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늘 나라 편 지

+ 천국편지 / 신의 빛 & 지구상의 삶의 기적

 

 

 

천국편지 / 신의 빛 & 지구상의 삶의 기적


신의 빛

The Light of God


Heavenletter #5940. - God

Published on: February 28, 2017

http://heavenletters.org/daily-heavenletter.html



 

신이 말했다.


너는 헌신이 많은 결의와 훈련을 필요로 한다고 생각하느냐, 마치 헌신이 의지의 힘으로부터 화려하게 온다는 듯이? 이것은 내가 그것을 보는 식이 아니다. 헌신은 너의 욕망의 깊이에 대한 우연을 제외한다면 어떤 종류의 결의로부터 오지 않는다. 헌신은 너의 길로 오는 무엇이지, 너는 그것에 대한 발언권이 없다. 그것은 명령 받든 받지 않든, 걸어들어온다. 그것은 거기 있거나, 아니면 없다.


표현에 대한 그의 사랑의 힘으로 위대한 예술가는 그림을 그리거나 조각을 한다. 미술은 그처럼 표현을 필요로 해서, 그 미술가는 선택권이 없다. 음악가에게도 같다. 그는 그의 플루트를 연주해야만 한다. 작곡가는 작곡을 해야만 한다. 그가 선택을 하지만, 그는 선택권이 없다.


위대한 미술가는 여전히 그의 붓을 씻어야만 한다. 그는 그의 붓들을 필요의 힘으로 청소한다. 그의 붓들을 청소하는 것은 하나의 외적 필요성이다. 그의 미술은 내적 필요성이다. 웅장한 미술가는 그림을 그리는데, 그가 그 자신을 어쩔 수 없기 때문이다. 모든 이들이 내부에 그가 참을 수 없는 그와 같은 깊은 욕망을 가지기를.


한 아기는 보살핌을 원하며, 어머니는 그 아기를 보살피기를 원한다. 그녀의 아기를 돌보는 것은 희생이 아니다. 그것은 어머니가 하기를 바라는 것이다.


물론 지구상의 많은 사람들이 그들의 이마의 땀으로 살아간다. 그들은 하나의 스케줄을 가지고, 그들은 그것을 따른다. 그들은 아침 8시에 직장으로 가고, 오후 5시에 직장을 떠난다.


그들의 헌신은 그들의 가슴의 충만함으로부터 오지 않지만, 다른 종류의 헌신, 어쩌면 그들의 가족들을 지원하기 위한 헌신이나 먹는 것으로의 헌신일 수도 있다! 그들의 더 큰 기쁨은 일이 끝날 때에 올 수 있다. 예를 들어, 스포츠에서의 그들의 기쁨은 그다지 강하지 않을 수 있는데, 만약 그들이 원했던 것이 무엇이든 그것을 하기 위한 모든 하루를 가졌다면, 만약 그들이 그것이 무엇이었는지를 알고 있었다면 말이다.


억제들이 또한 줄 수 있는 그들의 선물을 가지고 있다.


모든 이들이 큰 열정을 갖는 것은 아니다. 세상은 감상하는 자들을 또한 필요로 한다. 미술 박물관은 그 내용을 보러 오는 사람들을 필요로 한다.


연주회들은 음악을 듣는 기쁨을 위해 오는 사람들을 필요로 한다.


네가 잘 맞아 들어간다고 항상 느낄 수 없는 세상에도, 너를 위한 자리가 있고, 너는 봉사한다.


미술가는 “내가 세상으로 봉사하기 위해 그림을 그려야 한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그는 그의 그림에 대한 사랑이 너무나 커서 그가 어쩔 수 없을 때에 그림을 그린다. 동시에, 그는 세상에 봉사하고 있고, 너희도 그렇다.


네가 하는 것이 무엇이든, 너는 봉사하고 있다. 이것은 불가피하다. 너는 신과 인간과 세상에게 봉사하고 있고, 너는 그러므로 너 자신에게 봉사한다.


너는 아마도 너의 봉사에 대한 찬사를 받지 않을 수 있다. 너는 네가 봉사함을 알아야만 하는 그 사람이다. 잘 봉사해라. 네가 행하는 어떤 간단한 행동에서든 너 자신의 기쁨으로 봉사해라.


만약 너의 일이 길거리에서 쓰레기를 줍는 것이라면, 네가 봉사하고 있음을 알아라. 너는 너 자신에게 주로 봉사할 필요가 없다. 너의 최대의 기쁨은 다른 이들에게 봉사함으로부터 곧장 올 수 있다. 너, 너의 배타적 자신은 봉사하는데 충분하지 않다.


위대한 미술가들과 음악가들, 작가들, 사업가들, 다자이너들, 미용사들, 등등으로 돌아가자, 가끔은 불이 어두워지고, 그리고 너는 다른 방향으로 움직인다. 이것 역시 삶이다. 계절이 변하고, 가끔 네가 또한 변하는데, 변하는 것이 너의 가슴의 바람이든 아니든 간에 말이다. 외과 의사들과 음악가들이 똑같이 그들의 손에 부상을 가진다.


알려진 이유 없이도, 열정이 달아날 수 있다. 너는 하나의 열정에서 다른 것으로 갈 수 있거나, 열정을 빼앗긴 듯이 느낄 수 있다. 삶은 많은 측면들을 갖는다. 모든 가능성들이 존재하는데, 네가 좋아하는 것들, 그리고 네가 좋아하지 않는 것들이 있다.


너는 또한 네가 있고 싶지 않은 곳에 있을 기회를 가지고 있으면서, 동시에 기쁨을 주고, 어떤 것을 또한 가두기도 한다. 기쁨이 너를 반기는 것은 기쁨을 주는 것을 통해서이다. 심지어 극심한 환경들에서도 너는 빛의 광선들Rays of Light을 줄 수 있고, 따라서 기쁨을 거두며, 사랑의 곡조Tune of Love로 박동하는 신의 빛Light of God을 나눈다.




지구상의 삶의 기적

The Miracle of Life on Earth


Heavenletter #5942. - God

Published on: March 2, 2017

http://heavenletters.org/the-miracle-of-life-on-earth.html



신이 말했다.


내가 할 수 없는 어떤 것도 없다. 내가 수행할 수 없는 기적이 없다. 나는 세상이 매일 기적들이라고 부르는 것을 수행한다. 너는 지구상의 이 전체 삶이 하나의 기적임을 확신할 수 있다. 그 모든 것이 기적임을 확신할 수 있다.


친애하는 이들아, 지구상의 이 경이의 부는 내가 항상 네가 원할 때 네가 원하는 것을 너에게 줄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 내가 너를 도우러 오지 않는 것처럼 보일 때 너는 이것이 내가 너를 사랑하지 않음을 의미할 수 있다고 생각할 수 있다. 나는 너를 그래도 사랑한다. 나의 사랑은 문제가 아니다. 나는 너에게 봉사하지만, 나는 항상 너의 의지를 따르지 않는다. 너는 내가 항상 그런다고 생각했느냐?


너의 삶은 다른 누군가로부터 분리되어 있지 않다. 네가 느끼는 어떤 상처나, 네가 느낄 수 있는 소홀함을 네가 사랑받지 못한다는 증거로 받아들이지 마라. 우리는, 너와 나는 서로에게 봉사하지만, 우리의 관계는 서로와 보조를 맞추는 문제는 아니다. 우리는 상호적이고, 여전히 네가 탁월할 수 있지만, 너는 네가 그리는 대로 보상을 받지 않는다. 나는 선물들을 주는 자이지만, 나는 산타클로스는 아니다.


네가 바라는 모든 것이 항상 실현되지 않는다. 네가 바라는 모든 것이 실현될 필요가 없다. 네가 바라는 모든 것을 깊이 바라라. 네가 바라는 모든 것을 바라라, 그러나 너는 모든 바람의 실현을 가져야 할 필요가 없다. 너는 너의 모든 바람을 성취하는데 나에게 의존할 필요가 없다. 우리의 관계는 거래에 대한 것이 아니다.


너는 무엇이 기회이고, 무엇이 아닌지를 알지 못할 수 있다. 너는 무엇이 너의 최선의 이익에 있는지를 네가 안다고 생각할 수 있다. 너는 네가 안다고 생각한다. 너는 네가 무엇을 좋아할지를 안다.


너의 사랑하는 가족이 지구를 떠날 때, 네가 이것 속에 어떻게 좋은 것이 있을 수 있는지를 보는 것이 불가능하다. 내가 너로부터 유보하고 있다거나 너를 놀리고 있다거나, 너에 대해 염려하고 있지 않다고 생각하지 마라. 너는 삶이 무엇을 가져올지를 명령할 수 없다. 이번 생애에서 너는 왜 네가 원하는 모든 것을 네가 거두지 못하는지를 언제나 이해하지 못할 수 있거나, 아니면 그 문제에 대해, 너는 항상 큰 좋은 행운이 너에게 올 때 왜 너를 방문하는지를 완전히 이해하느냐? 삶은 모두 세상이 장점으로 부르는 것에 대한 것이 아니다.


너는 너 자신을 나무랄 수 있고, 너의 삶이 어떻게 너에게 맞아야 하는지에 따라 나를 나무랄 수 있다. 나는 내가 너를 사랑하는 이상으로 왕이나 여왕을 사랑하지 않는다. 또한 너도 왕족보다 덜 너 자신을 나무라지 않는다. 확실히 너의 세상에서의 특별한 위치는 너의 전체 이야기가 아니다. 나는 세상이 말할 수 있는 것보다 더 높게, 더 크게 보는데, 너는 그래야만 한다.


살아있는 것에 행복해져라. 생명으로 살아있다는 것은 아무 것도 아닌 것이 아니다. 그것은 무언 가이다. 지구상의 삶은 하나의 탁월한 선물이다. 삶을 그렇게 여겨라. 너는 너에게 건네진 모든 것을 갖기 위해 여기 있지 않다. 너는 그것이 그처럼 멋질 것이라고 -- 너의 소원이 나의 명령이라고 생각할 수 있다. 너는 모든 시간 모든 곳에서 일등급 서비스를 받기를 좋아할 것이다. 사랑하는 이들아, 봉사자가 되어라. 이것을 해라, 어떤 미래의 봉사를 얻기 위해서가 아니라, 봉사하기 위해서 말이다. 기쁨 속에서 봉사해라.


다른 이들에게 너의 축복들을 주는 것은 하나의 수단이 아니다. 너는 마음속에 보상을 생각하고 봉사하지 않는다. 너의 보상은 그러나 봉사하는 그 자체에서 즉각적이 될 것이다.


너는 이미 좋다. 너는 배우고 자라기 위해 여기 지구상에 있다. 지구상의 모든 이들이 이 기회를 가지고 있다.


네가 땅에 하나의 씨앗을 심을 때, 너는 그 씨앗에게 무엇을 하라고 말할 필요가 없다. 너는 그것에게 들국화가 되라고, 혹은 사과나무가 되라고 말할 필요가 없다. 그것, 그것이 자라게 될 그 위대함이 그 씨앗으로 이미 지어져 있다. 그 씨앗이 길 옆에 심어지든, 혹은 궁정의 정원에 심어지는 그것은 아무 차이도 만들지 않는다.


그것은 여기 지구상의 너희를 위해서도 같다. 너의 위대함이 또한 지어져 있다. 네가 위대한 높이들로 도달할 것이 보장되어 있다. 모든 이의 운명이 위대함이다. 모든 이의 위대함은 그것이 전개할 때 전개한다. 궁전에서 태어나든, 외양간에서 태어나든, 너는 위대함으로 나올 것이다. 이것은 불가피하다. 그러나 모든 이가 그 자신의 길을 갖는다.



번역출처: AH.Korea http://www.abundanthopekorea.net/board2_3/10250 신의 편지/13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