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천상.CM 메시지

+ 오 늘 / 마지막 날이 곧 당신 앞에 다가올 것입니다 [CM.Kibo]

 

 

 

그것이 이제 끝났습니다. 여러분들 모두는 이것을 목격하기 위해서 여기에 왔습니다

오 늘 / 마지막 날이 곧 당신 앞에 다가올 것입니다

 

오 늘

Today

 

CM (약간 함께 함) 과 Kibo. 2013년 10월 19(21)일

http://abundanthope.net/pages/kibo/TODAY.shtml

번역: Evergreen

 

 

 

오늘…..나는 지금 머리에서 떠오르는 대로 얘기하고 있습니다…….그냥 내가….채널링이 아니고….위에서나 옆에서 오는 ….또는 꼭대기나 그것 중의 어떤 것에서 오는 메세지가 아닌……….단지 그런 것….여기에서 읽고 있는 아주 적은 여러분 외에 아주 많은 사람들에게는 결코 대화로 보이지 않는 이 대화들에서 얻었던 모든 것에서 내가 가져오는 것입니다….그건 그렇고, 그것(여기에서 글을 읽는 것)에 감사합니다….그것에 대단히 감사합니다…이 전체 여정이 시작된 이래, 내가 여기에서 받아온 모든 사랑과 지원………신께서 여러분 모두를 모든 좋은 것들로 축복합니다……..하지만 지금….그것 아래로…내 말은 '아래'라는 말로….아래 땅 위에 있는….지상의 보병 말이에요…왜냐하면 우리가 여기에 있기 때문입니다….지상의 보병…우리가 요구받고 그것이 바로 진정한 우리의 본분인 지상 요원 말입니다……그것이 무엇이고 언제이며 누구와 함께이며 왜인지에 대해서 어떤 이해에 이르기 위해 진창과 수렁과 쓰레기더미를 철벅거리며 돌아다니면서…… ……어디인지에 대해서는 언급하지 않고….어떻게 내가 시작할 수 있을까요…………?

빌어먹을………나는 아무 것도 못 얻었어요…..내가 가진 전부는 미국이라는 회사가 파산하지 않았다는 것에 실망한 것 뿐이지요….크라이스트 마이클 아톤 Christ Michael Aton 의 마음과 눈에 무엇이 있던 간에……….. 내가 보기에는, 그것이 이 끔찍한 상황을 해결하고 새로운 것을 해나갈 완벽한 기회였었어요……하지만 그것이 일어나지 않았어요……그들이 그것에 대해 일하고 있다는 확신에도 불구하고 말이에요….이것이 (내게) 떠오른 얘기에요, 그리고 지금…지금…지금….나는 다른 종류의 신과 대화를 하고 있어요…………………….바로 우리가 이것을 가지고 있지만…..우리가 그것을 감주어 놓았던 것에…맞추어……….인간 위에 있는(지배하는) 신 GOD 을 선택할 마음과 가슴이 있음을 또는 그런 힘을 발견할 수 없는 사람들에게 우리가 무엇을 하는지를, 그저 뒤에 앉아서 쉬면서 보세요…………

 

자…내가 살던 곳에서는…. 인간 위에 있는(지배하는) 신 God 을 선택한다는 것…………..또는 그렇게 하는 것을 거절하거나 하지 못하는 것… 그것은 심한 표현이에요………그리고 분명하게… 그것이 바로 이 모든 것의 핵심이지요………..

여기에 바로 그것이 있어요….나는 애정을 가지고 있어요….…큰 신세를 졌지요….나는 이 진창을 사랑해요 …….

나는 내 아내를

내 아이들을

내 손자들을 사랑합니다

나는 내 집을 사랑합니다

나는 내 자동차 …….1989년산…..고풍스러운 스타일의… 아름다운…내 메르세데스 벤츠를 사랑했습니다…….그리고 그것을 팔았지요

이봐요…우리는 모두 공과금을 납부해야 해요…..맞지요?

나는 모바도(스위스의 정통 시계 브랜드 중 하나) 시계들을 전당포에 잡혔어요…은색…금색……그 모두를

모든 것을요

왜…왜냐고요?

집을 지키기 위해서라구요?

예…어떤 면에서는 그래요…우리 머리 위의 지붕을 잃기를 원하지 않았어요…감사하지요……….

하지만 더 중요한 것은….내가 생각하는 것이 필요한… 정말로 내가 필요로 하는 것이 무엇인지에 대해서 생각해보게 된 상황에 놓여 있었어요

그리고 나는 내가 필요한 전부는 그 분이라는 것을 깨달았어요…………

나는 내가 신들의 신

창조주들 중의 창조주

근원들 중의 근원

모든 결과들의 원인

제 1(첫번째) 원인이라고 알고 있던

그리고… 우리가 모든 원인들과 그것들의 결과들이

무한정하다고 생각하는,

더 좋은 용어가 없기 때문에,

모든 결과들의 제 1 원인이라고 말하는……………………그 분을 섬기기 위해 그것 전부를 기꺼이 잃었어요.

그리고 우리는 생각하지요

우리가

우리가

일을 일으킨다고(일의 원인이라고)

우리는 우리가 불쾌한 일을 일으킨다고 생각합니다

그런데

실제로는

우리는 이 망할 것을 일으키지 않았어요

제로 포인트 근원이고 중심인

전(前)개인적 존재가 있기 때문이지요

의식들로 여겨지는 모든 것은, 첫번째이고, 기원적이고, 최고위인 의식을 인지하기 위해서, 그 의식 안에 존재하는데,

그 의식이……바로 그 분입니다.

그것을 당신의 파이프 안에 넣고 그것을 피우세요……………..천천히……..우주의 불꽃으로 그것에 불을 붙이세요………

그것을 즐기세요

그 맛과 향을 음미하세요……..아 ahhhhhhhhhhhhhh, 아름답지요

그렇지 않아요?

네 그래요……………

그런데 내가 주제에서 벗어났네요…………..

 

어디까지 얘기했었지요?

오 그래요…..여기에서….지금….이것을 하고 있었어요……….

그것은 바로 '우리 모두는 어디에 있고, 무엇이며,어떻게 지내는가' 였었지요?

그리고 왜 우리가 있는지도요?

왜 우리가 이것을 하고, 왜 우리가 이렇게 있을까요?

그것 때문이에요!!!!!!!

그리고 그밖에 다른 것은 전혀 없어요!!!!!!!!

 

하지만 언제든 이 글을 읽고 있는 여러분 중에서 5 퍼센트만이 정말로 그 문구(진술)을 이해할 거에요…….

나머지는 작은 범주로 나뉘어서 다양하고 비슷한 자리들로 분류되어질 것입니다

이해하려고 납득하려고 애쓰세요, 그리고 당신의 현실에 대해 그런 인식을 하세요…….

시도하고, 원하고, 필요로 하고, 고군분투하고, 간신히 이해하고, 어쩌면 그럴 수도 있고, 그러지 않을 수도 있지요, 필요로 하지 않고, 원하지 않고,……….기타 등등

그리고 이 모든 지정은 그 의미를 가지고 있고, 최종 선정에서 그 장소를 가지고 있는데, 이 행성의 주민과 그들이 여기에서 어디로 가기를 원하고, 어디로 가는 것이 필요하며, 어디로 가게 될지에 대해 만들어진 끝없는 보고들의 모음이 있으며……………..그것은 개인적이고, 개별적인 것입니다……..

무슨 당신의 그룹 당신의 그룹들

그리고 모든 당신의 소속 단체들

그것들은 명확성을 얻으려고 애쓰는, 가능한 최종적 순간 이후에는

그 순간 이후에는

당신은 그것을 가지든 가지지 않든

아무 의미가 없습니다

그리고

무엇에 대한 명확성이냐고

왜냐고….

당신이 물을지도 모르는데….

유일한 현실로서 실존하는 현실 속에 있는 실체(사실, 실제)로서의 신 GOD 에 대한 명확성….

당신의 파이프에 잘 맞나요?

우리는 모든 사람에게 경고를 주고, 제안하고, 권고하고, 질책하기 위해서 여기에 왔습니다(이 자리에 모였습니다)

그리고

만일 그것이 당신을 조금이라도 기분 좋게 만든다면…

내자신을 포함해서 말이에요

나는 내 자신만의 애정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에요……..

지금은 그 모든 허튼 소리를 검토하고 결정하기에 좋은 시기일 것입니다

최종적으로

당신이 봉사하고

당신이 그 사람/그것을 위해서 살고

다른 모든 것들 보다

다른 모든 것들 보다

다른 모든 것들 보다

다른 모든 것들 보다 우선하여 제일로

당신이 사랑한 그 사람/그것이

누구이고 무엇인지를 말입니다

왜냐하면 그것이 없이는

아무 것도 없고

그 일이 없이는

다른 어떤 일도

무엇이 있다는 것에 대한

인식 안에서는

인식 안에서는

인식 안에서는

전혀

존재할 수 없었기 때문입니다…………..

 

 

 

 

아….그 향기…그 맛…담배 연기가 천장으로 올라가면서 소용돌이치는 환풍기에 의해 소멸될 때는…….기쁨 그 자체가 되지요, 정말로요 ….

뭐라고요? 당신은 한 번도 당신의 파이프 안에 펑크와 웨그넬 Funk & Wagnall 사(백과사전 제작 회사)의 백과사전을 넣고 피워 본 적이 없다고요?

음 Hmmmmmmmmmm…….그렇다면 당신은 삶, 우주, 그리고 모든 것에 대한 당신의 정의를 어떻게 얻고 있나요?

나로부터요? 신 God 이시여 도와주소서(에구 불쌍도 해라)!!!!

다른 사람들로부터요? 신 God 이시여 훨씬 더 많이 도와주소서!!!!

당신 자신의 내면으로부터요?

음 Hmmmmmmmmmmmmmmm….그러면 어떤 의심의 그림자를 넘어 당신이 그것에 대해 신뢰하는 무엇이 당신 안에 있지요?

생각해 보세요………[b]여러분 자신만의 완전한 결정을 내리세요!!!!!!!!

여기에 그리고 지금 있는 여러분은 누구이고 무엇인가요, 그리고

왜인가요…

당신은 왜 있나요?

당신은 왜 지금의 그 모습으로 있나요?

그 모든 것을 위한, 당신을 위한, 모두 또는 어느 한 사람을 위한, 목적이 있나요?

그리고 바로 그 목적이 무엇이며, 그것은 누구의 목적인가요?

당신 자신만의 완전한 결정을 내리세요!

개별적으로(각각 따로).

왜냐하면 신성한 그리고 천상의 날의 끝에는

어떤 그룹인지

도대체 여러분에게 무엇이 문제였었고, 지금은 무엇이 잘못되었는지

그리고 도대체 여러분에게 무엇이 괜찮은지(옳은지)

그리고 만일 여러분이 지금까지도 모른다면

그 모든 것에 대한 해답이……………………….

여러분에게 하나로 와서,

여러분에게 물으셨던 그 분에게는

전혀 상관이 없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그것이 내가

바로 지금 여기에서

여러분에게 말하는 것과 무슨 상관이 있냐고요?

나는 선을 넘는 것을

다리를 건너는 것을

강을 건너는 것을

협곡을 넘는 것을 돕기를 원합니다

하지만 내가 할 수 있는 전부는

여러분이 이미 알고 있어야 하는 것을 여러분에게 상기시키는 것입니다

 

그대들은 신들 GODS 입니다

그대는 지금의 그대 자체가 되고 있는 신 GOD 입니다

그대는 지구에 있는 신 GOD 입니다

그대는 창조 중에 있는 신 GOD 입니다

그대는 당신이 되고 있는 신 GOD 이며 당신은 신 GOD 을 알고 있고

당신의 내면에서부터 그리고 당신의 주변 전체에서부터 당신이 되고 있는 신 GOD 으로부터

신 GOD 이 그래야 한다고 당신이 알고 있는 대로

신 GOD 처럼 행동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그것은 당신 안에 있습니다

그것은 당신 내면에 있습니다

그것은 당신입니다

그리고 그것이 바로 당신입니다

그것이 바로 당신입니다

그것이 바로 당신입니다

당신이 되고 있는 신 GOD 말입니다

신 GOD 이 당신에게 더 많은 주의를 기울일 수 있도록

신 GOD 의 말씀에 주의(관심)를 기울이세요

왜냐하면 신 GOD 은 자신인 모든 것에 관심을 기울이기 때문이고

받은 관심을 돌려 주는 것은 역시 더 많은 관심을 얻기 때문입니다

신 GOD 이 당신 안에서 걸을 수 있도록

신 GOD 안에서 걸으세요

신 GOD 이 당신 안에서 사랑할 수 있도록 신 GOD 안에서 사랑하세요

신 GOD 당신 안에 있을 수 있도록 신 GOD 안에 있으세요

그것이 지금의 당신 자체입니다

그것이 지금의 우리 모두 자체입니다

그것이 지금의 그리고 되고 있는 전체 창조의 모습입니다

그리고 창조 중에 있는 것은

단지 한 가지 것

그 한 가지 것

하나의 것

하나입니다.

나는 여러분 모두에게 이것에 대해 얘기하면서

바로 지금 이와 같이 있습니다

왜냐하면 내가

그것을 다룰 수 있고

그것을 다루기 위해

그들 안에, 그들 주위에, 그리고 그들과 함께 있는

바로 그것을

다루기 위해

그리고 그 전부를 그들이 되고 있는 한 가지 것으로서 알기 위해

최선을

진정한 최선을 다해 온 사람들에게 줄 어떤 것을

진정한 어떤 것을

더 많이 간청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어려우며

모든 사람이 다 그렇게 하도록 되어 있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그것이 바로 그것의 참모습이고

이것이 바로 그것인데

이것은 아주 많은 방법과 용어들 안에 있습니다

이것이 바로 그것인

시간입니다

LOL (크게 웃음)

시간은

그것이 폭발할 때

더 이상 아무런 의미가 없습니다

그것 전부가

갑자기 모두 함께

모든 사람

위로 엎어진 것처럼 보일 것입니다

우리는 바보가 아니에요, 그렇지 않나요? 당신은 아닌가요?

만일 아니라면…..그러면 당신은 이 단체의 게시글들에 늦게 되는데

(그것들은) 정말로 따라잡는 것이 필요합니다……시작하세요

맨 첫번째 글부터요………

어쩌면 당신은

어번던트 호프 사이트 WWW.ABUNDANTHOPE.NET/PAGES 를

읽어야 할지도 모르겠어요

그것을 충분히 탐구하세요

또는 윙메이커스 WINGMAKERS

 

(이하 아래에 얘기하는 것들은 모두 영적인 정보를 전달하는 외국

사이트들로 해석에 의미가 없으므로 그냥 번역하지 않겠습니다)

 

또는 LYRICUS

또는 FOURWINDS

또는 VIGILANT CITIZEN

또는 TRUTHSEEKER.CO.UK

또는 LES VISIBLE

또는 JIM STONE

 

그리고 쉘든 나이들 SHELDON NIDLE 과 벤자민 풀포드 BENJAMIN FULFORD 까지도……….그리고 기타 다수의 것들을………………….

그리고나서 이 특별한(까다로운) 블로그의……….(특별하다는 말은) 그냥 해본 말이에요……….. 첫번째 글을 읽으세요………

읽고 탐구하세요

연구하세요

배우고 성장하세요

그리고 진짜 당신 자신만의 결정을 내리세요………

 

[그리고 이 지점부터는……..크라이스트 마이클 아톤 CHRIST MAICHAEL ATON 의 메세지입니다…….]

 

 

 

 

그것이 오고 있습니다.

이미 전 세계에 불어와서 당신 얼굴에 도달한 바람처럼

그것이 오고 있습니다.

그것이 와 있음을 느끼세요. 그리고 그것에 대해서

그것 전부에 대해서

당신이 어떻게 느끼는지(생각하는지)를 결정하세요.

그리고 아세요.

그것이 오고 있다는 것을

토네이도와 허리케인을 만드는 바람처럼

그것이 여러분 앞에 닥칠 것을

주의를 기울였던 사람들에게

그렇게 오래 걸렸던 것이

모르고 있고

알기를 원하지 않았던

당신에게는 회오리바람이 될 것입니다

그리고 지금

그것이 곧 당신 앞에 다가올 것입니다 준비하세요

준비하세요.

준비하세요.

마지막 날이 곧 당신 앞에 다가올 것입니다

정상 상태(경제·정치·사회 상태 따위가 정상임)와 당신이 알고 있는 대로의 세계와 당신 삶의

마지막 날이

그것이

이제 끝났습니다.

 

오세요. 그리고 경험하세요.

신 GOD 의 삶을

충분히

진정한 신 GOD 이

되는 것을 통해서 사는 것이 온당하다고 신 GOD 이 보는 것처럼

지구 위에 있는

여러분 모두는

이것을 목격하기 위해서 여기에 왔습니다

이 존재 환경(상황)을

 

이 사건을

 

그것을 만드는데 아주 오래 걸렸는데도 모르고 있는 아주 많은 이들에게 들이 닥칠 것입니다………….

날들

오늘

내일

시간........................................

 

내가 굳이 다음 주가 아니라고까지 말해야 할까요? DARE I EVEN SAY NOT NEXT WEEK?

우리는 보게 될 것입니다.

그리고 그것과 함께, 나는 이렇게 마구 소리치는 것을 끝마칩니다

내면에 있는 신 GOD 의 평화가

여러분에게 있기를

 

나는 반복합니다:

내면에 있는 신 GOD 의 평화가

여러분과 함께, 여러분에게, 여러분 내면에 있기를

 

아멘 AMEN

그리고

아멘 AMEN!

나는

네바돈크라이스트 마이클 아톤 CHRIST MICHAEL ATON OF NEBADON 입니다.

 

그리고

나는 진정한 나 I AM WHAT I AM 입니다.

EYEH ASHER EYEH (나는 나이다)

 

 

[이것을 읽어주어서 감사해요….당신이 이렇게 멀리 끝까지 온 것은 큰 의미를 지닙니다…신 God 이 모든 좋은 것들로 당신을 축복합니다,

지금 그리고 영원히! – kibo]

 

번역출처: 빛의시대 http://www.ageoflight.net/1-3.htm AH.재림사무국/13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