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노와 증오가 너를 지배하게 내버려두지 마라. 누구에게도 가혹하게 말하지 마라.”
평화는 당신의 신과 같은 성질의 지원 틀이다 &
나를 먼저 찾아라
평화는 당신의 신과 같은 성질의 지원 틀이다
Peace is the Support Framework of Your Godlike Nature
By Thought Adjuster
Received by Anyas. 8/9/2018
http://www.1111angels.net/index.php/messages
“분노와 증오가 너를 지배하게 내버려두지 마라. 누구에게도 가혹하게 말하지 마라.” [UB 1447:03].
분노와 증오가 너를 지배하게 할 때 무엇이 일어나는가? 너는 자기-통제력을 잃는다. 이 얼마나 큰 갚아야 할 대가인가! 실로, 분노와 증오는 네가 그것을 잃을 때까지 너를 놀리는 어둠의 실체들인데, 그들의 악한 의도의 공모의 아젠다가 너에게서 너의 평화를 – 너의 가장 소중한 소유물을 – 뺏고, 그리하여 너의 삶을 무질서로 던질 때에 말이다.
재판과 처형에 직면했을 때, 지저스는 말했다. ”나는 나의 평화를 너희에게 남기고 떠난다...“ 이것은 파멸적인 갈등들을 막는 평화이다. 개인적 평화는 인격/성격을 통합한다. 사회적 평화는 두려움, 탐욕, 분노를 막는다. 정치적 평화는 인종적 적대감, 국가적 의심들과 전쟁을 막는다. 평화를 만드는 것은 불신과 의심의 치료제이다. [UB 140:18]
만약 네가 멈추고, 그것에 대해 생각한다면, 평화는 너의 신과 같은 성질의 본질적인 부분이고, 그것을 지원하는 틀이다. 이것이 지저스가 그러한 평화의 지고의 성질을 체험해본 적이 없었던 남자들과 여자들에게 삶의 그 방법을 드러낸 “평화의 왕자The Prince of Peace”로서 나타났던 그 이유이다.
네가 완전히 평화 속에 있을 때, 어떤 것도 ‘너의 새장을 흔들 수 없고,’ 그러나 우세한 존재를 유지함으로써, 너는 너 주위로 휘몰아치는 폭풍들을 완화할 힘을 갖는다. 다른 한편, 만약 네가 그러한 소요가 너를 불안정하고 취약하게 하도록 내버려둔다면, 그것들과 관련된 어두운 감정들이 너의 존재로 침입하면서, 악랄하게 그것을 훼손시킬 것이다.
그러한 치명적 순간들에서, 네가 책임 자리에 있음을, 네가 너의 평화로 – 너의 생명선으로 - 매달림으로써 그 ‘의지들의 전투battle of the wills’를 이길 수 있다. 이것이 지저스가 끊임없이 행했던 것이고, 그것은 그의 추종자들에게는 하나의 큰 당혹감의 원인이었다.
실로 분노와 증오는 전적으로 파괴적이다. 그것들의 악의적 동맹의 시너지synergy가 그것들을 소유한 자들의 힘을 10배나 증가시키는데, 그리하여 그것들을 해로운 광란들로 몰고 가며, 그로부터 그것이 회복하기에 매우 어려운데 — 그들의 희생자들과 그들 자신들 둘 다에게 말이다.
친애하는 이들아, 삶은 끊임없이 너희에게 너의 내적 평화를 줄 기회들을 공급한다. 얼마 후에, 그것은 너의 첫째 성질이 될 것이고, 너는 그러한 악의적 감정들을 재빨리 막는 큰 앎을 가지고 살 것이다. 일단 그것들이 너의 내적 요새가 공격할 수 없음을 깨달을 때, 그것들은 후퇴하고, 더 쉬운 먹이를 찾을 것이다.
나를 먼저 찾아라
Seek Me first
By The Beloved One/TA
Received by Lytske. 8/12/2018
너 자신이 나에게 한층 더 가까이 오도록 허용해라. 우리의 관계는 경계가 없고, 끝이 없으며, 영원한데, 심지어 이 모탈mortal 삶을 넘어서 말이다.
나는 너의 가슴 안에 살고 있는 그 희망을 알고 있고, 나는 너의 가장 깊고, 가장 큰 비밀의 욕구들을 알고 있는데, 내가 그것들을 거기에 놓았기 때문이다. 그러나 나는 어떤 부정적 생각들이나 경향들을 여과하기 위해 너의 활동적인 협력이 필요하다.
이것은 모탈들이 하기에 쉬운 일이 아닌데, 인간 생물이 낡은 습관들로 너무나 편안해하기 때문이다. 여전히 너의 쪽에 증가하는 앎을 가지고, 이러한 낡은 습관들은 세밀하고 정직한 정밀조사가 필요하다.
네가 내부의 나의 고요의 목소리로 더 많은 주의를 줄수록, 나는 더 낫게 너를 지도할 수 있다. 네가 나에게 주는 시간의 성질이 가장 중요하다. 시간의 양이 자동적으로 뒤따른다. 단지 네가 아무 것도 ‘듣지hear’ 못한다고 생각할 때 너무나 빨리 포기하지 마라, 왜냐하면 너의 영혼이 내 안에서 휴식하기 때문이다.
너를 내게 오도록 재촉하는 것은 항상 너의 숨은 갈망과 성실한 욕구이며, 그것이 우리의 대화들을 위한 톤tone을 놓는다. 이런 양식으로 너는 통찰력들을 모으며, 그것은 한데 끼워진 영원한 빛의 광택을 내는 황금 덩어리들 같은 지혜로 자란다.
나에게로 자유로이 오는데 너의 저항을 항상 일으키는 의심의 마지막 조각을 제거해라. 네가 가장 작은 의심을 갖는 것이 여전히 나에 대한 신뢰와 믿음의 부족의 또 다른 표시이기 때문이다.
네가 나에게로 오려는 준비성의 더 많은 표시를 보여줄 때까지 내가 기다리는 외에 다른 무엇을 할 수 있느냐?
영원한 삶과 나와의 융합을 향한 이 길을 여행하는 자발성, 헌신, 길이와 지속기간은 모든 생명의 근원을 찾기 위해 영원히 살기를 바라는 각 개인의 모탈에 완전히 달려 있다.
이것은 또한 너 앞에 놓인 삶의 교훈들이 얼마나 잘 배워졌는지에 대한 너의 결정들에 또한 달려 있다. 정말로 지금, 나에게 오지 않고 한동안 쉬기 위해 너는 무슨 핑계를 가지고 있느냐?
나의 존재 속에는 계속하기 위한 생명, 조건 없는 사랑, 치유력, 희망, 힘과 용기가 있고, 또한 네가 필요할 수 있는 모든 다른 것들이 있다.
나를 먼저 찾아라, 그러면 이 모든 일들이 너의 것이 될 것이다.
번역출처: AH.Korea http://www.abundanthopekorea.net/board2_2/11745 교정시간 가르침/10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