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천상.CM 메시지

+ 기억하세요, 어둠의 형제들이여 / 크라이스트 마이클 아톤 [CM Aton]

 

 

 

가장 중요한 가르침이었지만,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그 의미를 진실로 이해했을까요 ?

기억하세요, 어둠의 형제들이여- 크라이스트 마이클

[2천년 전 가르침에 대한 CM의 직접 설명]- 오늘 다시 이 말을 가져오기 위해 왔습니다

 

기억하세요, 어둠의 형제들이여

Remember Dark Brothers ...

 

By Christ Michael. 12/26/2013

http://abundanthope.net/pages/Targeted-Messages/Remember-Dark-Brothers.shtml

 

 

 

[ 크라이스트 마이클 + 이수 사난다 임마누엘 / 합동육화 = 예수 Jesus ]

 

 

나는 길이고, 진실이고, 생명입니다

I Am the Way, the Truth and the Life

 

By Christ Michael thru Hazel. 8/28/2010

http://abundanthope.net/pages/hazel/I-Am-the-Way-the-Truth-and-the-Life.shtml

 

 

 

"나는 길이고, 진실이고, 생명이다. 나를 통하지 않고는 아무도 아버지에게 갈 수 없다." 

 

이것은 마스터 지저스 Master Jesus 가 당신들의 지구를 걸었을 때 남긴 가장 중요한 가르침이었지만,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그 의미를 진실로 이해했을까요? 인간은 그 당시 이 진실을 받아들이기에 충분히 준비되지 않았고, 지금도 그것을 받아들일 준비가 거의 되어 있지 않습니다. 그러나 새로운 차원들이 체험되고 획득되는 생명의 새로운 주기로 행성이 들어가려고 하는 이 상서로운 시간 동안, 인간이 그 자신에 대해 더 높은 이해로 깨어나야 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며, 인간은 나를 Me 이해할 때에만 그렇게 할 수 있습니다. 진보라는 의미에서 이정표들이 모탈들 mortals 에 의해 달성되었지만, 그들은 영적으로 자신을 위대한 진실과 일치시키는데 실패했으며, 만약 그 진실이 이해되었다면 그들의 존재와 영혼 진화의 길의 방향을 바꿀 수 있었을 것입니다. 나는 오늘 이 간단하지만, 제대로 이해되지 못한 진실을 설명하려는 노력으로 다시 왔습니다. [모탈 mortal: 언젠가 죽어야 하는 목숨의 인간] 

 

"나는 길이다 I AM THE WAY" 는 내가 새로운 차원으로 가는 당신의 입장권임을 의미합니다. 입장권은 선택이 의식적으로 만들어질 때에만 발부됩니다. 당신은 믿음과 활발한 추구를 통해 나를 선택해야만 하며, 당신들은 길에 당신을 유지할 좌표들을 수립할 수 있게 해줄 방향들이 주어질 것인데, 당신이 나와 함께 지속적인 동맹을 만들 때 말입니다. 당신이 이 선택을 만들 수 있을 때에, 당신은 내가 그 길임 I Am the Way 을, 모탈의 환영을 벗어나 불멸의 현실로 들어가는 그 길임을 명확히 볼 것입니다. 

 

따라서 우리는 먼저 내가 영원한 생명으로 가는 그 길임을 수립했습니다. 그러나 영원한 생명은 자신의 내적 신의 존재 inner God Presence 를 찾고 자유롭게 만들 수 있는 자들에게만 보장될 수 있습니다. 이 업적을 달성하기 위해 당신들을 당신이 채택해야할 진로에서 지시할 자는 나인데, 당신이 자신을 알고, 자신 안에 신성한 것을 해방시키려고 하기 전에 먼저 나를 알아야만 하기 때문입니다. 

 

나는 내가 나는 "길이다 Way" 라고 말할 때 그것이 의미하는 것의 다른 관점을 당신들과 탐험하고 싶습니다. 그 "길 Way" 은 "빛 Light" 과 분리될 수 없는데, 빛이 목적의 명료성을 가져오며, 선택의 운명으로 명확한 길을 내기 때문입니다. 그 "길"과 "빛"이 따라서 나란히 갑니다. 나는 그 길이 그 빛이라고, 내가 그 길 the Way 이고, 따라서 내가 그 빛 the Light 이라고 말합니다. 

 

나는 길의 또 다른 관점을 당신들에게 주겠습니다. 내가 그 이유와 근원이면서, 사랑으로부터 나의 창조를 태어나게 하지 않았습니까? 내가 나의 마음의 고요로부터 움직이는 전기 빛 파동의 방식으로 창조하지 않았습니까? 따라서 빛으로 창조하기 위해 사랑으로 동기화된 그 고요가 그 "길 Way" 이라고 말하는 것이 진실이 아닙니까? 그러므로 당신들은 그 "길"이 사랑과 빛임을, 그리고 당신이 나를 선택할 때, 당신이 바로 그 사랑과 빛을 선택함을 볼 수 없습니까? 만약 사랑과 빛이 당신들의 지구 여정의 근본이라면, 당신은 그 "길 Way" 을 찾았을 것입니다. 

 

내가 나의 창조가 존재하도록 생각하지 않았습니까? 내가 그러므로 나의 창조 안에 있지 않습니까? 궁극적 목적이 근원 Source 으로 돌아가는 것이 아닙니까? 만약 내가 나의 창조이고, 나의 창조 안에 있다면, 그때 근원으로 돌아가는 유일한 길은 나를 통해서입니다. 이것이 나를 합리적으로 생각해야 하는 당신들에게 의미를 만듭니까? 

 

나는 길 Way 이고, 나는 빛 Light 이며, 나는 나의 창조 안에 실현된사랑 Love 입니다. 나는 빛의 운동을 통해 고요의 한 점으로부터 창조했습니다. 이것은 만약 당신이 "길"을 선택한다면, 당신 역시 당신이 창조하고 싶은 모든 것을 창조할 수 있음을 의미하지 않습니까? 그 "길 Way'은 당신이 반사할 수 있게 해주고, 그 길인 모든 것이 될 수 있게 해주는데, 당신이 또한 나와 하나됨 Oneness with Me 을 통해 그 "길"이 되기 때문입니다. 당신이 나를 찾고 나를 알 때, 당신은 그 길이 될 것입니다. 

 

나는 진실입니다. I AM the Truth. 

 

인간은 그 자신과 싸우는데, 그의 진실을 다른 것보다 우월하게 만들기를 추구하면서 말입니다. 그러나 인간들은 진실이 무엇인지 모릅니다. 당신들은 그 "길"인 나를 알지 못한다면 진실을 알 수 없습니다. 그 길이 항상 진실로 이끌 것이기 때문입니다. 인간은 그의 개인적 목적으로 그것을 더럽힘으로써 진실을 하찮게 만들었습니다. 진실은 결코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그것은 공정합니다. 그것은 설명될 수 없고, 합리주의를 넘어 있습니다. 진실이 알려져야만 하고, 그 지식은 나를 아는 것으로부터 옵니다. 인간의 진실은 대개 외부적으로 생기고, 그의 내적 앎과 거의 양립하지 않으며, 내적 확증이 없습니다. 

 

진실은 단지 존재하고 공정합니다 The TRUTH JUST IS AND IS JUST. 진실인 것만이 균형을 압니다. 그것은 창조자 Creator 처럼 고요하고, 확고하며, 불변합니다. 진실 안에는 신비나 마법이 없습니다. 나는 당신들에게 진실 Truth 이 당신의 내부로부터 발산한다고, 그 기원이 신성하기 때문이라고 상기시키는 외에 더 이상 할 말이 없습니다. 

 

당신이 그 "길 Way" 을 선택할 때 당신은 그 진실 Truth 을 선택합니다. 당신이 영원한 생명의 신성한 약속을 획득하도록 이끄는 것은 진실인데, 그것을 알고 받아들일 때 말입니다. 당신들의 이해의 이 시점에서 당신은 내가 생명임 I AM THE LIFE 을, 영원한 생명임을 망설임 없이 받아들일 것이고, 당신이 이것을 알 수 있을 때 당신이 또한 그렇게 될 것입니다. 

 

사랑하는 이들이여, 내가 말하는 생명은 모탈에게서 생긴 것이 아닙니다. 내가 말하는 것은 불멸의 생명입니다. 생명은 육체가 아닌, 오직 영 Spirit 안에서만 삽니다. 영이 모든 것 All 이고, 그 장수는 영원한 생명의 약속으로 보장됩니다. 그러나 영원한 생명은 하나의 선물이고 약속으로서 항상 하나의 선택입니다. 왜냐하면 내가 나의 어린이들에게 나를 선택하라고 결코 강요하지 않을 것이기 때문이고, 그들은 자유로이 이 선택을 만들어야 합니다. 나는 당신들에게 말할 수 있는데, 많은 이들이 생명을 선택하는 대신, 분해될 uncreated 것을 선택했다고 말입니다. 나는 지구계의 당신들 현실 안에서도, 당신들이 영원하다고 강조하고 싶습니다. 모탈의 죽음은 영혼이 그의 상승의 길을 따라 필요한 체험의 다음 수준을 결정하기 위해 조사를 허용하는 하나의 전환에 지나지 않습니다. 

 

당신들의 지구상의 육화 동안 당신이 지구에서의 당신의 삶에 책임 지지 않는다면 당신이 원하는 것을 할 자유가 주어지지 않음을 이해해야만 합니다. 당신들은 대다수가 믿는 것과는 반대로 하나의 인생만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당신은 내가 생명이고, 따라서 당신이 또한 생명임을 이해할 수 있을 때, 그때 당신은 육화 동안 당신이 하는 일이 항상 당신의 불멸의 영혼의 진화에 영향을 줄 것임을 깨달을 것입니다. 

 

따라서 내가 "아무도 나를 통하지 않고는 아버지에게 갈 수 없다 No man cometh unto the Father but by me" 고 말할 때, 내가 무엇을 의미할까요?  

 

내가 앞서 상기시켰듯이, 궁극적 목표는 모든 것의 근원 Source of ALL 으로 돌아가는 것입니다. 그러나 나에 의해 창조된 자들은 오직 나를 통해 근원으로 돌아갈 수 있을 뿐인데, 내가 그 길이기 I AM THE WAY 때문입니다.  

 

당신은 근원으로 도달하기 위해 나를 피해갈 수는 없는데, 나와 나의 아버지가 하나이기 I AND MY FATHER ARE ONE  때문입니다.  

 

당신은 나 없이는 근원으로 가는 당신의 길을 지어낼 수 없는데, 나와 나의 아버지가 하나이기 I AND MY FATHER ARE ONE 때문입니다. 

 

당신은 나 없이는 근원으로 돌아가는 당신의 길을 꼬드길 수 없는데, 나와 나의 아버지가 하나이기 I AND MY FATHER ARE ONE 때문입니다.  

 

당신은 크라이스트 마이클 Christ Michael 이 존재하지 않는다고 말하면서 근원으로 돌아가는 당신의 길을 찾을 수는 없는데, 나와 나의 아버지가 하나이기 I AND MY FATHER ARE ONE 때문입니다.  

 

당신은 나를 믿지 않으면서 근원을 믿을 수 없는데, 나와 나의 아버지가 하나이기 I AND MY FATHER ARE ONE 때문입니다.  

 

당신은 근원을 선택하면서 나를 알 수 없거나 나를 비난할 수 없는데, 나와 나의 아버지가 하나이기 I AND MY FATHER ARE ONE 때문입니다. 

 

당신이 나를 알고, 나를 보고, 나의 소리를 들을 때, 당신은 모든 것의 중심 the Center of ALL 인 아버지 Father, 근원 the Source 을 알게 되고, 보게 되고, 듣게 될 것입니다. 나와 나의 아버지는 하나입니다 I AND MY FATHER ARE ONE. 당신은 나와 하나 ONE WITH ME 가 되어야 하는데, 내가 근원으로 가는 길이기 때문입니다. 

 

나의 사랑하는 어린이들이여, 다시 한 번, 이 가장 중요한 가르침의 의미를 설명하기 위해 노력하는 것은 즐거움이었습니다. 나는 내가 명료성을 가져왔기를 믿으며, 나는 당신들이 이 말들을 숙고하고, 깨우침이 오는가를 보라고 요청합니다. 

 

나는 크라이스트 마이클 아톤 Christ Michael Aton 이고, 오늘 다시 이 말을 가져오기 위해 왔으며, 이 진실의 메신저가 된 이 나의 어린이에게 감사합니다.

 

 

번역출처: 빛의시대 http://www.ageoflight.net/1-3.htm AH.재림사무국/13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