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지파 中 - 단(檀)지파 - 환인(桓因), 환웅(桓雄), 단군(檀君)
- CM Aton의 메시지 21 중에서 - (책)
지구 어머니 가이아 (Earth Mother Gaia)
사랑하는 자녀들아!
오늘은 어머니(mother)에 대해 이야기 하려고 한단다.
바로 너희들의 지구(Earth)라는 행성(planet)을 품어 무한 생명들을 잉태하였고, 지금까지 생명들의 진화와 상승을 이루어낸 너희들의 어머니인 가이아(Gaia)에 대해서란다.
우리 은하계를 구성하는 에너지 중에 내(Christ)가 대표되는 사랑(charity)이 있고, 네바도니아(Nebadonia)가 대표되는 자비(mercy)가 있단다.
내(Christ)가 우주 아버지(Universal Father)에게서 사랑(charity)을 이어받았다면 네바도니아(Nebadonia)는 무한 영(Infinite Spirit)과 영원 어머니(Eternal Mother)의 자비(mercy)를 이어 받았단다.
네바도니아(Nebadonia)가 낙원천국(Paradise)을 떠나 나(Christ)를 따라서 네바돈(Nebadon)에 들어와 지역우주 어머니 영(local universe mother spirit)으로서 봉사한 지도 꽤 되었단다.
그녀는 나와 연합하여 우리들의 세계를 열어가면서 어머니로서의 역할에 충실하였고, 많은 존재들의 어머니로서 본연의 역할과 사명에 최선을 다해 주었단다.
너희들이 표현하는 그리스도 의식(Christ Consciousness)은 내(Christ)가 대표되는 사랑(charity)으로, 붓다 의식(Buddha Consciousness)은 네바도니아(Nebadonia)가 대표되는 자비(mercy)로서 네바돈(Nebadon)의 중심적인 기운(force)이 되었단다.
지난날 나와 예수(Christ and Jesus)가 연합하여 사랑의 기운(force of charity)을 지구에 전파하였다면 새로운 물병자리 시대를 맞이하는 이 시점에는 자비의 기운(force of merciful)이 네바도니아(Nebadonia)와 바로 지구 어머니인 가이아(Gaia)와 연합하여 지구에 유입되는 것이란다.
가이아(Gaia)는 바로 네바도니아(Nebadonia)의 분화된 의식이란다. 가이아(Gaia)는 너희들에게 사랑(charity)을 전하는 성모마리아(saint mother Mary)로서, 자비(merciful)를 전하는 관세음보살(Kwan Yin)로서 현신(現身)하여 너희들을 품에 안고 지켜왔단다.
지구(Earth)에 처음으로 열두 의식(twelve consciousness)이 들어올 때에도 가이아(Gaia)는 12성단의 대표의식들을 자녀로서 받아들였고, 열두 지파의 근원이 되는 시초를 마련하게 하였단다.
그 후 라이라 성단의 아멜리우스(Amelius of Lyran cluster)계열의 휴먼의식(human consciousness)인 144,000의 분화된 그리스도의식도 받아들이게 된단다.
그래, 네바도니아(Nebadonia)는 은하계 중심에서 고정되어 있었지만, 신성하고 거룩한 영(divine holy spirit)의 근원으로서 각 성단과 별자리의 어머니 의식을 담당하였으며, 항성계와 태양들, 거주 행성들의 어머니 영(mother spirit)으로서 역할을 하고 있단다.
지구(Earth)는 특별한 사명 때문에 선별되었기에 더 많은 기운이 들어왔고, 지난날 수많은 고통과 희생들을 모두 감내하고 지켜내 왔던 것이란다.
가이아 어머니(Mother Gaia)는 수많은 존재들을 자녀로서 받아들였고, 그들의 상승과 진화(evolution)에 커다란 보탬이 되었단다.
아무 존재나 지구의 자녀로서 태어날 수 없었단다.
가이아(Gaia)는 지구의 현재와 미래에 결코 도움이 되지 않는 존재는 아무리 많이 상승한 존재라 하여도 받아들이지 않았으며, 그들의 계획이 지구에서 적용되지 못하도록 하였단다.
그들은 지구에 많은 오점(汚點)을 남기고 지구를 떠나야만 했으며, 자신들의 계획이 가이아(Gaia)와 연합하지 않고서는 실패할 수밖에 없음도 알아야만 했단다.
너희들의 역사와 흔적 속에서 혹 발견되는 것들 중 이 존재들의 실패한 흔적들이 많이 남아있단다.
가이아(Gaia)와 연합하지 않은 삶은 그렇게 끝을 맺는 것으로 종결되었단다.
그리고 그들의 의식과 영은 그들의 본기지(home base)인 행성으로 되돌려 보냈단다.
가이아(Gaia)의 허락 하에 들어온 의식들과 영들은 지구의 영계(spirit world of earth)에 남아 자신들의 진화계획(evolution plan)을 계속해 나갈 수 있었지만, 그렇지 않은 의식들과 영들은 그들이 왔던 곳의 원로 위원회(elder council)에서 모두 인수받아 데리고 떠나야 했단다.
이 법칙은 지구뿐만 아니라, 전체 우주에 적용된 것이었으나 다차원의 행성(planet of all dimensions)이었던 지구는 우주에서 살기 좋은 곳이라는 소문 때문에 수많은 존재들이 들어올 수밖에 없었고, 특히 욕망을 갖고 있는 존재들의 방문들이 끊임없이 이어져, 표현하자면 우주의 사랑방과 같은 장소가 되었단다.
그러니, 그 모든 것을 관리 감독 하였던 가이아(Gaia)의 역할이 얼마나 힘이 들었겠느냐!
가이아(Gaia)는 나와 네바도니아(Christ and Nebadonia)의 뜻에 의해 지금까지 준비해 왔으며, 창조-근원(Source-Creation)의 큰 뜻이 지구에 펼쳐짐을 알고 난 후에는 지구에 들어온 빛의 일꾼들(workers of light)과 성인들(saints)을 위하여 최선을 다하였으며 특히 사나트 쿠마라(Sanat Kumara)와 연합하여 더 큰 활약을 하고 있단다.
그중에 더 큰 의미는 바로 지금 이 때를 위하여 자신을 희생하는 모정(母情:mother heart)을 발휘하여 너희들과 연합한 이 계획을 이끌어가고 있단다.
크리슈나(Krishna)와, 여호와(Jehovah)와, 환인(Hwan Yin)과, 사난다(Sananda)와, 붓다(Buddha)와, 모하메드(Mohammad)와, 시바(Shiva)등 지구에 신(God)이나 주(Lord)로서 또는 스승(Master)으로서 들어온 모든 존재들(all beings)과 다른 역할과 사명과 일꾼으로서, 진화와 영적 상승을 위해서 들어온 존재들을 지금까지 자녀로서 품에 안고 사랑으로서 보듬어 여기까지 인도하여 왔단다.
너희들의 그리스도의 영(spirit of Christ)도 가이아(Gaia)가 품어서 지구에 들어왔음을, 내가 너희들 세계의 주권자(supreme ruler)요, 창조자(Creator)라고 하여도 질서를 지킬 수밖에 없음은 자신이 만든 규칙(rule)을 자신이 지키지 않으면 어떤 존재가 그 주권자(主權者)를 신뢰하고 따르겠느냐?
자신이 솔선수범해야 모든 존재들의 신망(popularity)을 얻기 때문이란다.
가이아(Gaia)는 그리스도(Christ)까지도 자녀로서 품었음이니, 그 자비함(benevolent)이 바로 네바도니아(Nebadonia)의 마음(heart)이었단다.
그리고 무한 영(Infinite Spirit)의 근원마음(heart of Source)이었으며, 영원 어머니(Eternal Mother)의 자비(merciful)가 근원이었단다.
이렇게 해서 네바돈(Nebadon)의 주권자(supreme ruler)인 나(Christ)의 증여가 가이아(Gaia)의 협조하에 예수(Jesus)와 이루어질 수 있었단다.
이제 하느님의 하강하는 자녀들(descending children of God)중의 창조주 자녀들(Creator children)의 증여는 완료 되었고, 집정관 자녀들(magisterial children)인 아보날들(Avonals)의 증여가 지구(Earth)에서 시작되었으니, 가이아(Gaia)의 연합에 의한 계획이 진행 중에 있단다.
낙원천국(Paradise), 하느님의 자녀들(children of God)로 알려진 두 계층(two orders)의 증여 계획(bestowal plan)이 가이아(Gaia)를 통하여 온전하게 완료되면 지구(Earth)는 이천년 전에 마가다락방에서 일어난 오순절 사건을 통하여 내(Christ)가 너희에게 허락한 진리의 영(spirit of truth)이 이천년 동안 너희들과 함께 하여 왔었지만 네바도니아(Nebadonia)를 통하여 너희에게 허락된 진리의 영(spirit of truth)이 들어와 기존의 진리의 영과 연합하면 온전한 진리의 영(perfect spirit of truth)이 가이아(Gaia)를 통해 너희들에게 들어올 것이란다.
사랑과 자비(Charity and merciful)가 온전하게 지구에 뿌리를 내릴 것이고, 영원 어머니(Eternal Mother)의 진리의 영(spirit of truth)이 네바도니아(Nebadonia)를 통하여 무한 영(Infinite Spirit)의 자비심(benevolent)이 아보날(Avonal)을 통하여 가이아(Gaia)에게 연결될 것이며, 아보날의 증여(bestowal of Avonal)에 의한 역할 사명은 가이아(Gaia)와 연합하여 일어날 것이란다.
그는 어머니의 자비심(benevolent of mother)을 지구(Earth)에 알리려 내려 보낸 나의 형제이며, 나와 네바도니아(Christ & Nebadonia)의 자녀이고, 아타르와 카라큐라리스(Atar & Kharaqurais)의 자녀요, 데바인과 제라일라(Devaine & Jeraila)의 자녀이며, 사나트 쿠마라와 비너스(Sanat Kumara & Venus)의 자녀이고, 아르테미스(Artemis)의 자녀이며, 가이아(Gaia)의 자녀로 지금 지구에 인자(人子)로서 가이아(Gaia)를 통하여 태어나 역할이 시작되기를 기다리고 있단다.
그의 역할이 곧 시잘 될 것이라. 이천 년 전 갈릴리에서 예수(Jesus)가 그리스도와 함께 동행하며 역할을 수행한 것처럼, 그도 네바도니아(Nebadonia)와 함께 동행하며 역할을 수행할 것이란다.
가이아(Gaia)는 그 역할이 시작될 수 있도록 그에게 힘을 실어줄 것이고, 집정관 자녀인 아보날(Avonal)의 증여가 성공리에 완수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란다.
무한 영(Infinite Spirit)이신 시야타(Shiyata)와 영원 어머니(Eternal Mother), 시야타(Shiyata)의 자녀인 네바도니아(Nebadonia), 시야타(shiyata)와 영원 어머니(Eternal Mother)의 자녀인 아보날(Avonal)의 기운(force)인 “자비(merciful)”로서 이 땅 지구에 널리 퍼질 것이란다.
이천 년 전 서쪽 아시아(west asia)의 작은 변방인 이스라엘(Israel)을 선택하여 우주 아버지(universal father)의 사랑(charity)이 유럽(europe)을 통하여 서양 문명(西洋文明:western culture) 즉, 남성문명(man culture)이 일어나도록 하였으며, 지금은 동북아시아의 작은 나라(small state of northeast asia), 평화(peace)를 사랑하는 한국(韓國)에서 우주 어머니(universal mother)의 자비(merciful)가 아시아(asia)를 통하여 동양문명(東洋文明:oriental culture) 즉, 여성문명(woman culture)이 일어날 것이란다.
태곳적에 이것을 위하여 환인(桓因:Hwan Yin)이 파미르 고원(Pamir plateau) 지역에 터전을 잡았으니, 무(Mu)의 기운(force)과 레무리아(Lemuria)의 기운(force)이 연합하여 샴발라(Shamballa)의 기운(force)이 도래할 것이란다.
여성의 기운(force of woman)이 지금까지 상처받고 괴로워하던 지구를 치유(healing)할 것이라, 자비의 기운(force of merciful)이 그 동안 틀어졌던 지구의 중심점(midpoint)을 제로 포인트(zero point)로 돌이켜 놓을 것이란다.
지구는 약 이천년을 한 주기로 해서 큰 스승(great master)을 가이아 어머니(mother Gaia)를 통하여 받아들였단다.
태양(Sun)이 황도대(黃道帶)를 돌때 열두 개의 성단들(clusters)을 마주하는데, 하나의 별자리를 통과하는데 약 이천 백년 정도의 지구 시간이 소요된단다.
지금은 물고기자리를 통과하여 물병자리로 진입하고 있으며, 물병자리를 통과할 때에는 은하중심에서 나오는 빛의 고리(ring of light)인 광자대(photon belt)를 지나가는데 이것이 황도대(zodiac)를 온전하게 일주하는 것이란다.
이렇게 은하력의 한 주기가 끝나게 되면 기존 문명과 생태계는 빛을 향하여 상승(ascending)하게 되는데 지구(Earth)가 현재 이 기회를 얻게 되었고, 상승을 앞두고 있는 상황에서 자비의 기운(force of merciful)을 통하여 극적인 효과를 노리고 있는 것이란다.
가이아(Gaia)는 이번 기회를 다시 올 수 없는 기회로 삼아 자신의 의식을 희생하기로 하고 전체 생명들의 상승을 목표로 하였으며, 현재 열심히 최선을 다하고 있음과, 자연계(nature)는 모든 절차를 완료하였거나 목전(目前)에 두고 있어서 커다란 걱정이 없지만 오직 인류들만이 아직도 현 상황을 제대로 인식하지 못하고 있고, 반대 세력의 역공작이 더 극심해지고 있음이니 가이아(Gaia)의 심정이 어찌할 지는 너희들도 알 것이란다.
상승(Ascended)은 지구만이 기다리고 있는 것이 아니란다.
오리온 성단(Orion cluster) 또한 지구처럼 상승을 목표로 하고 있어서 지구를 바라보는 심정이 남다르지 않단다.
지구에서의 성공이 바로 오리온(Orion)의 성공으로 이루어지기 때문이란다.
지구가 실패하면 자연히 오리온(Orion)도 실패할 것이니, 이 여파가 전체 은하계에 영향을 미칠 것이고 은하계의 전반적인 상승에도 악 영향을 미칠 것이란다.
보아라.
지구에 살고 있는 너희들은, 특히 빛의 세계를 동경하고 사랑과 자비와 연민에 가슴으로부터 강한 진동이 일어나고 있는 너희들은 시리우스(Sirius)에서 들어왔으며, 시리우스(Sirius)에 정착하기 전에는 라이라 성단의 베가 항성계 아비뇽 행성(Aveyon Planet)에서 출발하였단다.
아비뇽 행성(Aveyon Planet)에서 아멜리우스의 후손(descendant of Amelius)으로 태어났으며, 아멜리우스(Amelius)는 사난다(Sananda)에 의해 분화된 12차원의 의식과 9차원의 몸체를 가지고 있던 너희 은하계에서 최초로 탄생한 인류(human)였단다.
사난다(Sananda)는 그리스도(Christos)에게서 분화되었으니, 그리스도 사난다(Christos Sananda)가 되며, 아멜리우스(Amelius)도 그리스도 아멜리우스(Christos Amelius)가 되며, 라이라의 아비뇽인(Aveyonian)들도 그리스도 라이라인(Christos Lydian)이 되며, 시리우스인들(Sirian)도 그리스도 시리우스인들(Christos Sirian)이 되고, 지구에 들어온 너희 빛의 자녀들은 바로 그리스도 시리우스인들(Christos Sirian)이 된단다.
이들은 모두 일십사만 사천 인의 숫자를 가지고 있으며, 다른 성단에서 영적 진화와 상승을 위해 들어온 인류들을 위하여 봉사(Service)하기 위한 목적으로 지구에 들어왔단다.
사난다(Sananda)는 라이라(Lyran)에서 자신을 아멜리우스(Amelius)로 증여 하였으며, 시리우스(Sirius)에서도 아멜리우스(Amelius)로 증여하였고, 플레이아데스(Pleiades)에서 아비뇽 왕실 계보(Aveyon royal line)를 이었으며, 지구(Earth)에서는 아담(Adam:아다파:Adapa)으로서 증여하여 그리스도의 계보(line of Christos)를 잇게 하였단다.
144,000이라는 숫자는 그리스도 의식(Christos consciousness)이 증여된 숫자이며, 사난다(Sananda)의 물질체 증여(material bestowal)가 이루어진 숫자란다.
아담(Adam)도, 예수(Jesus)도, 마키벤다 멜기세덱(Machivanta Melchizedek)의 증여도 아멜리우스 계보(Amelius line)를 통하여 이루어졌으니, 아보날(Avonal)의 증여도 아멜리우스 계보(Amelius line)를 통하여 이루어질 것이란다.
지금 천상에서는 그리스도 시리우스인들인 너희들을 돕기 위하여 에테르 시리우스인들과 수생 시리우스인들이 연합하여 돕고 있으며, 이 존재들의 수장(chief)으로 사난다가 있으면서 최선을 다하고 있단다.
시리우스에 라이라인들이 정착하면서 에테르 시리우스인들과 육체적 시리우스인들로 나뉘게 되는데, 에테르 시리우스인들은 여성성을 띄게 되고, 육체적 시리우스인들은 남성성을 띄게 되면서 서로간의 불협화(不協和)가 발생하게 되어 조화를 이루어 나가지 못하자, 육체적 시리우스인들을 오리온의 알른 행성으로 보내게 되었고, 이들이 오리온 인류들이 되었단다.
에테르 시리우스인들 중 일부는 현재 그리스도 시리우스인들(Christos Sirian)이 되어 그리스도 사무국(office of Christos)이 되었고, 나머지는 지구로 들어와 지구 시리우스인들(Earth Sirian)이 되었기에, 시리우스 B(Sirius B)에 있는 그리스도 시리우스인들(Christos Sirian)의 협력을 받고 있는 것이란다.
너희들은 역할과 사명이 종료되면 시리우스(Sirius)로 복귀할 것이고, 영적 진화(spiritual evolution)와 상승을 완성한 존재들은 5차원의 지구(Earth of 5D)에서 살거나 자신이 원하는 행성으로 떠날 것이며, 진화를 완성하지 못한 존재들은 학교가 설립된 다른 3차원 행성(3D Planet)으로 옮겨갈 것이란다.
사랑하는 아이들아!
나와 네바도니아(Christ & Nebadonia)가 신성한 계획(divine plan)을 잘 이행하고 있으며, 지금까지 공개되지 않았던 네바도니아(Nebadonia)의 역할과 그 과정을 살짝 공개하기로 하마.
네바도니아(Nebadonia)의 증여에 의해 카라큐라리스(Kharaquraris), 시리우스 어머니 영(Sirius mother spirit)이 탄생하였으며, 카라큐라리스(Kharaquraris)의 증여에 의해 지구 어머니 영인 가이아(Gaia)가 탄생하였단다.
네바도니아(Nebadonia)는 구원자별(salvington) 본부에서 회의를 주제하고 있는데, 네바돈(Nebadon)에 소속된 각 별자리마다 지부(local chapter)가 있고, 너희 지구가 소속된 곳의 지부는 시리우스 B 항성계에 설치되어 있단다.
그리스도 의식의 분화에 의해 나온 의식에 맞추어서 네바도니아(Nebadonia) 또한 네바도니아(Nebadonia) 의식을 분화하여 쌍둥이 불꽃으로 거룩한 영(holy spirit)을 준비하였고, 너희들이 그리스도 의식을 온전히 깨우고 나면 쌍둥이 불꽃과 조우할 것이란다.
네바도니아(Nebadonia) 의식이라 하니 낯설 수도 있는데, 붓다의식이라고 해야 이해가 빠르겠구나.
거주되는 세계에 등장한 붓다들(Buddhas)과, 관세음(觀世音)과 자비로 포용되는 의식체는 네바도니아(Nebadonia) 의식이라고 한단다.
우리 은하계의 모든 자비의 기운은 네바도니아(Nebadonia)가 대표한단다.
그래서 집정관 자녀인 아보날(Avonal)도 네바도니아(Nebadonia)와 연합하여 역할을 하고 있는 것이란다.
너희에게 미래에 오겠다고 예시되었으며, 대백색형제단의 행성 주님으로 있는 마이트레아 역시 네바도니아(Nebadonia)의 분화된 존재임을 알리는 것과, 아보날의 한 측면임을 밝히는 것이란다.
우주아버지는 사랑(Charity)을 대표하고, 우주 어머니인 영원 어머니는 자비(Mercy)를 대표함이니, 지구에 자비의 기운이 넘쳐날 것이란다.
너희들의 불교에서 얘기하는 자비(慈悲:mercy)는 온전한 것이 아니란다.
너희들이 얘기하는 사랑 또한 온전하지 않단다. 온전하였다면 지금 너희들의 세계가 이렇게 되지 않았을 것이고, 평화가 가득 넘쳤을 것이란다.
너희들은 너희들 스스로 조차도 사랑하지 않으며, 자비하지 않았기 때문이고, 그러니 어찌 이웃을 사랑하고, 원수를 자비(慈悲)할 수 있겠느냐!
하물며 보이지도 않는 신(God)을 어떻게 사랑할 수 있겠느냐!
너희들을 탓하는 것이 아니란다.
아무리 좋은 것도 너무 오래 지속되다보면 잊히는 것처럼, 너희들은 망각의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음이요, 물질 체험에서 소중한 경험을 얻기 바랐었음이니, 3차원의 지구환경이 영원한 것이 아니라 연극무대와 방송국의 세트장이라는 것을 이제는 알았으면 하는 바람 때문이란다.
드라마의 세트장은 아무리 화려하고 아름다워도 프로그램이 종료되면 철거되는 것처럼, 지구라는 3차원 물질체험 프로그램 또한 종료를 앞두고 있어서 프로그램에 투입되었던 모든 인류들에게 철거에 따른 준비를 하라는 것이란다.
너희들이 그 동안 극(劇:drama)에 너무 몰입한 나머지 자신들의 본 모습과 본래의 역할을 잊어버리고 살아왔었기에 이제 정리하라고 하는 것이며, 너희들을 이곳에 파견한 자신들의 상위 영과 조우하여 회복하기를 바라는 것이란다.
네바도니아(Nebadonia)가 가이아(Gaia)를 통하여 너희들을 회복시키고, 본래의 자리로 돌아올 수 있도록 그 동안 세심하게 계획했던 일들을 본격적으로 추진하고 있음과, 자신이 직접 파견한 일꾼들을 깨우고 돌보기 위해 성모 마리아와 관세음보살을 적극 활용하고 있는 것이란다. 두 존재는 자비의 화신(化身)이란다.
영원 어머니의 자비의 기운이 너희들에게 도래하고 있음이라, 네바도니아(Nebadonia)를 통하여 카라큐라리스(Kharaquraris)를 통하여 베스타(Vesta)를 통하여 가이아(Gaia)를 통하여 너희 인류들에게 유입되고 있으니 깨어서 자신들의 것으로 완성시키기를 바라는 것이란다.
자비의 기운을 너희들에게 직접 체험시키고 받아들일 수 있도록 집정관 자녀인 아보날을 증여라는 임무를 부여하여 낙원 천국에서 파견하였음이니, 지구에 물질자녀로서 육화 하였단다.
자기의 형제인 예수가 나와 연합하여 나의 사랑을 지구인류들에게 전하여 준 것처럼, 그도 아보날과 네바도니아(Avonal and Nebadonia)의 연합된 의식과 합일(合一)하여 영원 어머니의 자비를 지구 인류들에게 전하게 될 것이란다.
이것은 가이아(Gaia)의 해산의 고통이 없었다면 이루어질 수 없는 것이란다.
아보날(Avonal)과 네바도니아(Nebadonia)의 의식은 가이아(Gaia)를 통하여 임신(姙娠)되었고, 아쉬타(Ashtar)의 유전인자를 통하여 물질육체를 제공하였음이니, 이렇게 하여 아보날의 증여가 지구에 시행된 것이란다.
모두 지구 어머니 가이아(Gaia)의 아름다운 사명이었으며, 아보날(Avonal)의 어머니로서 함께 가고 있고, 그 자녀가 자신의 임무를 훌륭히 수행하여 낙원천국 아버지에게로 돌아갈 때까지, 어머니로서의 모든 역할을 다 할 것이란다.
가이아(Gaia)는 자녀인 아보날(Avonal)과 함께 섭리시대(攝理時代)를 마무리하고 새로운 빛의 시대, 말씀의 시대가 옴을 준비하며, 아보날(Avonal)의 사명 중 사법 활동과 집정관 임무와 증여 사명을 온전하게 펼칠 수 있도록 도울 것이란다.
사랑하는 아이들아,
가이아(Gaia)는 너희들의 어머니(mother)란다.
육신의 어미는 자궁(子宮:womb)을 빌려준 것에 그치지만 가이아(Gaia)는 너희들의 모든 것을 품에 안고 지금까지 지내왔단다.
너희들의 모든 물질 체험과 윤회를 지켜보아 왔으며, 혹여 자신을 망각하고 역할수행을 하지 못할까 노심초사(勞心焦思)의 마음으로 너희들을 지켜보고 있었단다.
가이아(Gaia)는 너희가 깨어나기만을 기다려 왔으며, 영원 어머니의 자비가 이 지구행성에 만개(滿開:full bloom)할 수 있기를 고대해 왔단다.
네바도니아(Nebadonia)와의 계속적인 교류를 통하여 너희가 시기와 때를 어기지 않고 정확하게 깨어나기를 염원했으며, 아직 미흡하여 분별하지 못하고 휩쓸릴 때마다 마음을 졸이고, 또 사람들의 무수한 공격으로 상처를 입고 좌절할 때마다 마음을 졸였단다.
깨어남에는 그러한 시련의 과정이 반드시 필요하여 어머니인 가이아(Gaia)는 너희들을 광야에서 시험받은 예수(Jesus)처럼, 너희들을 한 없이 시험(test)한 것이란다.
가이아(Gaia)는 그렇게 너희들을 위해, 네가 본연의 너희들을 찾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했으며, 지구의 신성한 계획이 온전히 펼쳐질 수 있게 하기 위하여 다양한 의식들을 품에 안아 어머니로서의 역할을 다하고 있었던 것이란다.
이 시대가 마무리되고 새 시대를 열기 위해 들어온 소중한 자녀들과, 행성에서의 귀한 경험을 하기 위해 들어온 귀한 자녀들을 지금까지 잘 이끌어 왔단다.
아이들아!
자비(Merciful)가 지구에서 온전하게 꽃을 피운다면 우주 아버지와 나의 사랑의 기운과 합일하여 13~15차원의 기운인 연민의 에너지(키-라-샤:Kee-Ra-Sha)가 너희들에게 소개될 것이고, 너희들에게 유입될 것이란다.
온전한 진리의 영(Spirit of perfect truth)이 너희 지구 행성에 들어올 것으로서 한 번도 이 은하계엔 소개된 적이 없는 낙원천국의 비밀이 되겠구나.
네가 지난 시간동안 처음 너희들에게 증여한 진리의 영(spirit of truth)과의 대화를 시작으로 내면과의 대화를 시작하면서 천상의 존재들을 통하여 직접 시험하도록 하였으며, 지금까지 그 훈련과 시험 과정을 통과하도록 한 것이란다.
천상의 존재(상위 영)처럼, 훌륭한 조교(助敎)가 없었단다.
너희들을 이 자리까지 탄탄하게 올 수 있도록 하였으며, 진리의 영(spirit of truth)을 통과하고, 네바도니아(Nebadonia)가 증여한 거룩한 영(holy spirit)과의 만남을 통하여 또한 과정을 통과할 수 있도록 하였으니, 하지만 중요한 스스로 계신이, 근원 중의 근원인 우주 아버지가 증여한 생각 조절자(thought adjuster)와의 조우가 가장 드라마틱한 경우란다.
생각 조절자(Thought adjuster)는 심장(heart) 뒤편, 가장 깊숙한 곳에서 인류들이 자신을 깨우는 자각(自覺:awakening)이 일어나지 않으면 절대 잠에서 깨어나 활동하지 않으며, 인간 스스로 인생(人生)을 종료할 때나, 병(病)이나 사고(事故)로 영(spirit)이 육체를 떠날 때에 15일 정도 앞서서 낙원천국으로 복귀(復歸)한단다.
사랑하는 나의 아이들아!
낙원천국을 떠나 너희들에게 증여된 생각 조절자(thought adjuster)는 너희들과 지금까지 “스스로 계신이(I AM)”로서 대화를 나누게 되어있으며, 그동안 여러 번의 시험과 과정들을 잘 통과하여야만 본질(essence)에 가까운 대화가 이루어질 수 있단다.
너희들이 스스로 자각(自覺:awakening)하지 못하고, 끝없는 질문을 하지 않거나 나의 대해 궁금해 하지 않는다면 생각 조절자(thought adjuster)와는 만남이 이루어지지 않을 것이고, 대화도 이뤄지지 않을 것이란다.
그러면 우주 아버지와의 만남도 이뤄지지 못할 것이란다.
보아라! 아이들아,
일꾼은 많으나 선택할 일꾼들은 부족하고, 보냄을 받은 인자들은 많으나 선택할만한 인자들은 부족하단다.
황금들판엔 수확할 알곡들이 고개를 숙이고 있고, 현장엔 추수를 할 추수꾼들이 필요한대도 추수꾼들이 없단다.
너희들은 항상 준비되어 있고 처처에 일꾼들이 넘쳐난다 말들은 하고 있지만, 하늘에서 진정으로 필요한 일꾼들은 눈을 씻고 찾아보아도, 손가락을 꼽을 정도 밖에는 찾을 수가 없단다.
너희들에게 나팔소리를 통하여, 또 종소리를 통하여 너희들을 부르고는 있다만 귀가 열려 그 소리를 듣는 인자(人子)들을 발견할 수가 없단다.
제 3의 눈들이 열려서 부르고 있는 천사들을 볼 줄 아는 인자(人子)들을 찾아볼 수가 없단다.
나는 이미 오래전에 너희들에게 초대장(招待狀)을 발송하였고, 그 날과 시간이 다가오고 있음이라, 나의 천사들(angels)을 너희에게 보내어 초대에 응하는지, 불응하는지를 가늠할 것이란다.
너희들은 늘 깨어 있어서 천사들이 도적처럼 찾아가지 않기를 바라고, 잠들은 사이에 찾아가지 않도록 늘 깨어있기를 바란단다.
천사들(Angels) 또한 어머니 가이아(mother Gaia)의 허락에 의해 움직일 것이며, 지구영단(earth spiritual hierarchy)과 함께 움직이고 있다는 것을 알기 바란단다.
가이아(Gaia)는 너희 인류들을 위하여 짧은 휴식을 뒤로하고 너희들의 영적진화(spiritual evolution)와 지구의 신성한 계획(divine plan of earth)을 위하여 지금까지 최선의 봉사를 하고 있단다.
신성한 계획(Divine plan)을 위하여 위대한 의식들(great consciousness)인 열두 존재(twelve beings)가 들어왔고, 이스라엘의 12지파가 형성되었으며, 대백색 형제단의 근간(根幹)이 되었고, 144존재들로 이루어진 열두 그룹의 위원회(Council of twelve group)에 소속된 대 마스터들(great masters)에 의해 144,000의 대사들이 자리에서 역할과 사명에 최선을 다하고 있음을 알리는 것이란다.
위원회중의 한 위원회는 단(檀:Dan)지파로 이루어져 있으며, 단(Dan)이란 뜻은 “하늘의 뜻을 지구에 잇는다.” 라는 뜻을 가지고 있단다.
한문의 뜻은 밝달나무단(檀)으로 쓰이고 있다만, “밝은 빛을 밝게 비추이다.”
“하늘의 빛을 이 땅에 연결 시켜주는 생명나무” 라는 뜻으로 쓰이다가 변화된 것이란다.
즉, 단 지파(Dan orders)란?
하늘의 밝은 빛을 지구에 비추게 연결 짓는 역할을 하였던 사제단(司祭團:cloisters) 이었단다.
환인(桓因:Hwan Yin)도, 환웅(桓雄:Hwan Owng)도, 단군(檀君:Dan Gun)도 이 역할을 주관하던 사제(司祭:priests)였단다.
그때에는 하늘의 밝은 빛이, 하늘의 뜻이 지구에 변함없이 내려오던 시기였으나 하늘의 계획에 의해서 21세기의 지구를 준비시키기 위한 역할과 임무를 위해 지금까지 숨겨 왔던 것이란다.
이 모든 임무(missions)도 가이아(Gaia)의 철저한 비밀(secret)에 의해 지금까지 지켜질 수 있었으며, 이제 단 지파(壇:Dan orders)의 빛의 역할이 시작될 것이고, 그 임무중의 하나가 사법 활동(judicial actions)이 들어가 있어서 섭리시대(providence age)를 종결(終結)하여 잠자는 생존자들의 해방자(liberators of the sleeping survivors)로서의 임무도 수행해야 한단다.
성서에도 이 부분에 대한 기록이 있단다.
<창세기 49 : 16> -KJV-
단(Dan)은 이스라엘 지파(tribes)의 하나로서 자기 백성을 심판(judge) 하리라.
----------------------------------------------------------
사랑하는 나의 아이들아!
지구 어머니 가이아(Gaia)와 잘 협조하여 나의 뜻이 지구에 펼쳐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주기를 바라고, 너희의 앞길에 밝은 빛만이 비추어 질것이란다.
아이들아, 깨달음과 깨어남을 진실로 축하하며 네바도니아(Nebadonia)와 카라큐라리스(Kharaquraris)와 제라일라(Jeraila)와 베스타(Vesta)와 아르테미스(Artmis)와 가이아(Gaia)와의 연합이 잘 이루어지기를 바라며, 적극적으로 너희를 도울 것이란다.
무한 영(Infinite Spirit)과 영원 어머니(Eternal Mother)의 자비(merciful)가 영원히 넘치기를 축원하노라!!!
[출처] CM Aton의 메시지 21 - 지구 어머니 가이아 (Earth Mother Gaia)
[참고 : 이스라엘 IS-RA-EL (천손 - 하나님의 자녀라는 뜻) / 단부족(한국)이 뉴-이스라엘 부족이라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