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천국편지 / 신이 미소 짓는다 & 기쁨 속에서 너의 날들을 표시해라
천국편지 / 신이 미소 짓는다
신이 미소 짓는다
God Smiles
Heavenletter #6124. - God
Published on: August 31, 2017
http://heavenletters.org/god-smiles.html
신이 말했다.
너는 지구에서 나에게 많은 기쁨을 준다. 지구에서 너에게 기쁨을 주는 나, 나는 네가 나에게 주는 모든 기쁨으로 가득 찼다.
오늘밤 나는 한 심령사가 나를 찾는 어떤 지친 가슴에게 너에 대한 나의 조언이 항상 “용기를 잃지 마라Keep your chin up”라고 말하는 것을 엿듣고 흐뭇해했다.
자, 물론 내가 나의 숨으로부터 창조된 나의 아이인 너에게 이것을 최소한 요청하지 않겠느냐? 이 요청은 너무나 달콤하고 간단해서, 나는 단지 크게 미소 짓고, 너를 들여 올려, 나에게 가까이 끌어안으며, 말할 수 있다.
“그래, 사랑하는 이들아, 용기를 잃지 마라!”
그리고 그렇게 나는 모든 이들에게 말한다.
자연스럽게 나는 이것을 말하며, 나는 이것 이상을 말한다. 이것은 내가 너에게 말할 최소한이고, 따라서 나의 미소가 항상 더 커진다.
‘용기를 잃지 마라’는 또한 네가 할 수 있는 것의 최소한이다. 이것은 말함 없이 가지만, 나는 다른 이들이 나로부터 이것을 너에게 그처럼 간단하게 표현하는 것을 흠모한다. 모든 이가 나의 인도를 가진다. 이것은 네가 들을 수 있는 최소한이고, 네가 모든 좋은 믿음에서 줄 수 있는 최소한이다. 너는 잘못 가지 않을 것이다.
너는 더욱 더 말할 수 있는데, “모든 일이 모두 잘 될 것이다”라고 말이다.
물론 너는 말할 수 있는데, “모든 것이 잘 될 것이다”라고. 이것은 이미 내려진 결론이다.
너는 이 모든 것이 어떻게 떨어질 것인지를 미리 알 필요가 없다. 너는 그림을 그릴 수 있는 것이 필요하지 않다. 이것은 하나의 약속 이상이다. 이것은 하나의 확실성이다.
모두가 천국에서, 그리고 지구상에서 나와 기뻐할 것이다. 이것은 말함 없이 가지만, 나가서 그것을 말하고, 그것을 의미해봐라. 이것은 하나의 개연성이 아니다. 이것은 기정의 결론이다. 벙어리가 노래할 것이다. 절름발이가 걸을 것이다. 귀머거리가 들을 것이다. 모든 이들이 천국에서, 그리고 지구상에서 잘 될 것이다.
모든 이가 천국에서, 지상에서 잘 있다. 그러나 장님은 보지 못할 수 있다. 시각을 가진 많은 이들이 아직 보지 못한다. 확실히 너는 이미 이것을 알고 있다. 완벽한 너희는 너의 완벽함을 인식하지 못한다. 이것이 이해되었다. 이것은 새로운 무엇이 아니다.
너희가 현실로 여기는 지구상의 모든 너희 제한된 지각은 단지 그것이 너를 데려가는 한 오래 가는데, 경이감 속에 너의 눈을 뜨고, 너 자신에게 내가 네가 깨닫고, 노래하기를 기다린다는 이것을 인정하는 한 말이다.
“예, 친애하는 신이여, 나는 일어났습니다. 나는 당신이 이것을 충분히 자주 말하는 것을 들었습니다. 내가 이 경이감을 받아들이는 것이 너무나 오래 걸렸고, 이제, 예, 나는 정말로 봅니다. 나의 눈이 열렸습니다. 나는 더 이상 장님이 아닙니다. 나는 내가 볼 수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나, 신은 세계에서 나의 모든 가슴으로 너희에게 소리쳤다. “보아라! 너희는 볼 수 있다. 너의 눈을 뜨고 보아라!”
보라, 너는 너의 눈을 뜨고, 너는 말한다.
“예, 감사합니다, 신이여, 내가 볼 수 있기 때문입니다. 나는 당신이 내게 준 그 눈으로 볼 수 있습니다. 당신의 의지가 이루어졌습니다. 나의 눈을 뜨는 것보다 더 큰 어떤 선물을 당신이 내게 줄 수 있습니까? 당신은 나의 눈을 뜨도록 받침대를 대지 않았습니다. 당신은 그것들을 영원히 뜨게 했습니다. 나는 볼 수 있습니다. 나는 볼 수 있습니다. 나는 지금 당신이 내 앞에 던진 모든 영광들을 봅니다. 신이여, 나의 눈이 당신이 내 앞에 쏟아놓은 그 영광들을 보았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사랑으로 나의 눈을 씻어주었습니다. 나의 눈이 당신의 눈부심 속에서 지금 빛나고 있습니다. 당신은 나를 축복했습니다. 당신은 항상 나를 축복했습니다. 지금 나는 볼 수 있습니다. 지금 나는 볼 수 있습니다.
“신이여, 지금 볼 수 있는 나의 눈에 대해, 당신에게 감사합니다.
“그 분리가 얼마나 얇았는지요. 당신과 나, 둘 다가 나의 눈으로부터 가리개들을 떼었습니다. 신이여, 나는 왜 그것이 그처럼 오래 걸렸는지 알지 못합니다.”
이제 나, 신은 너희에게 말한다.
“사랑하는 이들아, 그것은 단 한 순간 밖에 걸리지 않았다.”
기쁨 속에서 너의 날들을 표시해라
기쁨 속에서 너의 날들을 표시해라
Mark Your Days in Joy
Heavenletter #6125. - God
Published on: September 1, 2017
http://heavenletters.org/mark-your-days-in-joy.html
신이 말했다.
너는 주일의 7일 동안 일을 생산할 필요가 없다. 너는 주일의 매일에 주문들을 배달하는 것으로부터 면제될 수 있다.
물론, 네가 무엇을 하든, 주일의 매일을 즐겨라. 전진하고, 네가 일하는 동안 휘파람을 불어라.
아아, 어떤 이들에게는 기쁨인 주일의 하루도 없을 수 있다. 무언가가 너의 삶의 가벼움을 빼앗아 가버렸다.
가끔, 하루의 휴가도 정말로 너를 위한 하루 휴식이 아니다. 너는 너를 위한 어떤 휴식을 찾을 수 없을지도 모른다.
너의 삶에서 어떤 창조적 시간을 마련해라. 삶은 불만으로 보내기에는 너무나 소중하다는 점이 나를 친다. 다른 한편, 너는 삶이 먹기 쉬운 떡이 되어야 한다고 요구할 필요가 없다.
즐기지 않는다 해도 완전히 괜찮다. 모든 매일이 폭발이 될 필요는 없다. 동시에, 가게 하면서 네가 가진 신이 준 삶을 수확해라. 나는 이 사고 방식을 좋아한다. 너의 삶을 수확해라. 확실히 네가 그것에 있는 동안, 나가서 매일의 삶에서 기쁨을 찾아라. 네가 매일 오르막길을 터덜터덜 걷는 것은 나의 바람이 아니다.
지구상의 너의 모든 날들을 즐겨라. 확실히 너는 그것들을 희생하게 되어 있지 않다. 삶에서 열심히/힘들게 일하고, 그리고AND 삶을 그 완전한 크기로 즐기는 것이 또한 가능하다. 너 자신에게 세상에서의 모든 기쁨을 거두기 위한 ‘열려라, 깨open Sesame’를 주어라.
삶은 단지 그것을 참고 견디거나, 너의 삶을 희생하면서 겨우 그것을 통과하는 것보다 훨씬 더 큰 것이 되게 되어 있다. 너의 걸음으로 돌아가는데 어떤 기쁨을 가져라. 기쁨은 네가 여기 있는 그 이유이다.
삶은 절대로 시험이 되어야 할 필요가 없다.
오, 네가 단지 한 순간 멈추면서, 단순히 삶에서 숨을 쉬고, 삶이 좋음을 인정할 수만 있다면. 삶이 행복을 위한 것임을 하나의 습관으로 만들어라. 삶이 자유로이 흐르게 해라. 삶에서 찰 공을 가져라.
만약 삶이 몹시 괴로운 것이 되어야 한다면, 삶을 몹시 괴롭히는 기쁨으로 만들어라!
너 자신의 기쁨을 끌어내는 것은 좋다. 너는 너의 날로 한 사발 가득 기쁨을 추가할 수 있다.
사람의 삶이 기쁨이 없는 것이 될 것이라고 누가 말했느냐? 나는 아니다. 나는 결코 고통이 좋은 아이디어라고 생각한 적이 없었다. 고통은 시간의 낭비이다. 너 자신에게 기쁨으로 가득 찰 수 있는 완전히 열린 승인을 주어라. 기쁨의 노래를 불러라. 네가 그것에 있는 동안 큰 소리로 노래 불러라.
확실히, 기쁨의 작은 걸음들이 좋지만, 언덕과 골짜기로 너의 가슴과 나란히 뛰어오를 수 있는 광대한 기쁨에 제약이 없다. 왜 깡충깡충 뛰는 기쁨은 아니냐? 왜 네가 꿈꾸었던 것보다 더 큰 도약하는 기쁨은 아니냐? 너의 기쁨은 안약 병eyedropper으로 찔끔찔끔 주어지는 것이 아니다. 아니, 내가 그것을 보는 방식이 아니다. 내가 아니다. 결코 아니다. 큰 작물을 심고, 그것들을 거둬라. 그것을 지금 해라.
태양 속에서 삶을 즐겨라. 태양과 함께 일어나고, 빛나라. 결코 기쁨과 인색하지 마라. 나는 너 안으로부터 일어나는 기쁨을 말한다.
지구상의 너의 삶이 좋은 과실을 맺게 해라.
기쁨을 위해 삼창으로 응원해라! 기쁨을 기대해라. 기쁨으로 걸려 넘어져라. 기쁨을 존중해라. 기쁨을 따라라. 너 자신의 기쁨의 전령사가 되어라.
네가 미래나 기쁨의 장기적 예언으로 들어갈 때, 이것은 네가 기쁨의 변두리에서 너 자신을 발견할 수 있는 때이다. 매 순간, 너 자신에게 기쁨의 선택을 주어라. 기쁨은 하나의 추가 목록이 아니다. 그것은 너에게 핵심 재료이다. 너는 기쁨의 언덕들에서 돌아다니게 되어 있다. 기쁨은 항상 너와 함께 있을 것이다. 네가 기쁨인 것을, 막강한 기쁨인 것을, 그리고 네가 기쁨으로 가득 찰 것임을 받아들여라. 이것은 너의 타고난 권리이다. 이것은 너의 권리이다. 너 자신에게 전진 명령을 주어라. 이 순간으로부터 다음 순간으로, 제 자리에, 준비, 출발! 기쁨 속에서 수립되어라.
부디 기쁨 속에서 너의 날들을 표시해라.
번역출처: AH.Korea http://www.abundanthopekorea.net/board2_3/10736 신의 편지/14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