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천상.CM 메시지

+ 결국 너희는 상자 전체가 버려질 것임을 발견할 것이다 [CM]

 

 

 

당신들은 낡은 패러다임들, 가치들, 아이디어들을 사용해 낡은 문제들을 해결할 수 없다

결국 너희는 상자 전체가 버려질 것임을 발견할 것이다

 

결국 너희는 상자 전체가 버려질 것임을 발견할 것이다

In the End YOU Will Find that the Entire Box Will Be Thrown Out

 

By CM through Kibo. 12/13/2013

http://abundanthope.net/pages/kibo/in-the-end-you-will-find-that-the-entire-box-will-be-thrown-out.shtml

 

 

 

 

12132013

CM 

 

모두를 불가피한 수렴의 한 점으로 이끄는 많은 끊임없이 변하고 유동적인 에너지들과 파동들 가운데서 — 우리들 WE 은 일들을 더 잘 만들 수 있는 하나의 기회를 얻었고, 따라서 우리들 WE 은 그것을 잡았으며, 지금 여기에 우리들 모두가 있고, 오고 있는 것이 오는데, 아래로 굴러오는 눈덩이처럼 말이다.

 

우리들 WE 은 어둠의 플레이어들 shadow players 에게 상기시키는데, 우리들이 그들의 불간섭주의와 같은 일들의 개념으로 지체되지 않는다고. 수천 년 동안 이 행성에서는 이런저런 형태로 간섭이 아닌 어떤 것도 없었다. 우리들 WE 은 단지 일들을 바로 놓고, 꾸부러진 선들을 곧게 펴며 — 필요한 대로 커브들과 각도들을 닦고 날카롭게 하고 있다. 우리들 WE 이 당신들 어둠의 자들과 모든 당신들에게 베풀었던 것은, 정말로, 자비이다. 당신들의 교만이나 무지가 당신이 계속 다른 식으로 믿거나 생각하게 내버려두지 말라.

 

우리들 WE 은 당신들이 부르듯이, 좋은 새로운 세계 시스템을 시작하려는 당신들의 노력들에서 협상들이 매우 중요함을 완전히 이해한다. 그러나 당신들은 낡은 패러다임들, 가치들, 아이디어들을 사용해 낡은 문제들을 해결할 수 없다. 당신들은 인식의 바로 그 작은 개념적 상자 밖에서 생각하려고 노력하고 있는데 바로 그 같은 상자 안에 존재한다고 알고 있는 것만을 사용하면서 말이다. 우리들 WE 이 변화하기 위한 당신들의 노력과 헌신을 칭찬하는 반면, 결국 당신들은 전체 상자가 뒤집히고, 당신들이 새로운 영적 이해에 기초해 제한 없는 모든 가능성들의 넓게 열린 확장된 장과 남게 될 것임을 발견할 것인데, 이 행성 위와 안과 주위의 생명이 지향하는 곳에서 존재하기 위해 말이다.

 

잘못 생각지 말라. 그것은 다 된 일이고, 단지 그것을 하고 있다는 체험 속에 존재한다는 인식만이 있다. 우리들 WE 은 당신들이 대중의 의식을 당신들이 원하는 방향으로 계속 이끌려는 시도들을 어떤 유머를 가지고 본다. 우리들 WE 은 매 지나가는 순간마다 더 크게 어른거리는 당신들 앞에 서있는 그 결과로부터 당신들의 아젠다를 구하는 기적을 이룬다는 당신들의 계속된 희망에 믿을 수 없는 미소를 짓는다. 

 

당신들이 어떻게 ‘새로운 new’ 돈이 있기를 원하는가, 어떻게 ‘새로운 new’ 정치가 있기를, ‘새로운 new’ 정부들이 있기를, ‘새로운 new’ 환경이 있기를, ‘새로운 new’ 인도주의적 사고방식이 - 당신들이 할 수 있는 한 물질주의의 많은 것을 그대로 유지하는데 충분하다고 생각하는 - 있기를 원하는가를 협상하는 동안 ... 우리들 WE 은 당신들에게 상기시키고 있는데, 이 전체 우주가 나 Me, 창조자 아들 Creator Son 에 의해 소유되었음을, 파라다이스의 트리니티 PARADISE TRINITY 와 근원들의 근원 SOURCE OF SOURCES 으로의 하나의 선물로서 나에 ME 의해 창조되었음을 말이다. 그것이 나의 말에 의해 운영되고, 항상 운영될 것이며, 그 말은 사라야의 말이고, 그의 말은 파라다이스의 트리니티의 말이고, 그것은 하나/하나님의 말이다  IT IS AND WILL ALWAYS BE RUN BY MY WORD WHICH IS THE WORD OF SIRAYA WHICH IS THE WORD OF PARADISE TRINITY WHICH IS THE WORD OF THE ONE.

 

이것이 신성한 판결 Divine Adjudication 과 평가와 분류의 시간임을 잊지 말라. 신의 의지가 모든 시간들에서 모든 것들 안에서 이루어진다 GOD’S WILL IS DONE IN ALL THINGS AT ALL TIMES. 당신들이 예외라고 생각하는가? 저울들이 매일의 매 초마다 계속 당신들에 대항해 기울어지고 있다. 집단의식이 빛 속에서 자랄 때 빛은 그것이 던지는 그림자가 줄어든다고 진실로 증언을 한다. 그것은 에너지적 가슴과 영적 마음의 간단한 성명으로 일어나는데, 신의 의지가 이루어진다 GOD’S WILL BE DONE 고!

 

당신 안에서 행동하고, 생각하고, 느끼는 신 안에서 행동하고 생각하고, 느끼기 위한 욕구로 말이다. THE DESIRE TO ACT, THINK AND FEEL IN GOD ACTING, THINKING AND FEELING IN YOU.

 

영겁 aeon, 집정관들 archons, 카르마의 주님들 lords of karma 에 대한 당신들의 비난들에 대해 우리들 WE 은 상관하지 않는다. 카르마는 행동, 행하는 것, 존재하는 것의 원인과 결과에서 하나 또는 모든 것들과의 균형으로 증언을 하는 하나의 메커니즘에 지나지 않는다. 그것은 자동적이다. 모든 것은 그 자신의 보상이다. 그것은 그처럼 간단하다. 당신이 그것을 행하면, 당신이 그것이 되고, 당신이 그것을 얻는다. 당신이 태어나게 하는 그것이 무엇이든, 당신은 그것에 대해 책임을 져야만 하고, 그에 따라 행동하고 존재해야 한다.

 

당신들은 사람들에게 어느 외부의 것으로, 혹은 분리된 것으로 그들의 힘을 포기하지 말라고 말하는데, 그것은 좋은 충고이다. 그러나 신은 God 모든 것들 안에 있고, 모든 것들은 신 God 안에 있으며, 당신은 당신의 힘을 당신 자신의 소유권 안에 놓기를 바라는데, 그것을 당신에게 주고, 당신이 체험, 체험들을 통해 배울 수 있도록 한 것이 신 God 일 때 말이다. 당신들은 이 시간에 신의 의지를 행하고 그것이 되기 위해 더욱 진화하는데 자유로우며, 아니면 그것을 올바르게 하는 법을 배우기 위해 돌아가는데 자유롭다. 얼마나 수없이 그것이 필요해지든, 당신의 약속된 완전함으로 가는 길이 얼마나 오래 걸리든, 그것이 당신이 체험 속에 실현한 것인데, 체험 속의 당신이 되는 신의 체험을 위해 말이다. 우리들 WE 은 모든 당신들이 이 점을 이해하지 못함을 알고 있지만, 그것이 바로 그것이고, 당신들은 신의 의지 God’s Will 로 굽히는 법을 배울 것인데, 당신 안에서, 당신 주위에서 온통, 그리고 그것과 동조하면서 말이다.

 

순수하고 완벽한 지식, 지혜, 존재, 힘으로 가는 길은 쉽지 않고, 쉬워서도 안 된다. 진정한 자유와 해방을 인식하는 능력, 언제든, 어디서나 어떤 일, 모든 일을 할 수 있는 것을 가볍게 여겨져서는 안 된다. 훈련과 강인한 힘은 엄청나다. 결국 당신은 신 God 이고, 신 God 은 당신이며, 그러나 당신들은 당신 자신의 완전한 개성/인격을 가진 당신 자신인데, 신이 하듯이 모든 일을 알면서, 하면서, 존재하면서 말인데, 그리고 여전히 당신들은 서로서로이다.

 

그 날이 되기까지, 유란시아 Urantia / 지구 Earth / 샨 Shan / 가이아 Gaia 에서 당신들의 체재 동안 그 여정이 당신들이 제한되었던 개념들과 가치들을 훨씬 넘어선 것임을 이해하는 당신들은 지금이 항상, 항상 그 시간임을 알아야만 하는데, 당신 안의 신의 의지 God’s Will in you 에 대해, 신의 의지 안에 당신 you in God’s Will 에 대해 생각할 시간임을. 의식, 마음, 가슴, 영이 되는 것을 자신의 개인적 재산목록으로 받아들이는 것은 그 이겨냄이 매우 중요한 하나의 영원히 영속적인 과정이다. 당신이 누구이고 무엇인가를 기억하라, 혹은 그것을 배워라, 너무나 많은 당신들이 육체적 존재를 넘어선 당신 자신에 대해 알지 못하기 때문이다. 당신들이, 점점 더 많은 당신들이 그것을 깨닫기 위해, 그것으로 행동하고 그것이 되기 위해 오고 있다.

 

따라서 이것이 저울들이 빛으로 점점 더 기울어질 때, 일들이 수렴의 불가피한 점으로 진행할 때, 저울들이 더 이상 기울어질 수 없고 그것이 다 될 때 우리들 WE 이 보고 있는 것이다. 나는 당신들에게 언제, 얼마나 길어지나에 대해 어떤 성명도 주지 않을 것이고 ... 어느 순간, 지금이 ... 관계가 있을 것이며, 당신들은 지금의 매 순간 속에 살아야 하는데, 그에 따라 살고 행동하면서 말이다.

 

당신들의 선택을 만들고, 그것에 따라 살라, 모든 이들이 이해할 텐데 그들이 완전함을 향한 그들의 영적 진화적 길의 체험적 여정을 계속하기 위한 시간이 올 때 말이다. 당신들은 당신의 선택이 당신을 이끈 곳으로 갈 것이다. 이 행성이나 아니면 다른 행성으로. 이런 밀도나 아니면 다른 밀도로. 이런 형태나 아니면 다른 형태로. 루시퍼 Lucifer 가 그랬듯이, 해체를 고집할 만큼 너무나 몰지각하게, 무거워지거나 어두워지지 말라, 당신이 자신에게 다른 선택의 여지가 없다면 말이다. 빛과 사랑 속에서 영/마음/의식의 생명이 무한하고 영원함을 알라. 어떤 두려움도 없는데, 어떤 것으로 해침이 없기 때문이다. 해치치 말라 DO NO HARM 가 그러한 존재 상태의 기본적인 법칙이다. 그러나 더 큰 밀도의 영역들은 밀도가 큰 마음과 가슴을 발달시킬 수 있는 더 큰 밀도의 몸들과 더 큰 밀도의 뇌로 일하며, 따라서 교훈들이 체험 속에서 최선으로 배워지는 곳은 여기인데, 당신들이 위대한 길 The Great Path, 신의 완전함 The Perfection of God, 그리고 신의 길 The Way of God 의 지혜를 완전하게, 진실로 인식할 수 있도록 말이다.

 

잘 배워라, 그리고 모든 빛이고, 모든 사랑이고,

모든 생명인 살아있는 하나/하나님의 하나의 빛, 하나의 사랑을 향해

또 다른 걸음을 떼는데 결코 늦는 법이란 없음을 알라.

LEARN WELL AND KNOW THAT IT IS NEVER TOO LATE TO TAKE ANOTHER STEP TOWARDS THE ONE LIGHT AND ONE LOVE OF THE LIVING ONE THAT IS ALL LIGHT AND ALL LOVE AND ALL LIFE.

 

나는 나 자신의 창조의 우주인 네바돈

지고의 조건 없는 통치자인 크라이스트 마이클 아톤이다.

I AM CHRIST MICHAEL ATON

SUPREME AND UNCONDITIONAL SOVEREIGN OF NEBADON

THE UNIVERSE OF MY OWN CREATION.

 

나는 나의 사랑과 빛을 나의 창조의 모든 이들과,

모든 나의 창조물들과 나누고, 진화시키며,

그들 안에서 성장하고 완성하는데,

그들이 나의 의지가 행하고 존재하도록 허용하는 최선으로 말인데,

파라다이스의 트리니티가 하듯이,

근원들의 근원이 하듯이 말이다.

I SHARE AND EVOLVE MY LOVE AND LIGHT

WITH ALL OF MY CREATION

ALL MY CREATURES

AND GROW AND FULFILL MYSELF IN THEM

AS BEST THEY ALLOW MY WILL TO DO AND BE SO

AS DOES THE PARADISE TRINITY

AS DOES SOURCE OF SOURCES.

 

나는 행하고 존재한다.

DO AND BE I AM

 

 

옮길 때는 출처를 명시할 것.

All writings by members of AbundantHope are copyrighted by

©2005-2013 AbundantHope - All rights reserved

번역출처: 빛의시대 http://www.ageoflight.net/1-3.htm AH.재림사무국/13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