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천상.CM 메시지

+ 대단원의 요점들 / 극적으로 전개될 일련의 사건들 [CM.Aton]

 

 

 

어둠의 자들에게 주어진 더 이상의 영향력이 없을 것이며, 그 시간이 다됐습니다!

대단원의 요점들 / 극적으로 전개될 일련의 사건들

 

대단원의 요점들

Grand Finale Points

 

By Christ Michael Aton thru Shellee-Kim. 11/21/2013

http://abundanthope.net/pages/Eskay/Grand-Finale-Points-by-Christ-Michael.shtml

 

 

 

 

18 November 2013

 

CM: 곤봉을 들 준비가 됐나요?

 

SK: 그럼요!

 

CM: 오, 좋아요, 그럼 시작합시다 ...

 

먼저 나의 모든 헌신적인 자들 My devoted Ones 에게, 당신들은 우리들이 지금 그 속에 있는 그 준비의 소란을 위한 이유입니다. 만약 당신들이 당신들 모두에게 경의를 표하기 위해 지금 진행되고 있는 활동을 본다면, 당신들이 또한 우리들처럼 신나할 것입니다. 그러나 그것은 지엽적인 일에 지나지 않습니다.

 

당신들 모두에게 내가 알리고 싶은 것은 당신들의 현실에서 지금 극적으로 전개될 일련의 사건들입니다. 일부에게는, 당신들이 이미 들었듯이, 이것이 이 말들의 가장 긍정적인 의미에서 경탄할 만하고, 숨 막힐 듯하며, 믿을 수 없는 것이 될 것입니다. 다른 이들에게는 그 체험이 좋거나 즐겁지 않는 것이 될 것입니다. 그러나 이것들은 만들어진 선택들로서 이제 나타나기 시작할 것들입니다.

 

나의 사랑하는 어린이들이여, 당신들은 당신들 계에서, 그리고 당신들의 마음과 가슴 속에서 다차원성의 영광들을 알게 될 ARE to know 것입니다. 전개될 드러남들 unfolding revelations 의 이 국면은 오래 동안 기다려진 것이고, 나의 빛의 군단 My Legions of the Light 과 힘을 합해온 모든 당신들을 위해 준비된 것입니다.

 

내가 오늘 당신들에게 인상을 주고 싶은, 당신들이 잘 기억하게 될 몇 가지 요점들이 있습니다.

 

당신들이 당신의 매일의 실천의 일부로서 당신이 밖으로(세상의 ‘전장 battlefield’ 으로) 나갈 때 하나의 개인적 방어막으로서 작용할 어떤 형태의 보호막을 포함하는 것을 확실히 하세요. 당신의 바로 그 존재의 빛이 당신을 통해 방해됨 없이 계속 흐를 수 있도록 당신 자신을 ‘깨끗하게 clean’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고, 계속 중요해질 것입니다.

 

어둠의 자들 Dark ones 에게 주어진 더 이상의 과도한 영향력이 없을 것이며 — 그들의 시간이 다됐습니다! 그들의 핵심 그룹은 여전히 이것을 받아들이지 않았지만, 이것은 그들의 개인적 투쟁이고, 당신들의 미래의 여정에서 설 자리가 없습니다. 모든 것이 말해졌고 이루어지는 동안, 그들은 그들 자신의 전략들을 재고할 풍부한 기회를 부여받았습니다. 그리고 그들은 거듭거듭 다시 그렇게 하기를 거부했습니다.

 

그러나 더 중요한 것으로, 무질서한 대단원/클라이맥스 chaotic Grand Finale 가 사람들에게, 특히 이 시점까지 선택하는 것을 거부한 자들에게 최종의 선택들을 강요할 것입니다.

 

실로 그것은 가장 장대한 전환점이 될 것입니다. 이 모든 시간 동안 지구상에서 행해진 게임들 Games 을 인식하는데, 그리고 더 진실한 양식으로 내부의 신 God within 과 재-연결을 시작하는데 가장 접근가능한 수단으로서 고안된 전환점 말입니다. 그리고 우리들은 당신들 시간의 매우 집중된 기간 안에서 많은 것이 달성되고 있음을 봅니다.

 

이 모든 것을 가능하게 만들었고, 만들고 있는 하나의 아버지 One Father 에게 영광을. 그것은 참으로 엄청난 양의 계획이며, 계획이었습니다. 특히 더 큰 계획안에 끊임없는 변화들이 주어진 계획입니다. 이제 우리들은 더 이상의 지연을 알지 못할 것입니다.

 

빛 Light 과 나의 빛나는 전사들 Mine Shinning Warriors 이 나의 빛 My Light 의 채널들로서 나아가게 하세요. 그리고 어떤 것도 더 이상 용납되지 않을 것임을 아세요.

 

우리들은 지금 모든 시간의 지연 책략들, 지연을 산출했던 다른 모든 것들을 무시할 override 것입니다. 어머니 Mother (지구 Earth) 가 더 이상 기다리지 않을 것입니다. 지금이 그 시간입니다 IT IS TIME!

 

셀라 Selah, 그렇게 되리라 So Be It.

 

나는 당신들의 사랑하는, 가장 사랑스러운 창조자 아들 Creator Son 인

네바돈의 크라이스트 마이클 아톤 Christ Michael Aton of Nebadon 입니다.

 

끝내고 나갑니다 Over and out...

 

 

All writings by members of AbundantHope are copyrighted by

©2005-2013 AbundantHope - All rights reserved

번역출처: 빛의시대 http://www.ageoflight.net/1-2.htm AH.재림사무국/13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