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가 당신들에게 다시 말한다 (5 - 9) - JESUS CHRIST MICHAEL
내가 당신들에게 다시 말한다 (5 - 9)
I SPEAK TO YOU AGAIN
by JESUS CHRIST MICHAEL
5. 현실의 파동들
나의 사랑하는 형제여, 영속에 있는 모든 나의 사랑하는 형제들과 자매들이여, 나는 이 가르침들을 전송하고 있는데, 그럼으로써 당신들이 당신들 주위의 현실 속으로, 당신들이 당신 자신을 발견하는 바로 이 현실 속으로 더 깊이 들여다 볼 수 있습니다. 아무도, 심지어 나도 이 현실의 파동들을 피할 수 없는데, 현실을 구성하는 것이 첫째 근원이자 중심First Source and Center으로부터 발산되는 이들 파동들이기 때문입니다. 당신들의 과학자들은 이미 그 파동들의 일부를 연구했고, 그것들 속으로 더 깊이 침투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그들 자신들에게조차 질문들을 제시하지 못하는데, 왜, 그리고 어디서 이러한 파동들이 나오는가를? 그들은 모든 물질이, 심지어 인간의 눈에 보이는 물질도 적절한 에너지 파동들로 구성되어 있음을 이해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들은 핵반응 동안 원자의 핵의 발산에 대해 말하고 연구합니다. 그들은 이론적 수준에서 원자의 구조의 연구를 시도합니다. 지금까지 그들은 더 작은 단위들의 – 전자들의 - 구조에 대해 말하지 못했습니다. 그리고 이것들이 또한 하나의 원자의 파동들보다 더욱 더 큰 에너지 파동들을 가지고 있으며, 이 파동들의 주파수가 원자의 구조를 결정합니다.
당신들이 비활성물질로 부르는 전체 환경이 또한 활성적입니다. 당신들에 따르면 이 비활성적 성질의 생명은 단지 매우 낮고, 조잡한 양식의 에너지 파동들을 가지고 있을 뿐입니다. 그리고 모든 단일한 입자가 운동 속에, 파동 속에, 회전 속에 있습니다. 당신들의 물질적 시각에 보이는 단단한 물질이 무엇이 될 수 있든 - 거대한 산의 바위들이나 가장 단단한 강철도 - 모든 단일한 입자는, 가장 작은 것조차 또한 활성적 물질입니다. 단지 이 활성적 물질의 이들 구성 입자들의 운동이 – 파동이 – 매우 낮은 주파수에 속할 뿐입니다. 그러므로 당신들은 그것들을 보지 못합니다. 그것이 왜 당신들이 당신들 자신의 눈에 보이는 환경의 그러한 대상들을 비활성적 성질이라고 여기는 이유입니다.
당신들은 또한 매우 높은 주파수의 파동들을 볼 수 없습니다. 그러므로 당신들은 나의 현재, 실제 형태 속에 있는 나를 볼 수 없고, 또한 당신들은 천사들을 – 심지어 당신들 옆에 있으면서 당신들에게 봉사하는 당신들의 수호천사 세라핌seraphim을 – 볼 수 없으며, 또한 당신들은 세라핌보다 더 높고, 당신들이 신God이라고 이름 지은 이 모든 에너지 파동들의 발산자이자 중심Emanator and Center인 창조의 창조자Creator of the Creation에 대한 헌신으로 당신들에게 정말로 봉사하는 많은 다른 영들을 볼 수 없습니다.
그 신은 진실이면서도 또한 진실이 아닙니다. 신은 모든 것을 포용하며, 편재합니다. 그는 어떤 명확한 형태와 모양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그는 모든 지고의 파동들의 첫째 위대하고 영원한 발산자이고 지지자First Great and Eternal Emanator and Upholder이며, 우주적 의식의 근원이자 중심Source and Center of the Universal Consciousness입니다. 그는 모든 것을 지각하는 전지한 유일한 자이고, 과거와 미래 속의 영원에 두루 걸쳐, 모든 곳에서, 끝에서 총체적 시작을 보는 유일한 자입니다. 그리고 그렇게 존재하면서, 파동들의 가장 낮은 양식에 속에 사는, 그의 우주적 의식의 단지 매우 초보적이고, 가장 단순한 이해가 밝혀진 당신들에게, 그는 여전히 하나의 사람이고, 당신들이 교감할 수 있는, 심지어 사랑의 근원Source of Love 자신인 가장 사랑하는 사람과 교감할 수 있는 인격입니다.
6. 그 자신의 내부에서 대답들을 찾고 있던 한 아이로서 내게로의 신의 개념
내가 당신들의 가장 낮은 물질적 형태 속에, 인간 육체 속에 있었을 때, 나의 인간 의식이 또한 가장 낮은 모탈의 수준에 있었을 때, 나 또한 누가 유대인들이 이스라엘의 신으로, 이스라엘의 아버지로 부르는 야훼Jahowe-Jahve였는지 지각할 수 없었습니다. 한 아이로서도 나는 왜 이스라엘의 아버지로 불리던, 만약 그에게 복종하지 않는다면 그가 징벌하기 때문에 두려워해야 하는 어떤 최고의 힘이 있는지를 이해할 수 없었습니다.
어떻게 사랑스러운 아버지가 그의 아이들을 처벌할 수 있습니까, 심지어 인간의 사랑스러운 아버지도 그 아이가 그의 가르침과 설명을 이해하도록 그 아이의 마음에 도달하기 위한 길을 찾기 위해 노력하며, 만약 그 아이가 이해하지 못하고, 세속적 아버지가 하라고 요청하는 방식이 아닌 무언가를 행했다면 그가 그 아이를 곧바로 처벌하려고 하지 않을 때에 말입니다.
그러한 지고의 힘Supreme Power이 어떤 세속적 아버지보다 더 나쁘게 행동할 수 있다는 것이, 게다가 현명하지 못한 아버지로서 양이나 다른 동물들과 새들의 희생을 요구한다는 것이, 그럼으로써 인간이 그로부터 보상을 받는다는 것이 나의 이해를 넘어갔습니다.
이 모든 것이 나의 마음에는 이 지고의 힘, 심지어 이스라엘의 아버지로 불리는 자가 세속적 부모들이 가진 것보다 낮은 지혜를 가진 것으로 보였는데, 세속적 부모들은 그 아이들이 그 부모가 그들을 사랑하게 만들기 위해 어떤 동물을 죽일 것을 요구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그러한 생각들이 나의 마음속에서 영구히 일어나고 있었을 때, 나는 내가 물을 수 있는 누구도 가까이에 없었습니다. 왜 신은 그처럼 무자비한가? 왜 그는 그처럼 복수심에 가득 차있는가? 왜 그는 모든 시간 두려워해야 하고, 복종해야만 하는가? 왜 나는 랍비들을 통하지 않고 그와 직접 교감할 수 없는가?
나의 마음은 확신시키는 대답들을 찾을 수 없었고, 따라서 논쟁들이 확고히 남아있었습니다. 그리고 나의 마음이 그 자신과 말하는 외에 다른 무엇도 남아있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그런 식으로 나의 견해를 나 자신의 내부 자아로 돌리는 것이 나에게는 더 커지는 만족을 가져왔는데, 나 자신에게 놀랍게도, 나는 내가 어떤 대답들을 찾고 있다고 느꼈습니다. 그리고 그 대답들은 나에게 너무나 확신을 주었으므로, 나는 나 자신과의 이 대화를 점점 더 즐기기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왜 나의 마음이 그것이 받고 있는 그러한 대답들을 따르지 말아야 합니까, 이러한 대답들이 그 안에서 어떻게 생성되는지를 내가 이해할 수 없다 해도 말입니다. 그러나 나는 신이 정말로 누구도 처벌하지 않는다는, 누구도 고통당하게 만들지 않는다는, 그는 빛을 사랑했고, 빛을 빛냈다는 그러한 대답들을 더욱 더 신뢰하기 시작했으며, 그들의 조상들에 의해 그들에게 전해진 그 두려움으로 인해 그 빛을 두려워했던 것은 사람들이었는데, 그들이 내가 나 자신에게 제시했던 그 질문들을 또한 그들 자신에게 제시할 수 있음을 알지 못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그들은 또한 그들을 달래주고, 매번 그들을 처벌할 신을 그들이 두려워하는 것을 끝낼 수 있는 방식으로 그들에게 설명해줄 그러한 대답들을 받을 수도 있었을 것입니다. 그러한 나의 생각들의 근원을 알 수 없었다 해도, 그것들이 나의 마음을 지배할 정도로 더 깊고, 더 강하게 침투했고, 나는 그것들을 더욱 더 신뢰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러나 나는 그것에 대해 다른 누구와도 솔직하게 말할 수 없었는데, 아무도 신이 세속적 아버지가 하는 것처럼 사랑하고, 그가 세속적 아버지가 하는 것 이상으로 누구도 처벌하지 않는다는 나의 단순힌 힌트들을 이해하거나, 최소한 말하는 것을 원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그리하여 나는 이러한 같은 질문들을 나 자신에게 말해야 했고, 그것들을 나 자신과 더욱 의논해야만 했는데, 나의 매우 어린 나이 때부터 말입니다. 그러나 나 자신의 생각들이 나의 환경을 지배하던 것들로부터 더욱 달라졌을 때, 사람들은 그들이 그들의 부모들, 조부모들, 그리고 모든 다른 조상 세대들의 소위 경전들로 부르는 것들로 가르침 받았던 것에 대해 반대되는 무언가를 내가 말했을 때 매우 쉽게 짜증을 냈습니다. 이 사실로 인해 나의 환경은 나의 마음으로 계속 일어나는 새로운 질문들로 대답들을 찾는데 나에게 어떤 도움도 줄 수 없었습니다.
7. 사람들과의 살아있는 접촉의 중요성
꼬치꼬치 알고 싶어 하는 것은 질문들이 일어나고, 대답들이 성실하게 찾아질 때 모든 이들을 위한 경이로운 성질입니다. 그러나 질문들의 깊이가 사람의 이해를 넘어갈 때, 그러한 질문들은 곧바로 그 사람 안에 두려움과 짜증의 느낌을 일으키며, 따라서 그는 즉시 자기-방어의 태도를 취하고, 이것으로 그 자신의 마음의 이해를 또한 확대하기 위한 대답을 얻으려는 어떤 성실한 욕구로 하나의 장애물을 놓습니다.
내가 당신들의 세계를 걸었고, 내가 지중해의 땅들 주위를 여행했고 사람들을 연구했던 2천 년 전에 만연했던 것은 정확히 이런 종류의 환경이었고, 이러한 여행들로 인해 나는 사람들이 어떻게 살고 일하는가, 무엇이 다른 장소들에 있는 그들의 마음 위에 있는가, 다른 성격과 다른 인종들의 사람들에 대해 나의 마음의 이해를 확장하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이러한 살아있는 연구들이 내가 나 자신에게 제시한 질문들로 그 당시의 경전들로부터 내가 얻을 수 있었던 것보다 훨씬 더 많은 대답들을 제공했습니다.
사람들과의 살아있는 접촉은 항상 어던 이론을 넘어갔는데, 이론은 제한된 체험에 기초한 단순히 하나의 숙고이고, 일반화된 결론들을 끌어내려는 하나의 시도이기 때문입니다. 그런 반면, 사람과의 살아있는 접촉은 당신에게 그 사람, 당신이 직접 관계하고 있는 그 사람이 당신에게, 환경에게 발산하고 있는 살아있는 파동들을 공급합니다. 그리고 이론은 이러한 파동들을 조사하지 않는데, 어떤 한정된 결론으로 그것들을 규정하는 것이 불가능하기 때문인데, 이러한 파동들이 모두 개인적이고 고유하며, 그것들이 살아있고, 항상 변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같은 사람에게서 발산되는 파동들조차 한 순간에 하나의 주파수이다가 다른 순간에 이미 다른 주파수가 될 수 있는데, 같은 사람으로부터 발산된 파동들이 말입니다.
8. 심리학과 정신의학의 문제
오늘날 당신들의 과학은 단지 인간의 심리학만을 조사하는 반면, 바로 이 심기학의 조사자의 살아있고도 실질적인 근원과 이 근원과의 인간의 살아있는 관계에 대한 그 견해로부터 완전히 떨어져 있습니다. 이 근원은 그의 팔 안에 총체적 창조를 안고 있는 바로 그 첫째 근원이자 위대한 중심입니다. 그것이 왜 조사하고 있는 현상의 근원을 부정하는 과학적 이론을 갖는 것이 불가능한가의 이유입니다.
그리고 인간의 기원의 그 근원, 그리고 모든 지혜의 그 근원을 – 당신들이 신으로 부르는, 그리고 내가 2천 년 전에 나자렛의 지저스로, 내가 당신들의 하나로, 당신들 가운데서 걸었을 때, 내가 모든 이들, 그리고 당신들 각자의 사랑스러운 아버지로 불렀던 그 첫째 근원이자 중심을 부정하는 것이 소위 심리학과 정신의학입니다.
그것이 애 당신들의 심리학과 정신의학이 교착상태에서 그들 자신을 발견하는 이유인데, 인간에게 점점 더 많이, 더 깊게 고통을 일으키는 인간의 혼란된 영적-에너지의 내적 파동들의 문제들을 풀려고 노력할 때 말입니다. 그리고 이러한 문제들이 더욱 증가하는 반면, 심리학과 정신의학이 그러한 가난하고 절망적인 사람들을 도울 기회들이 어떤 식으로든 변하지 않을 텐데, 만약 도움을 주기 위한 시도를 하는 심리학자들과 정신의학자들이 그들 자신 안에서 첫째 근원이자 중심의 운영/작용을 체험하지 못한다면, 모든 병들이 모든 창조에게, 모든 생물들에게 고르고 끊임없이 쏟아지고 있는 그의 사랑의 대양의 파동들의 혼란으로 시작한다는 것을 깨닫지 못한다면 말입니다. 오직이러한 가난하고 고통 받는 나의 형제들, 그리고 또한 그들의 형제들이첫째 근원이자 중심에 의해 영속적으로, 끊임없이 보내지고 있는 이 사랑의 파동들로 열도록 도움으로서만 가능하고, 그리하여 그것들이 실제로 그들 안의 이 사랑의 파동들의 부족 외에는 아무 것도 아닌 것으로 증명될 그러한 질병들로부터 그들을 치료할 것입니다.
9. 나의 환경
나는 사람들에게 어떤 이론적인 지고의 힘Supreme Power의, 어떤 이론적인 지고의 마음Supreme Mind의, 어떤 이론적인 지고의 의식Supreme Consciousness의, 당신들이 야훼Jahowe or Jahve로, 이스라엘의 신으로, 이스라엘의 아버지로 부르곤 했던 그런 것의 개념을 가져오려는 욕구를 만족시키려고 이 세계로 오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대신, 나는 당신들에게 당신이 평화와 희열을 찾을 수 있는, 심지어 당신들 자신의 자아 안에서도 공간의 대양으로서 당신들을 정말로 적시고 있는 그 지고의 힘의, 그 지고의 마음의, 그 지고의 의식의 이 사랑의 파동들과 실제적이고 살아있는 유대를 가짐으로써 당신 자신 안에 실제 만족감을 체험할 수 있는 하나의 길을 보여주기 위해, 또한 당신들에게 어떻게 이 사랑의 파동들을 느끼고 발견하는지를 보여주기 위해 이 멋진 세계로 왔습니다. 그리그 그 후에 당신들은 나의 말들을 믿을 수 있는데, 당신들이 스스로 이 모든 것을 체험할 수 있고, 이것으로 당신들 자신의 삶에서 나의 말들의 진실을 확인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나는 단순하고 보통의 젊은 남자들, 랍비들과 바리세인들에 의해, 그들이 수세기 동안 거룩하다고 불렀던 경전들의 서기들과 교사들에 의해 그들에게 놓인 그 길을 완전히 거부할 수 있는, 내부로의 그러한 길에서 두려워하지 않을 더 나은 기회를 가졌던 남자들을 골랐습니다.
내가 바로 똑같은 신God – 아버지Father를 – 모든 인간들에게 드러내려는 나의 사명에 내가 있었던 그 장소에서, 그 세대 속에 살았던 보통 남자들을 선택했다고 말하는 것으로, 나는 모든 사람들에게 하나의 신이자 아버지, 그리고 모든 인간들 가운데서 상호 관계하는 형제애에 대한 나의 말과 나의 가르침을 믿고 싶어 하는 보통 사람들을 의미합니다.
그러나 당신들은 그러한 단순한 남자들이 전혀 교육을 받지 않았다고, 심지어 읽을 줄도 모른다고 생각해서는 안 됩니다. 그들은 모두 당시에 존재하던 시나고그 학교들을 졸업했습니다. 그러한 학교들에 있는 동안 그들은 쓰기와 읽기에, 그리고 그 시대의 세상을 아는 것에서, 그 시대의 교사들에 의해 가르쳐진 방법으로 소위 경전들로 부르는 것을 이해하는데 좋은 훈련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그 이해는 어떤 면에서 그들의 매일의 삶을 다루는데 그들을 도왔는데, 모든 어려움이나 실패를 그들은 인간에 대한 신의 호의나 혐오의 결과로 보았습니다. 만약 인간이 그의 삶을 풍요 속에 가졌다면, 그것은 신이 그 사람을 사랑했고, 물질적 부와 더 나은 물질적 삶인 더 큰 관심을 실증함으로써 그의 호의를 보여주었음을 의미했습니다. 반면 힘든 삶을 가졌던 자들, 불구이거나 아픈 자들, 육체적 병들을 앓는 자들, 당시의 이해에 따르면 신의 자비의 풍요로부터 배척당했던 자들은 신이 그만큼 그러한 사람들을 사랑하지 않았다는 사실 외에 아무 것도 증언하지 못한 셈입니다.
그들이 시나고그 학교들에서 받았던 그러한 신념들로 인해, 랍비들은 거기 덧붙여, 그들의 대학들에서, 당시의 랍비들의 가르침은 모든 다른 유대인들에게 그들이 경전들의 진실이라고 고려했던 것을 가르치는데 신에 의해 독점적인 권한을 부여 받은 것이 오직 그들과 서기들이었음을, 이것으로 신이 그들에게 더욱 더 큰 호의를 보여주고, 그들에게 더 가까이 왔음을 강조하고 있었습니다. 그러한 계층화된 사회는 모든 것들이 인간의 탄생의 바로 그 순간부터 그런 식으로 규제되는데 후회가 없었습니다. 더욱이 이러한 구조 안에서는 여자들을 위한 자리가 남아있지 않았습니다. 여자들은 그 초기의 시나고그 학교들에서조차 전혀 교육을 받지 못했습니다. 여자들에 대한 유대인의 관점은 그 유일한 일이 아이들을 낳고, 아이들이 5살이 될 때까지 그들의 양육을 위한 돌봄이었던 2류 급의 사람에 대한 비하였습니다. 이 나이를 넘어서면, 아이의 양육에 대한 모든 책임감이 아버지의 손으로 넘어갑니다. 사실, 그것은 오직 남자 애들에게만 적용됩니다. 여자 애들의 돌봄은 그 어머니의 손에 남겨져 있습니다. 그러나 그들의 유일한 의무는 그 아이가 어머니가 되도록 준비시키는 것이었습니다.
그런 반면, 비유대인들gentiles은 유대인들에 의해 심지어 사람들로 고려되지 않았습니다. 그들은 동물들과 동일시되었습니다. 그리고 심지어 비유대인을 죽이는 것이 죄로 고려되지 않았습니다. 그 자신을 예외적인 민족으로 보았던, 이스라엘의 아버지, 야훼로부터 특별한 역할이 주어졌다는 – 그 진실한 근원으로서의 그들 자신의 경전들로부터 가르침을 받은 유일한 민족으로서 - 사회 안의 이 잘못된 태도는 어떤 식으로든 상호적인 사랑과 강한 영적 유대의 관계를 가져올 수 없었습니다.
이 제도가 한 아이의 탄생 직후에 도입되고, 인간의 수명을 통해 계속되었으며, 불복종하는 인간을 처벌했고, 그가 좋아했던 자들에게 예외적인 호의를 보여준 신에 대한 그 왜곡된 가르침을 가진 랍비들의 역할로 지배된 이래, 유대인들 가운데서 마음을 노예화하는 이 가르침을 능가할 수 있고, 그 자신의 가르침으로 신은 모든 이들을 똑같이, 어떤 계산 없이 사랑한다고 다른 이들에게 설명하려는 시도를 만들 그러한 자유로운 인간이 나타날 수 있는 기회가 적었습니다. 신은 유대인만이 아니라, 유대인들에게 그처럼 증오하는, 심지어 인간들로서 취급되지 못한 비유대인들을 또한 똑같이 사랑했습니다.
그리고 로마의 압제가 유대인들에 의해 경멸되었는데, 비록 그들이 그들의 적은 숫자로 저항할 수 없었다 해도 말입니다. 그러나 많은 수의 사람들이 되지 않음으로써, 그들은 비유대인들에게, 심지어 시저Caesar에게, 그러한 압제자들이 그들과 동등한 자들로서 취급될 가치가 없다는 그들의 경멸을 보여줌으로써 그들의 내부 에고를 만족시켰습니다.
그것은 내가 받아들일 수 없던 상황이었습니다. 그처럼 불공정한 조건들 아래서 사는 것이 어떻게 가능했을까요? 어떤 이들을 사랑한 반면 다른 이들을 사랑하지 않는, 일부에게는 부와 물질적 풍요 속의 삶을 제공한 반면, 이 비슷한 삶을 부정하고, 다른 이들에게 고통을 보냈던 그러한 신을 가르치는 것이 어떻게 가능합니까? 그의 용서를 주고, 그의 호의를 보여주기 위해 제단에 피의 희생물을 요구하는 그러한 신이 어떻게 존재할 수 있습니까? 그리고 그는 단지 그 사람이 비유대인이라는 사실로 인해 희생물을 바쳤다 해도 비유대인에게 어떤 호의를 베풀지 않을 것입니다.
이런 종류의 환경과 삶은 어떤 식으로든 나에게는 받아들일 수 없는 것이었습니다.
번역출처: AH.Korea http://www.abundanthopekorea.net/board1_4/11067 JESUS CHRIST MICHAEL/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