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ESUS AGAIN

+ 내가 당신들에게 다시 말한다 (15 - 17) - JESUS CHRIST MICHAEL

+ 쉬 리 + 2018. 2. 21. 15:30

 

 

내가 당신들에게 다시 말한다 (15 - 17)

I SPEAK TO YOU AGAIN

by JESUS CHRIST MICHAEL



15. 현실의 창조와 그 창조자


당신들은 현실을 당신들의 오감에 의해 - 접촉하는 것, 보는 것, 냄새 맡는 것, 듣는 것, 맛보는 것에 의해 - 체험되는 그러한 것으로만 그려봅니다. 당신들의 일부는 여전히 이것으로 당신들의 상상력을 덧붙이는데, 그로 인해 당신들이 당신이 방문했던 곳이나 당신이 꿈꾸는 곳으로 자신을 이동시킬 수 있고, 그것이 당신들을 당신이 이전에 가본 적이 있는 곳으로, 심지어 당신이 있게 될 곳으로 데려갈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 후자의 경우에, 그것은 또한 잠재의식으로 생각하거나 등록된 당신의 과거 체험들과 관계됩니다. 그리고 이 현실을 보고, 이런 양식으로만 그것을 평가하면서, 당신들은 크게 그 다양성을 과소평가합니다. 만약 당신들이 단지 그것이 얼마나 다양하고, 아름다우며, 좋은 현실인가를 알 수만 있다면, 당신들은 당신을 직접 둘러싸고 있는 현실의 그 작은 부분도, 당신이 지각할 수 있는 그것의 유일한 부분도 완전히 다른 식으로 보게 될 것입니다.


현실은 첫째 근원이자 중심First Source and Center으로부터 발산하는 그러한 많은 에너지 파동들로 구성되며, 만약 당신들이 우리가 파라다이스Paradise로 부르는 창조의 그 중심으로 이동된다면, 모든 것이 너무나 엄청난 사랑으로 방사되고 있어서, 그 밝기가 눈이 부실 것이고, 모든 면에서 당신들의 시각이 견디지 못할 것인데, 거기서 첫째 근원이자 중심이 일하고 있습니다. 이것이 첫째 근원이자 중심이기 때문에, 그가 창조의 그 중심에 있어야만 하고, 그럼으로써 존재 속의 모든 현실이 바로 이들 에너지 파동들로부터 기원하면서 자랄 수 있고, 점점 더 확장할 수 있는 것이 상당히 자연스럽습니다.


첫째 근원이자 중심은 항상 그 현실보다 더 커야만 하는데, 더 큰 것이 작은 것을 창조할 수 있는 반면, 작은 것이 더 큰 것을 창조할 수 없다는 것이 절대적인 논리이기 때문입니다. 한 아이는 아무리 열심히 그가 하려고 시도한다 해도 어른을 창조할 수 없습니다. 어떤 창조도 그 창조자를 창조할 수 없습니다. 그 반대로, 어른은 한 아이의 성격을 창조할 수 있는 반면, 창조자는 창조/창조물creation을 창조할 수 있습니다.


바로 이 창조적 중심Creative Center이 만약 그가 지각할 수 있는 창조의 살아있는 부분들을 창조할 수 있으려면, 바로 이 중심이 또한 살아있어야만 합니다. 또한 살아있는 것을 창조할 수 있는 것은 오직 살아있는 것이기 때문이며, 다른 방식이 아닙니다. 바로 이 창조자는 또한 창조하는 동안 일하기 위한 적절한 거처를 가져야만 합니다. 그러므로 이 근원이자 중심은 이 근원의 창조적 힘들에 대응하고 상응하는 그러한 중심으로부터 창조를 해야만 합니다. 그리고 바로 이 근원이자 중심은 당신들의 마음이 아직 이해할 수 없는, 당신들의 물질적 눈이 극히 그 작은 부분만을 볼 수 있는 것의 그처럼 방대한 창조를 창조하면서, 그 자신의 창조를 이해하고 포용하는 그 하나The One가 되어야만 하는데, 그러한 규모의, 지각할 수 없고 명석한 통제의 현실을 생산할 수 있는 것은 오직 그러한 근원이자 중심이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이 근원이자 중심은 만약 당신들이 그려볼 수 있는 어떤 몸이나 형태를 가졌다면, 어떤 식으로든 그의 창조를 포용할 수 없을 텐데, 어떤 질서가 그 안에 우세하고, 그 별들이 밤에 당신들에게 반짝이며, 그것들이 그들끼리 충돌하지 않고, 창조의 질서를 교란하지 않는 그러한 창조를 말입니다. 바로 이 같은 근원이자 중심이 비하되거나 증오해서는 안 되는데, 그가 그 자신을 파괴하기 시작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가장 작은 창조자-인간도 그 자신의 수준에서 창조의 아름답고 작은 조각을 생산하면서, 동시에 분노하고 증오하는 그런 경우가 없기 때문입니다. 그는 단지 그 자신이 사랑을 느끼는 동안에만 다른 이들이 아름답고 좋다고 고려하는 것을 창조할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결코 시를 써본 적이 없는 연인들이 그것들을 쓰기 시작하는데, 사랑의 느낌이 그러한 시적 생각들의 분출로 그들을 고양시키기 때문입니다. 그러므로 심지어 당신들의 눈의 포용을 넘어서는 그러한 방대한 창조는 그의 창조물을 사랑하고, 그것을 사랑으로부터 창조할 그러한 하나의 중심인 창조자 없이는 존재할 수 없습니다. 창조자는 그의 사랑의 그처럼 강력한 파동을 쏟아내야 하는데, 그것이 모든 이들에게, 심지어 창조의 가장 외진 구석들에 있는 모든 이들에게 도달하고, 그럼으로써 그들이 그의 사랑과 그의 놀라운 매력을 느낄 수 있습니다. 그리하여 천제 창조가 창조자의 사랑의 파동들의 방대한 대양에서 그 자신을 발견해야만 합니다. 그것이 창조자이자 중심의 사랑의 파동들 안에서 포화되어야만 하는데, 중심의 내부로부터 모든 방향으로 확장되기 위해서 말입니다.


창조가 너무나 엄청나고, 너무나 아름답기 때문에, 그것이 인간의 마음의 이해를 넘어가는 정도이기 때문에, 그것은 그것이 또한 창조할 수 있고 통제할 수 있는 더욱 더 거대한 마음을 가져야만 함을 의미하는데, 또한 명석한 생물들을 가질 그러한 창조를 생산할 수 있는 것이 오직 명석한 마음이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비록 생물들 자신들이 완전히 그 창조를 이해할 수 없다 해도, 그것은 이 마음Mind이 모든 생물들의 모든 마음을 초월해야만 하는데, 그들을 지원하고, 그들이 바로 이 사랑을 느끼도록 그러한 사랑의 힘을 가진 그러한 생물들을 생성할 수 있고, 다스릴 수 있기 위해 말입니다.


창조가 그 자체 안에 다른 형태들과 수준들을 가지고 있고, 당신들 자신의 환경 안에서도 당신들이 액체와 고체, 차고 뜨거운 것, 매우 빨리 움직이는 것과 매우 느리게 움직이는 것, 보이는 형태들과 보이지 않는 형태들이 있음을 체험하는 것처럼, 따라서 창조자이자 중심 그 자신이 또한 이러한 형태들을 바꾸는 그 힘과 능력들, 그리고 그것들을 어떻게 바꾸는가의 지식을 가져야만 합니다. 그것은 이 근원이자 중심이 전능해야Omnipotent 함을 의미하는데, 그가 이 모든 변형들을 수행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나는 당신들에게 현실의 근원이자 중심의 이 설명을 주고 있는데, 그럼으로써 당신들이 최소한 조금씩, 현실 그 자체가 매우 정교한 메카니즘임을, 그 운영에 대해 아무도 완전히 설명할 수 없음을 숙고하기 시작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그것을 설계했고, 그것을 실행한 그 하나The One에 의해서만이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모든 설계들과 목표들을 알고 있는 것은 오직 그He 뿐입니다. 그러므로 그러한 창조자 근원이자 중심은 그에 의해 창조된 현실의 분리된 부분들에 의해 알려질 수 없는 모든 것을 알고 있어야만 합니다. 그것은 그가 그러한 창조를 어떻게 창조하고 유지하는가를 이해하고 알 수 있도록 전지해야Omniscient만 합니다.


방금 학교에 들어가기 시작한 일학년생이 첫 번째 글자의 지식을 이 아주 작은 아이에게 막 가르치기 시작한 그의 선생님과 똑같은 지식을 가질 수 있습니까?, 그처럼 끝없는 창조의 방대함과 힘을 보고 있는 한 생물이 창조자이고, 근원이자 중심 그 자신의 지식과 생각들을 이해할 수 있습니까, 바로 이 순간에 그의 눈에 보이는 양식으로, 그의 가슴 속에 태어나는 그의 느낌들로 나타나고 있는, 그의His 행동들 배후의 그의 계획들과 원칙들을 지각할 수 있기 위해?


생물이 창조자의 모든 계획들과 목표들을 지각할 수 없으므로, 창조자의 계획들과 목표들과 지혜가 선생님의 모든 지식이 어린 일학년생에게 너무나 거대한 것처럼 너무나 거대하기 때문에, 그 생물은 그가 체험하고 생각하는 것으로, 그 이해가 아무리 작을 수 있다 해도 만족해야만 하며, 그는 생물의 마음으로 창조자의 계획들과 목표들을 지각하기를 찾지 말아야 합니다.


나는 현실의 근원이자 중심의 성질을 단순화된 방식으로 그리려고 노력하고 있는데, 그럼으로써 당신들이 내가 당신들의 심령체로 보내준 논리의 틀 안에서 단지 숙고하려고 노력함으로써 그에Him 대한 당신들의 개념들을 확장할 수 있습니다. 당신들의 정체된 생각들을 조금씩 흔드세요, 그리하여 그것들이 연습될 수 있고, 당신들의 굽히기 어려운 관절들의 굳어짐과 같은 그 정체가 그것들을 구부리고 훈련함으로써 사라지기 시작할 것입니다.


당신들의 마음은 측정을 넘어, 훨씬 더 많이 지각할 수 있고, 현재 생각의 정체가 생각의 유동적인 방식으로, 현실의 확장된 지각으로 대체될 수 있는데, 만약 당신들이 그것으로 더 많은 시간과 관심을 쏟는다면 말입니다. 그때 당신들은 당신의 마음을 연습하는 것이 얼마나 웅장한 일인가를 볼 것입니다. 당신들은 당신의 마음이 어떻게 현실의 더 깊고 더 광범위한 지식으로 점점 더 꿰뚫고 들어가는지를 볼 것입니다. 비록 일학년생에게 선생님에 의해 설명된 현실의 진실을, 선생님에게는 그처럼 명백하고 이해될 수 있는 그 진실을 이해하는 것이 매우 어려운 것처럼, 당신들이, 내가 발달의 현재 수준에 있는 당신들에게 지금 제시하려고 노력하는 현실의 그 부분을 이해하는 것이 또한 어렵습니다.


그러므로 나는 당신들에게 당신의 마음이 내가 당신들에게 말하는 일들로 어떤 모순을 찾기보다는 자유로이 생각하게 내버려두라고 요청합니다. 모순되는 것은 이미 좁아진 마음의 더 큰 좁아짐에 지나지 않습니다. 반면, 중립적 반응은 당신의 마음이 그 개념들을 확장하기 위해, 심지어 이런 저런 현상에 관한 이전의 지각으로부터 변하기 위한 시도를 만들 수 있는 하나의 디딤돌입니다.



16. 창조자와 현실


현실은 오늘날 하나의 생물이 보거나, 느끼거나, 지각할 수 있는 모든 공간과 모든 시간입니다. 공간과 시간이 운동을 구성하는데 하나의 점이 어떤 시간 기간 동안 다른 점으로부터 도달되기 때문입니다. 만약 공간과 시간이 있다면, 그러한 현실은 운동을 가져야만 합니다. 그렇지 않다면 그것이 존재할 수 없습니다. 공간과 시간이 있는 곳, 거기 운동 속에만 단지 존재가 있습니다. 그리고 반대로, 시간과 공간을 창조하는 그 하나The One는 시간과 공간을 초월해야만 하는데, 현실의 이 부분 안에서도 창조자Creator가 그가 창조하는 그러한 것으로서 단지 존재할 수 없고, 그는 항상 그가 창조하는 것을 능가해야만 하는데, 그가 창조하는 것을 능가할 수 있는 것이 오직 그 하나The One이기 때문입니다.


그것은 그 창조자, 첫째 근원이자 중심이 공간과 시간 둘 다를 초월해야만 함을 의미합니다. 그리고 그것은 창조자 자신이 운동을 가지고 있지 않음을 제외하면 어느 다른 양식에서도 존재할 수 없습니다. 운동은 변화를 의미합니다. 그것은 또한 창조자 자신이 변할 수 없음을 의미합니다. 그는 변화 없음이, 운동 없음이 되어야만 합니다. 그러므로 그는 전체 창조 안에서 모든 운동들과 모든 변화들을 포용하는 그러한 것이 되어야만 하는 반면, 그 자신은 변화 없이, 운동 없이 남아있습니다. 그것은 또한 그의 일하는 장소, 그가 모든 현실을 형성하기 위해 그의 파동들을 발산하는 그 장소, 내가 당신들에게 파라다이스Paradise라고 이름 지은 그 장소가 또한 변화 없고, 운동 없는 그 수준으로 상응해야만 합니다. 그리하여 파라다이스 그 자체가 또한 변화가 없고, 운동이 없어야만 합니다. 그것은 또한 이 장소가 모든 창조 안에서 운동을 갖지 않은, 그 자체가 정적인 유일한 장소가 되어야 함을 의미합니다.


정확히 같은 것이 공간에 대해서도 말할 수 있습니다. 공간을 창조할 수 있는 첫째 근원이자 중심은 그 자신 공간을 초월해야만 하고, 그는 공간 이상이 되어야만 합니다. 비슷한 방식으로, 그의 처소, 파라다이스는 이 창조자, 이 첫째 근원이자 중심으로 적절해져야만 합니다. 그것은 파라다이스가 또한 공간을 초월해야 함을 의미하는데, 그것이 시간을 초월할 때 말입니다. 그것은 또한 파라다이스가 공간이 없음을 의미합니다. 그것은 공간 없음과 시간 없음입니다. 그러나 그것은 공간과 시간을 생산합니다. 그리고 전체 창조의 운동이 파라다이스 주변에서, 파라다이스와 관련되어 일어나고 있습니다.


첫째 근원이자 중심이 현실이 나타나도록 전체 창조로 그의 에너지 파동들을 쏟아내고 있는 이래, 그것은 그 자신 이 현실을 앞서는 그 하나The One가 되어야만 함을 의미합니다. 그리고 그것은 그가 그 현실을 초월함을 의미합니다. 첫째 근원이자 중심은 그 현실을 초월해야 되고, 그 현실보다 더 커야 하고, 그 현실에 앞서야 하고, 그 현실보다 더 강력해져야 하고, 그 현실보다 더 현명해져야 하고, 그 현실보다 더 유동적이 되어야 하며, 모든 면에서 그는 살아있어야 하는데, 그가 또한 생명을 가진 그러한 현실을 창조하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그가 첫째 근원이자 중심이기 때문에 아무도 그를 창조할 수 없습니다. 그것은 그가 항상 있었음을 의미하는데, 존재 속에 창조된 현실이 없었을 때에도 말입니다. 그것은 그가 영원함을, 모든 과거의 영원을 돌아보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첫째 근원이자 중심이 그 현실의 창조자이기 때문에, 그것은 그가 그것을 항상 확장함으로써 그 현실을 창조하고 있음을 의미하는데, 그가 그것을 과거의 영원 안에서 시작했을 때에도, 그리고 그가 그것을 지금 하고 있을 때에도, 그리고 그가 미래의 영원 안에서 그것을 할 때에도 말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첫째 창조이자 중심, 창조자가 영원할 뿐만 아니라, 그가 심지어 영원의 근원이자 중심인데, 그가 과거 속의, 그리고 미래 속으로의 모든 영원을 포용하기 때문입니다. 그러므로 그는 그 자신 안에 존재했고, 존재하고 있고, 존재할 모든 것을 수용하는 그 절대자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첫째 근원이자 중심이 항상 존재하고 있음을 의미하는데, 그에게는 존재하는 과거도 미래도 없기 때문입니다. 그는 그 모든 것을, 동시에 포용하며, 유일하고 모든 것을 포용하는 그 하나The One의 포옹 속에서 모든 것이 움직이고, 발달하며, 변하고, 자랍니다. 그는 그의 팔 안에 그의 사랑하는 어린애를 안고 있는 사랑스러운 아버지처럼, 우리들 모두를 단번에 안고 있습니다. 그러나 지구의 아버지에게는 포옹의 그 순간이 그의 어린애를 그의 팔에 안고 있는 그 시간을 말합니다. 반면, 첫째 근원이자 중심에게는 이 순간이 그가 그의 창조자의 사랑스러운 손으로 그 창조를 했던 바로 그 첫 순간으로부터 모든 미래의 영원 동아 그가 그것을 안고 있는 순간으로 계속되며, 모든 시간 그는 지구의 아버지가 그의 팔에 그의 사랑하는 어린애를 안고 있는 것처럼, 창조를 안고 소중히 여질 것입니다.


첫째 근원이자 중심인 그가 그의 창조적인 파동들을 발산하고 있는 그 거주하는 장소가 또한 영원하고 절대적이어야 하는데, 첫째 근원이자 중심이 일하고 있는 곳이 이 거처, 파라다이스로부터이기 때문입니다.


첫째 근원이자 중심은 한 사람, 하나의 인격체보다 낮은 무엇이 될 수 없으며, 그렇지 않다면 그가 전체 창조 안에 살고 있는 무수한 다른 인격체들과 대화할 수 없습니다. 이 첫째 근원이자 중심에 의해, 나의 아버지에 의해, 모든 이들의 아버지에 의해 창조된 나는 어느 장소에서, 어느 시간에서도 그와 대화할 수 있습니다.


만약 그가 하나의 인격이 아니었다면, 나는 그와 대화할 수 없을 텐데, 하나의 인격체보다 낮은 자가 결코 하나의 인격체인 자를 지각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그러므로 하나의 인격체와의 낮은 사람의 대화가 대등한 사람들 사이에서처럼 상호 이해와 협력을 가져오는 종류가 되지 못합니다.


당신들이 그것을 더 쉽게 이해하려면, 당신들의 행성에서 가장 발달한 동물의 어느 것을 그려보세요, 그리고 어느 정도로 이 동물이 인격의 지위에 있는 사람과 대등한 면에서 협력할 수 있는지를 숙고해보세요. 인격은 그 마음이 선, 사랑, 자비, 진실, 공정함, 가치, 신, 사후의 삶, 봉사, 조심성, 배려, 그와 같은 것들의 그러한 범주들을 지각할 수 있는 그러한 생명 형태입니다. 오직 인간만이 당신들 세계에서 이러한 범주들을 지각할 수 있으며, 당신들이 어떤 동물을 아무리 많이 훈련시켜도, 그것이 그 발달된 뇌를 가질 수는 없습니다. 그러므로 대등한 면에서 상호 관계가 사람들 사이에서만 있을 수 있습니다. 사람과 동물의 관계는 대등한 기초 위에 있지 않습니다. 동물은 항상 인간에 대해, 심지어 가장 빈약한 지능을 가진 인간에게도 열등한 지위로 남을 것입니다.


인격은 가치들의 어떤 정도를 지각할 수 있고, 이 가치들을 위해 분투할 수 있으며, 이 분투의 결과들을 다른 이들에게, 심지어 모든 인류에게 예측할 수 있는데, 그러한 인간 인격이 고도로 발달한 우주적 통찰력을 갖는다면 말입니다. 그러는 반면, 동물은 유독 그 본능들의 수준에서 삽니다.


그러므로 첫째 근원이자 중심은 어떤 식으로든 하나의 인격체보다 낮아질 수 없는데, 그가 다른 인격체들과 관계할 수 있을 뿐 아니라, 그 자신이 바로 그 첫째 인격을 창조하고, 이것에 의해 다른 인격체들에게 인격의 바로 그 근원The Source of Personality이 되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그에 의해 창조된 그 첫째 인격이 또한 비슷한 방식으로 영원하고 무한한데, 영원하고 무한한 그 첫째 근원이자 중심이 영원하고 무한한 자가 아닌 다른 누구도 창조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그 자신 영원하고 무한한 그 하나The One는 또한 영원하고 무한한 그러한 자를 창조합니다.


당신들이 영원하고 무한한 그 하나The One가 또한 또 다른 영원하고 무한한 사람을 창조함을 지각하는 것이 매우 어려운데, 이 영원한 사람이 만약 그가 창조되었다면 어떤 시작도 가질 수 없기 때문입니다. 만약 그가 어떤 시작을 가졌고, 만약 그가 창조되었다면, 그가 이미 영원하거나 무한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것은 정말로 진실입니다. 그러나 인간의 마음이 인격 계열에 속하고, 더욱 더 발달될 수 있다는 그 사실에도 불구하고, 그것은 정말로 무엇이 영원과 무한인지를 지각할 수 없습니다. 그것은 또한 첫째 근원이자 중심이 시작과 끝도 없이 모든 영원을 통해 영구히 일하고 있음을, 그가 누구에게 창조된 적이 없음을 지각할 수 없습니다. 그때 어디로부터 그가 나타날 수 있었고, 만약 아무도 그를 창조하지 않았다면 어떻게 그가 행동하기 시작할 수 있었는지, 일단 그가 창조하기 시작했을 때 어떻게 그가 또 다른 비슷한, 영원하고, 무한한 인격을 창조할 수 있었는지, 그리고 그 다른 창조된 인격이 만약 그가 창조되었다면 어떻게 똑같이 영원하고 무한하게 될까요?


현실은 당신들의 현재 마음이 지각할 수 있는 것보다 수십억의 수십억 배나 더 복잡합니다. 그러므로 현재 당신들이 지각하지 못할 것을 그려보려고 시도하지 마세요. 그러나 언젠가 미래에 당신이 이 첫째 근원이자 중심, 우주적 아버지Universal Father의 존재 속에 서게 될 것이라는 그러한 관점을 항상 염두에 두세요. 그리하여 그 때에 당신들이 그 질문에 세부적으로 대답할 텐데, 그가 항상 존재했고 행동했으며, 그가 존재하고 행동하지 않았던 그러한 영원한 과거가 결코 없었기 때문에 첫째 근원이자 중심이 어떻게 시작들의 그 시작 없이 존재하고 행동하기 시작할 수 있었는지에 대해 말입니다.


그리고 지금 당신들에게 첫째 근원이자 중심에 대한 이 설명을 제시하면서, 나는 당신들 마음으로 그러한 엄청난 단순화를 만들고 있는데, 당신들이 첫째 근원이자 중심의 성질들과 일만이 아니라, 또한 그의 현실과의 그의 관계, 창조와 그 안의 생명과의 그의 관계를 지각할 수 있도록 말입니다.



17 창조하는 것


첫째 근원이자 중심의 처음 창조적 과정은 물질과 영, 둘 다의 창조를 표시했습니다. 첫째 근원이자 중심 그 자신에 의해 말하자면, 에너지로부터 창조된 물질은 영처럼 또한 영원합니다. 첫째 근원이자 중심에 의한 창조는 그로부터 창조되고 발산된 에너지의 변형과 변화인데, 공간과 시간 속의 창조의 발달을 위한 시작들의 그 기원을 공급할 그러한 양식으로 말입니다. 첫째 근원이자 중심에 의해 직접 창조된 물질은 바로 그 자신이 거주하는 처소였고, 창조의 모든 물질의 모델이었는데, 그에 따라 창조의 다른 낮은 물질적 구역들이 조성되었습니다. 그리고 물질적 창조의 이 모델이 내가 앞서 언급했던 바로 그 파라다이스Paradise입니다. 창조의 모든 에너지의 그 축적이 파라다이스인데, 첫째 근원이자 중심이 그의 모든 에너지를 유지하고 있는 것이 파라다이스 안이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첫째 근원이자 중심이 파라다이스를, 전체 창조의 물질적 모델인 파라다이스를 창조했던 그 순간, 그는 또한 그 자신에 대등한 자를, 영원하고 무한한 영, 둘째 근원이자 중심쏟 Second Source and Center을 창조했습니다. 그러나 그는 이것으로 그의 창조적 행동을 멈추지 않았는데, 그들 둘이 그들과 대등한 셋째 인격을, 셋째 근원이자 중심The Third Source and Center을 창조했기 때문입니다. 그리하여 지금 첫째 근원이자 중심의 창조적 잠재성이 실제적으로 만들어졌는데, 말하자면 그것이 현실 속에 실현되었고, 그것이 정말로 실행되었습니다.


첫째 근원이자 중심이 그가 혼자 머물러 있었다면, 그의 잠재성이 결코 행동에서 실행되지 않았을 것입니다. 그 경우에, 창조가 첫째 근원이자 중심의, 그 안에 창조된 모든 생물들을 위한 사랑과 선의 반영으로서, 그 시작과 실현을 결코 갖지 못했을 것입니다. 그 경우에, 유독 그 자신의 잠재성과 사용되지 못한 기회들을 가진 첫째 근원이자 중심만이 존재했을 것입니다.


그러나 첫째 근원이자 중심이 혼자 남아있는 것이 결코 가능하지 않았는데, 그의 창조적 잠재성, 전능한 잠재성이 그 자신 안에 엄청난 사랑의 압력을 생산해서, 그 모든 생명을 가진 창조를 창조함으로써, 공간 속으로 그것을 발산시킴으로써 이 압력을 균등하게 하는 것이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첫째 근원이자 중심만이 있는 한, 어떤 우주적 공간도 아직 그로부터 발산되지 않았고, 그때까지 공간 속에 창조의 어떤 부분들도 없었습니다. 그리고 내가 이미 앞에 언급했던 첫째 근원이자 중심에 의한 바로 그 첫 번째 창조적 행동은 그 자신처럼 대등하고 영원하며 무한한 자보다 낮은 어떤 것도 생산할 수 없습니다. 그리고 그 두 영원하고 무한한 존재들이 함께 창조할 때, 그들에 의해 생산된 과실은 영원하고 무한한 것보다 낮은 것이 될 수 없습니다.


그러므로 셋째 근원이자 중심이 또한 그들과 대등한 자인데, 첫째 근원이자 중심과 둘째 근원이자 중심이 대등한 자인 것처럼 말입니다. 그들 둘 다가 똑같이 영원하고 무한한 셋째 근원이자 중심을 창조했는데, 그들의 둘과 대등하게 말입니다. 셋째 근원이자 중심의 창조와 함께, 영원과 무한의 일/운영이 영원과 무한의 사람들의 상호 관계를 획득합니다.


첫째 근원이자 중심은 첫째 절대적 영적 인격, 둘째 근원이자 중심을 창조함으로써, 그에 의해 창조된 이 절대적 인격으로 원래의 아버지Original Father가 됩니다. 그리고 후자가 원래 아버지로부터 기원한 영원한 아들Eternal Son이 됩니다. 신의 아버지됨Fatherhood of God이 이런 식으로 시작합니다.


이 창조적 행동에 의해 첫째 근원이자 중심은 그의 인격을 제한했는데, 그가 그 자신에게 대등한 또 다른 인격을, 영원한 아들을 창조했기 때문입니다. 그는 그를 단지 창조했을 뿐 아니라, 그 자신 안의 엄청난 사랑 에너지의 압력에 의해 영향을 받고 있는 그를 창조했습니다. 그는 그것을 창조적 행동으로 지시하는 외에 어느 다른 방식으로 그 압력을 균등하게 만들 수 없었습니다.


첫째 근원이자 중심은 영원한 아들의 절대적 인격 안에 그 자신의 모든 성질들을 가진 절대적 인격으로서 그 자신을 복제했는데, 첫째 근원이자 중심이 또한 절대적 인격의 그 근원이기 때문입니다. 그러므로 그는 절대적 영적 인격인 영원한 아들보다 낮은 누구를 창조할 수 없습니다. 첫째 근원이나 중심은 영원한 아들의 창조 없이는 영원한 아버지됨Fatherhood을 체험할 수 없습니다.


첫째 근원이자 중심은 전체 창조로 우주적 아버지Universal Father입니다. 그리고 그는 그 생각Thought입니다. 둘째 근원이자 중심은 우주적 아머니Universal Mother입니다. 그리고 그는 그 말Word입니다.


그들 둘이 그들과 대등한 자인 셋째 근원이자 중심을 창조함으로써, 행동의 근원Source of Action을 창조하는데, 그는 또한 무한한 영Infinite Spirit으로서 알려져 있습니다. 셋째 근원이자 중심은 행동Action입니다. 그는 공동 행동자Conjoint Actor입니다. 그는 형제애brotherhood를 체험하는데 필요한 그 최소한의 세 번째 부분입니다. 영원한 아들과 무한한 영은 그들 둘이 창조되었을 때 또한 상호 형제애를 체험합니다. 반면 영원한 아들은 덧붙여, 그가 우주적 아버지와 함께 셋째 근원이자 중심을 창조했기 때문에 어머니됨의 체험을 거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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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바돈의 창조자 크라이스트 마이클Christ Michael(일명 지저스 크라이스트)이 리투아니아 인 알기만타스Algimantas를 통해 2006년에 리투아니아 어로 채널했고, 그에의해 2007년에 또한 영어로 번역된 “내가 당신들에게 다시 말한다I SPEAK TO YOU AGAIN”는 전환 후 새 시대에 모든 학교들에서 기본 교과서로 사용될 것이며, 한글 번역본은 그 번역을 주관한 어번던트호프 한국 협회 ( www.abundanthopekorea.net/빛의 시대)가 모든 번역 저작 권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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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역출처: AH.Korea http://www.abundanthopekorea.net/board1_4/11076 JESUS CHRIST MICHAEL/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