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천상.CM 메시지

+ 지역우주 '네바돈 셀빙턴'에서 - 가브리엘의 메시지 [Gabriel]

 

 

 

두려움을 당신의 의식의 일부로 만들지 마세요. 우리가 당신 옆을 걷고 있음을 아세요

지역우주 '네바돈 셀빙턴'에서 - 가브리엘의 메시지

우리는 균형감이 흔들려서는 안 되는 자들, 격동에 포기하지 않을 자들을 정돈할 필요

 

가브리엘의 첫 번째 메시지

First Message from Gabriel of Salvington

 

Through Hazel. 11/30/2013 . Last Updated: Dec 15, 2013

http://abundanthope.net/pages/hazel/Gabriel-1-and-2.shtml

 

 

 

  

[Hazel: 아래 나의 그룹으로 왔던 가브리엘의 첫 번째 메시지가 있습니다.]

 

하나이자 모든 이들 One and All 이여 환영합니다. 얼마나 아름다운 에너지들이 이 공간에서 빛나는지요. 나 역시 네바돈의 나의 고향 기지인 셀빙턴 from Salvington, my home base in Nabadon 으로부터 왔습니다. 나는 당신들이 크라이스트 Christ 로 알고 있는 자인 마이클 Michael 의 대표자입니다.

 

그는 실로 그들(당신들과 그 HIM (마이클)) 사이에 아무 공간이 없다고 말하기 위해 왔습니다. 나(마이클)는 당신들이 시간과 공간으로 부르는 것 사이의 갭을 이어주는데, 실로 그것이 존재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당신들의 지각 속에 그것이 존재합니다. 우리는 당신들과 함께 언제나 존재하며, 여기서도 존재합니다.

 

당신들은 이 시점에서는 마음대로 더 높은 차원들로 다가갈 수 없습니다. 시간이 진화하고 있는데, 실제로 모든 것이 존재하는 하나의 차원이 있다는 것이 인식될 때 말입니다.

 

우리는 당신들의 대담함과 용기에 경의를 표하며, 당신들이 우리를 위해 on Our behalf 지금 두려움 없는 노력에서 참가할 준비가 된 그 길을 걷고 있음을 알고 있습니다.

 

진실이 말해지며, 두려워할 아무도 없습니다. 대중들 속에 두려움을 영속화 시킨 그 에너지를 만든 것은 당신들의 세계입니다. 우리는 당신들과 당신들이 그 속에 있는 이 왕국을 두려움으로부터 해방시키기 위해 꾸준히 일하고 있습니다. 나는 당신들 각자에게 격려의 말을 주기 위해 왔는데, 당신들이 우리가 이 장소에 우리의 빛을 정박하기 위해 당신들을 선택했음을 이제 알아야 하기 때문입니다.

 

특히 이 나라(자마이카)가 일어나야 하는데, 그것이 지구 계의 에너지적 관점에서 변화를 만들기 위한 전략적 위치에 있기 때문입니다. 파동이 이 지역에서 더욱 향상되기 시작할 때 이 계에서 의식의 다른 영역을 체험하기 위한 경주가 시작될 것입니다. 우리는 빛을 위한 과업을 달성하기 위해 온 점점 더 많은 당신들을 활성화하기 시작하고 있습니다.

 

나는 그 길이 항상 방해받지 않을 것이라고 당신들에게 약속할 수 없지만, 나는 당신들에게 우리가 당신들의 가장 고난의 순간들에서도 당신들 옆에서 언제나 걷고 있다는 확신을 줄 수 있습니다.

 

두려워할 아무도 없습니다. 두려움을 당신의 의식의 일부로 만들지 마세요.

 

당신들이 다른 이들에게 영감을 주기 위해 앞으로 나갈 때 당신이 두려움의 멍에를 버리는 것이, 당신 영혼의 잉태의 순간부터 수여된 빛의 틀 안에서 꾸준히 걷는 것이 필요불가결합니다.  

 

실제로 인식에서가 아니라면, 우리들 사이에 차이점이 없습니다. 당신을 분리 속에 잡고 있는 것이 떠나기 시작할 것입니다.

 

나는 당신들 존재 안에 빛 Light 이 여기 있고, 사랑 Love 이 우세하다고 선언합니다.

 

우리는 우리의 의식 안에서 당신들 각자를 소중하게 안고 있는데, 당신들이 뜯어먹을 당신의 초지로서 우리의 Our 의식을 사용할 수 있도록, 당신이 받아들인 영양이 자신 안에 정말로 존재의 느낌의 새로운 역할을 창조할 수 있도록 말입니다. 당신들은 해방감을, 그리고 동시에 교감을 체험하기 시작할 것입니다. 당신들의 의식을 하찮게 만드는 그러한 요소들을 버릴 때 당신은 당신의 삶의 순간들 속에서 신성 the Divine 의 언제나 살아있는 존재를 체험하기 시작할 것입니다. 그것이 그때 당신에게 실질적이 될 텐데 당신이 이 존재를 당신 자신으로 동일화하기 시작할 때 말입니다.

 

우리가 당신들의 사랑하는 이들임을, 당신들이 사랑받고 있음을 아세요. 마이클 Michael 이 인식 속의 그의 HIS 빛으로 지금도 당신들을 둘러싸고 있습니다. 앞으로 나가서 우리의 빛 Our light 을 이러한 부분들에 두루 걸쳐 심으세요, 우리가 당신 옆을 걷고 있음을 아세요. 우리는 존재할 것입니다. 우리를 Us 부르세요, 우리가 대답할 것입니다.

 

사랑이 모든 일들에서 당신의 가이드가 되게 하세요, 그리고 당신들이 당신의 에너지를 바꾸기 시작할 때 당신의 전체 숨이 바뀔 것인데, 당신의 호흡기관이 바뀌듯이 말입니다. 당신들은 당신을 통해 순환하는 신성한 Divine 숨을 체험하기 시작할 것이고, 이것이 당신들이 세상으로 내쉬기 시작할 숨입니다.

 

나는 지금 떠나며, 그러나 당신들이 우리에게 Us 얼마나 사랑받고 소중한지를 아세요. 나는 셀빙턴의 가브리엘입니다 I AM Gabriel of Salvington. 나는 나의 사랑하는 이, 마이클 Michael 의 빛 속에 있습니다.

 

축복들을 받으세요.

아도나이 Adonai.

 

 

 

 

셀빙턴의 가브리엘의 메시지

Message from Gabriel of Salvington

 

Through Hazel

 

우리는 격려를 주기 위해 왔는데, 비록 일들이 대처할 수 없는 듯 보일 수 있다 해도 우리가 인간 불화의 장애물들을 침투하기 위해 도울 것임을 당신들이 알 수 있도록 말입니다.

 

찌그러짐들이 인간 의식 안에 만들어지고 있지만, 빛은 의식을 오염시키는 깊이 숨은 두려움들을 뒤지고 발굴하기 위해 필요합니다. 따라서 우리에 대한 봉사로 손을 내민 자들에게 우리는 우리의 신성한 지문을 체험하는 것을 허용하기 위해 의식에서의 갭을 매울 것인데, 그들이 우리 안에서 위안을 찾을 수 있도록 말인데, 진실의 봉사의 길이 인간의 딜레마들이 변화를 반대할 때 예측할 수 없게 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당신들의 에너지들이 그것들이 곤란해질 때 안정시키기 위해, 그리고 다른 이들이 당신들이 행할 일들에 대항해 반대에 착수할 때 안도감을 주기 위해 신성한 힘을 통해 우리의 봉사를 제공합니다.

 

우리에게 모든 두려움과 아젠다를 보내세요, 우리가 성공을 위한 확고한 길을 창조하는데 당신들을 도울 것입니다.

 

우리는 오늘 당신들 각자 안에 당신이 직면한 흐릿한 현실들과 목전의 들뜬 에너지들을 초월하도록 허용할 생존을 위한 씨앗을 정박했습니다.

 

우리는 균형감이 흔들려서는 안 되는 자들, 격동이나 반대에 직면해서 (도전을) 포기하지 않을 자들을 정돈할 필요가 있습니다.

 

실제로 목전의 일들은 용감한 가슴과 강인한 오염되지 않은 마음을 요구합니다. 당신들은 부름을 듣고 대답했습니다. 당신들은 여기 있으며, 이것이 우리들의 지표입니다. 당신의 약속을 위해 당신이 보존되었습니다. 길을 위협하는 성질들이 밀도가 크지만, 믿음은 당신들의 극복하기 위한 결의가 되어야 합니다. 우리는 빛 속에 있고, 우리는 당신들을 조명합니다. 우리의 존재를 소중히 여기고, 우리 안에서 당신들의 안도감을 찾으세요. 우리는 당신들을 사랑합니다. 평화가 있기를.

 

 

옮길 때는 출처를 명시할 것.

All writings by members of AbundantHope are copyrighted by

©2005-2013 AbundantHope - All rights reserved

번역출처: 빛의시대 http://www.ageoflight.net/1-3.htm AH.재림사무국/13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