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천상.CM 메시지

+ 나는 당신이 만든 모든 장애물을 제거하라고 초대합니다 [CM]

 

 

 

거대한 깨어남의 시간입니다. 당신들의 변형의 시작이고, 많은 것이 밝혀질 것입니다

당신이 만든 모든 장애물을 제거하라고 초대합니다

 

나는 당신이 만든 모든 장애물을 제거하라고 초대합니다

I invite you to remove whatever barriers you have created

 

By Representative of Michael of Nebadon through Hazel . 12/25/2013

http://abundanthope.net/pages/hazel/I-invite-you-to-remove-whatever-barriers-you-have-created.shtml

 

 

 

 

헤이젤: 친애하는 친구들이여, 나는 자메이카에서 나의 워크숍 중에 텔레파시(주어진 대로 말하는)로 이 메시지를 받았습니다. 나는 단지 그것을 적었습니다. 시엠의 대표자 representative of CM 는 그를 대신해 나타나서 이것을 주었습니다. 

 

-----

 

네바돈 마이클 Michael of Nebadon 이 여기 참석한 모든 이들에게 그의 신성한 축복 Divine Blessings 과 인사를 보냅니다. (나는 헤이젤이 여기서 “참석한 present‘ 것을 의미한 것으로 생각하지만, 그것을 그대로 내버려두는데, 내가 아마 또한 왜 ”참석한“이란 말이 사용되었는지 볼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는 당신들 각자 옆에 서있습니다. 그는 보호자일 뿐 아니라, 그는 당신들 각자가 당신의 길에서 다음 단계를 만드는 것을 돕기 위해 옵니다.

 

그는 여기 각 사람이 가진 필요성을 인식하고, 그는 각자가 받기 위해 열리라고 요청하는데, 왜냐하면 특별한 빛이, 당신들 각자가 필요한 것을 지닌 빛을 담은 코드가 있기 때문인데, 당신들은 단지 그것을 수용하고 받아들이기 위해 당신 자신을 열 필요가 있을 뿐입니다. 이 코드 안에 여기 각 영혼을 위한 완전한 선물/능력 gift 이 증류되어 있고, 영혼은 주어지는 그 선물을 인식할 것입니다. 당신들은 앞의 날들과 주들 안에, 당신들의 에너지 메트릭스 energy matrix 안에 극적인 변형을 주목할 것입니다. 당신들은 새롭게 보기 시작할 것입니다. 새로운 시각이 여기 참석한 각자에게 허락될 것입니다.

 

문들이 어둠으로 닫힐 것이고, 그것은 마치 처음으로 당신들이 빛의 순수성 속에서, 빛의 틀 안에서 보는 것처럼 될 것입니다. 그것이 있을 것입니다. 그는 각 사람이 그들의 앎의 모든 수준에서 두려움의 병을 제거하도록 초대하는데, 그때에만 당신들이 진실로 그 영광 속에 있는 빛을 체험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것은 당신을 앞으로 움직이고, 당신을 신성한 체험의 새로운 높이로 데려갈 그 빛입니다. 당신 자신을 준비하세요, 그것이 신성한 근원 Divine Source, 모든 것 속에 있는, 모든 것의 하나/하나님 the One of All 의 이름으로 있을 것인데, 그 완전함이 당신들 행성에서 회복되고, 그리하여 당신들이 당신의 완전함을 되찾을 준비가 되어야 하기 때문입니다.

 

[CM]그것은 실로 거대한 깨어남의 시간입니다. 나는 나의 My 존재 안에서 당신들을 확고하게 만들기 위해 왔으며, 당신이 또한 당신의 바로 그 존재의 중심 안에서 깨어나는 빛나는 기쁨을 느낄 수 있도록 말입니다. 당신들이 내부에 지닌 사랑의 그 캡슐이 용해되게 하세요, 그것이 당신의 전 존재로 스며들고, 당신 속으로 흡입되도록 말입니다. 이것은 당신들의 변형의 시작입니다. 많은 것이 당신들에게 밝혀질 것입니다. 당신이 필요한 것을 요청하세요, 그리고 받을 준비를 하세요. 당신들은 내가 그대들에게 주기를 바라는 것을 이해할 수 없습니다.

 

나는 당신들이 만들었거나 당신들에게 만들어진 모든 장애물을 제거하라고 초대합니다. 나는 당신들이 그 제한들이 당신의 발전을 막지 않도록 버릴 것을 요청하는데, 지금이 당신들이 그대 자신의 기쁨을 체험하기 시작할 수 있도록 그대들에게 부과된 모든 짐들을 버릴 시간이기 때문입니다. 나는 당신의 것으로, 언제나 충실하게, 사랑 속에서 남아 있을 것인데, 당신들이 이해할 수 없는 것이 내가 또한 당신의 신이고 I too AM your God, 당신이 또한 내 Me 속에 있으며, 우리들이 하나 We are One 라는 사실이기 때문입니다.

 

이 말들을 들어준 것에 대해 감사합니다. 나는 당신들 각자에게 절하는데, 당신들 역시 나의 어린이들이기 때문입니다. 내가 당신들 가운데 올 때 나의 My 존재의 영광을 받으세요. 나는 당신들을 사랑합니다. 나는 이제 돌아갈 테지만, 당신들은 나의 My 존재가 당신의 한가운데서 항상 존재함을 알아야만 합니다. 나는 당신을 나의 에너지의 방패로 덮을 것인데, 당신이 내부에서, 오늘 당신들 가운데서 신의 존재 God’s presence 의 따뜻함을 느낄 수 있도록 말입니다. 당신들은 나의 소중한 사람들입니다. 나는 당신들을 사랑합니다. 

 

나는 네바돈마이클입니다. I AM Michael of Nebadon.

 

 

All writings by members of AbundantHope are copyrighted by

©2005-2013 AbundantHope - All rights reserved

번역출처: 빛의시대 http://www.ageoflight.net/1-3.htm AH.재림사무국/13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