으로 사랑을 끌어올릴 것이다. 너는 너의 가슴 내부로부터 사랑을 채굴할 것이다. 사랑은 쓸어버릴 수 없다. 사랑의 재-쇄도가 있을 것이다. 사랑이 모든 시간 동안 그 이름을 말할 것이다. 네가 사랑이 아니라면 아무 것도 아닐 것이라고, 내가 그렇게 말했고, 내가 그렇게 중언하며, 그리고 너는 그렇다. 사랑은 너의 타고난 권리이다. 나는 네가 사랑을 다시 일깨우는 자가 될 것을 선택했다. 너는 촛불이 타버리게 내버려두지 않는다.
비록 네가 기억하는 유일한 자가 될지라도.
번역출처: AH.Korea http://www.abundanthopekorea.net/board2_3/9962 신의 편지/1312
'하늘 나라 편 지'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천국편지 / 햇빛이 들어오게 해라 & 삶의 카드들 (0) | 2016.12.04 |
---|---|
+ 창조자의 글 The Creator Writing [ 11/15/2016 - 11/28/2016 ] (0) | 2016.12.01 |
+ 천국편지 / 신성한 힘은 이미 너의 것이다 & 삼총사 (0) | 2016.11.30 |
+ 천국편지 / 죄의식은 너를 지체시킨다 & 너 자신의 의지로 항복해라 (0) | 2016.11.28 |
+ 천국편지 / 의심들은 정말로 무엇인가? & 사랑은 아름답다 (0) | 2016.11.27 |
+ 천국편지 / 기억들 & 너의 가슴의 사는자/내재자 (0) | 2016.11.22 |
+ 천국편지 / 에고가 너에게 더 이상 장난치지 않게 해라 & 바다의 노래를 불러라 (0) | 2016.11.20 |
+ 천국편지 / 삶의 선량한 시민 & 이기는 것/당첨되는 것 (0) | 2016.11.19 |
+ 창조자의 글 The Creator Writing [ 11/3/2016 - 11/15/2016 ] (0) | 2016.11.17 |
+ 천국편지 / 파도를 타라 & 너는 나의 사랑하는 아이다 (0) | 2016.11.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