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국편지 / 어쩌면 너에게 알려지지 않은 것
어쩌면 너에게 알려지지 않은 것
Perhaps Unbeknownst to You
Heavenletter #5923. - God
Published on : February 11, 2017
http://heavenletters.org/perhaps-unbeknownst-to-you.html
신이 말했다.
너 안에는 하나의 보물이 있다. 이 보물을 찾는 것은 너의 일이다. 그리고 그때 너는 그 보물을 주어버린다. 너의 보물은 가지기 위한 것도, 간직하기 위한 것도 아니다. 너는 단지 너의 보물을 나눌 수 있을 뿐이다.
어쩌면 언젠가 그것은 네가 볼 특권을 가진 아름다운 일몰일지도 모른다. 어쩌면 그것은 나무로부터 떨어져 내리는 하나의 잎일는지도 모른다. 어쩌면 너는 너의 눈 가로부터 무한을 포착했는지도 모른다.
경이로운 무언가가 일어났고, 너는 너의 팔로 그것을 안았거나 너의 팔로 그것의 거의 안을 뻔 했다. 그것이 너 앞에서 사라졌다 해도, 앞으로 가서 그것을 확인해라.
삶이 바로 이 순간에 일어나고 있다. 네가 혼자 있든, 군중 속에 있든 상관없이 삶이 일어나고 있다. 삶은 단단한 크기들의 하나의 선물인데, 그것을 표현할 말이 없을 때에도 말이다.
표면에, 새벽에, 혹은 한밤중에 무엇이 있든, 너는 충만하다. 네가 숨을 쉬든, 숨을 쉬지 않든, 너는 삶의 빛나는 풀Lighted Pool of Life 안에 있다. 너는 수영하거나, 아니면 너는 떠있다. 너는 태양 속의 산들바람이거나, 아니면 너는 창문에 앉은 한 마리의 나비다.
너는 경이로운 무언가를 알고 있는데, 네가 그것을 볼 수 없거나 그것을 이름 지을 수 없을 때에도 말이다.
물건들, 심지어 단단한 물건들에 대한 이름들이 상대적으로 새롭다. 단지 가리키고 ‘아’ 하고 말하는 것으로 충분히 좋았다. 그리고 여전히 어떤 것에 이름을 짓는 것이 극도로 중요하다. 그것은 음식에 대한 하나의 필요성과 같다. 이름들로부터 물건들이 이야기들이 되고, 미지의 길 아래로 달리며, 너의 가슴 속으로 굴러 떨어진다.
이야기들로 끝이 없지만, 이야기들이 어떻게 무한이 될 수 있는가? 아니, 그것은 진실이 무한인 것이 되어야 하며, 그러나 그것으로 그것보다 더 많은 것이 있다. ‘그것it’은 실제로 무엇인가?
모든 이들이 보도록 지구상에 살아있는 것은 용기를 요한다.
아무 것도 새롭지 않지만, 모든 것이 새로우며, 너는 공공연히 보인다.
새로운 날들이 있지만, 결코 같은 것이 다시 없다. 지구상의 모든 것이 변화이고, 변화는 변한다.
만약 단지 네가 무엇을 하고 있는지를 알기만 했다면, 혹은 단지 네가 무엇을 하기로 되어 있는지를 알 수만 있다면? 선해지는 것이 무엇을 의미하는가, 혹은 어떤 것이 조금이라도 무엇을 의미하는가? 선해지는 것이나 선해지지 않은 것이 되기보다 너에게는 더 많은 것이 있다. 확실히 너는 너의 행위보다 더 많은 것으로 만들어진다. 제시presentation가 모든 것이 될 수 없고, 또한 네가 시야로부터 숨기려고 노력할 수 있는 것의 총합이 될 수 없다.
네가 삶을 다시 시작하고, 너의 카드들을 다르게 플레이 하고 싶어질 때들이 있다. 그러나 그렇다 해도, 너는 무엇 때문에를 의문해야만 한다.
사실은 네가 매일 새로운 기회를 갖는다는 것이다. 매일 새로운 카드들이 돌려진다. 너는 어떤 것을 고르고, 너는 어떤 것을 다루지만, 여전히 너는 어디에 있는가? 어떤 것이 너를 어디로 데려가는가?
네가 요청하는 모든 것은 아름다움과 사랑이다. 더 많은 무엇을 너는 원하는가? 그러나 ‘아직 네가 찾는 너의 미지의 더 많은 것the-as-yet-unknown-more-of-you-that-you-look-for’이 항상 있는 듯이 보인다. 너는 아름다운 춤추는 신발과 함께 춤출 아름다운 사람들을 가지고 있지만, 이 모든 것이 너의 가슴을 달래기에는 충분하지 않다.
너는 신God을, 경이들의 신God을 가지고 있고, 여전히 너는 더 많은 것을 갈망한다. 더 많은 것에 대한 이 고집은 무엇인가?
하늘에 충분한 별들이 없는가? 확실히 너는 축적할 것보다 더 많은 것을 원한다. 네가 갈망하는 것은 무엇인가? 더 많은 새로운 별들? 네가 다가가서 안을 수 있는 태양? 너는 공중에서 춤추기를 원한다. 너는 모든 경계들이 사라지기를 원한다. 너는 아무도 전에 들은 적이 없는 음악을 원한다. 너는 음악을 작곡하고, 찬양을 노래하기를 원한다. 너는 위대함을 원한다.
네가 위대하게 되어 있지 않다면 너는 위대함을 바랄 수 있는가?
그것이 네가 너무나 탐욕적이라는 것인가, 아니면 네가 충분한 것을 요청하지 않는다는 것인가?
그것은 네가 우연보다는 더 많은 것이 되어야 한다는 것이다.
너는 실질적이 되기를 동경한다. 피노키오가 실제 사람이 되기를 원했고, 그는 모험들을 가졌으며, 살아있게 되었다.
어쩌면 너는 집에 머물기를 원하고, 너는 동시에 세계를 여행하기를 원할지도 모른다. 네가 동경하는 것이 무엇이고, 너는 그것을 어떻게 찾는가? 너는 아직 너에게 알려지지 않은 그 모든 것을 지금 가질 수 있는가?
신이 창조했던 무엇이 신성할 수 없느냐?
신이 창조했던 무엇이 신성할 수 없느냐?
What Cannot be Divine That God Has Created?
By God through Heavenletter #5920, February 8, 2017
http://heavenletters.org/what-cannot-be-divine-that-god-has-created.html
Translated by Osiearth
신께서 말씀하시기를:
네가 고립되어 산다는 것은 불가능하다. 비록 네가 너의 덧문(블라인드)을 닫고 결코 그 집을 떠나지 않더라도, 네가 고립되어 살기란 불가능하다. 비록 네가 동굴 속에 살면서 온종일 명상할지라도, 너는 고립되어 살고 있지 않다.
비록 네가 무인도에 살더라도, 거기에는 거역할 수 없는 집단적인 관계가 있으므로 너는 살지 못한다.
네가 느낄 수도 있는 것과 있는 그대로의 것은 서로 전혀 관계가 없을지도 모른다. 너는 너 자신에게 잘못 정보를 줄 수도 있다. 너는 잘못된 샛길로 들어설 수 있다.
너는 신의 신성한 창조물이다. 그리고 모든 사람과 다른 모든 것 또한 신의 신성한 창조물이다.
나는 거대한 돌들이 살아있으며, 심지어 해변에 있는 모래 또한 살아있고 신성하다고 말하기까지 할 것이다.
때때로 생명의 신성함에 거의 주의를 기울이지 않는 것처럼 보인다. 내가 창조했던 무엇이 신성할 수 없느냐? 작은 개미 한 마리도 중요성을 지닌다. 벌들과 나비들도. 민들레도 우아하게 봉사한다. 모든 것이 신의 창조물이다. 모든 꽃이. 모든 향기가. 모든 것이 다른 모든 것에 의해 영향을 받는다. 모든 것이 다른 모든 것에 의해 영향을 받으며, 모든 것이 다른 모든 것에 영향을 준다. 하늘을 향해 올려다보아라.
세상에 있는 모든 존재는 세상에 있는 모든 다른 존재에게 영향을 준다. 걸음마를 배우는 아이는 너에게 영향을 주며, 너도 그 아이에게 영향을 준다. 노래하는 모든 새는, 네가 그야말로 그들의 지저귐을 듣든 말든, 너에게 노래한다. 모든 메시지가 전달된다, 그리고 너는 네가 그 말들을 듣든 말든 그것을 수신한다. 모든 작은 웃음소리도. 모든 쑤시듯 아픈 통증도 영향을 끼친다.
삶은 가슴의 노래이고, 그것은 모든 가슴속에서 불린다. 빛나는 태양은 모든 것들을 위해 비추어 준다. 들이마시거나 내뱉는 모든 숨은 모두에게 건네준다. 나뭇잎들의 모든 바스락거림도. 부는 모든 바람도. 모든 물방울도. 아무것도 너를 스쳐 지나가는 것은 없다. 지구상에 있는 모든 것은 함께 연결되어 있고, 하나는 다른 모든 것에 접목되어 있다.
너는 다른 모든 사람이나 다른 누구도 또는 어떤 것과도 조금도 배타(독점)적이지 않다.
너희는 지구상에 산재해 있다, 그렇지만 너희는 신에 의해 연결되어 있다. 그것은 마치 너희가 하나의 피아노이고, 너희의 키(건반)들이 연주되는 것과 같다. 들리지 않는 음표(음조)가 없다.
말하여진 들리지 않는 단 하나의 단어도 없다. 너는 그것을 듣는다. 너는 그것을 반복할 수도 없지만, 그것은 너의 모든 세포 안에 기록되어 왔다. 그것은 재생되었고 재연되었다. 그것은 너의 노래가 아닐지도 모르지만, 너는 그것을 흥얼거린다. 너는 그것이 어딘가에서 온 것이 아니라는 것을 알 수도 있다.
너에게 영예로운 음악을 권유(초대)해라. 너에게 앙양시키는 말들을 권유해라. 너는 너 자신을 아름다움으로 둘러쌀 수 있다. 지구상에서 삶을 영위하는데 결손이 있기로 되어있지 않다. 꽃들이 성장하는 옥토가, 풍부한 토지가 있다. 육체는 지구로 되돌아간다. 영Spirit은 천상으로 돌아가고, 있는 그대로의 진실 속에 있는, 그것(혼)은 절대 떠나지 않았고 절대 그럴 수 없다. 너 자신에게 더 많이 감화를 주어라. 너는 네가 감히 말하는 것보다 더 큰 영향력을 갖는다.
너는 우주에 접속되어 있다. 네가 마시는 물. 바다색. 너의 발밑에 지구. 하늘의 빛깔. 이 모든 것이 너의 시야 밖에 있다. 물론, 너는 네가 태양을 보지 않더라도, 그것은 여전히 빛나고 있다는 것을 안다.
너는 누구의 생각들을 알아차리고 있느냐? 너는 누구냐, 그리고 너는 너 자신을 누구라고 생각하느냐? 너는 전체 우주와 협력하고 있다.
너 자신을 잘 인도해라, 너는 네가 만들고 있는 이 세계와 연결되어 있기 때문이다. 너는 금의 값어치가 있다. 너의 모든 호흡은 들린다. 너의 모든 생각도. 그리고 너의 모든 꿈도. 세상에 대한 너의 영향력은 큰 꿈을 꾸기 위한 좋은 이유이다. 너의 꿈들은 다른 이들이 또한 노를 젓는 그 카누들이 될 수도 있다. 네가 너의 상표(명성)를 만든다.
네가 가지고 있는 그 영향력을 네가 알고 있는 지금, 거기서 나와라, 그리고 네가 살 삶을 만들어라. 의도해라. 더 멀리 나아가라.
네가 여기서 들었던 것을 기억해라, 그리고 동시에 그것에 대해 잊어라.
안심해라. 전세계의 사람들이 즉시(곧) 방적한다(실을 잣는다). 지구에서의 삶은 너의 눈앞에서 바로 변한다.
번역출처: AH.Korea http://www.abundanthopekorea.net/board2_3/10200 신의 편지/1358
'하늘 나라 편 지'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천국편지 / 돈은 세상에만 있다 & 신의 감각 (0) | 2017.02.21 |
---|---|
+ 창조자의 글 The Creator Writings [ 2/4/2017 – 2/18/2017 ] (0) | 2017.02.20 |
+ 천국편지 / 모든 계절들 속의 기쁨 & 태양으로 뛰어 올라라 (0) | 2017.02.19 |
+ 천국편지 / 위장의 기술 & 아침의 해는 진실하다 (0) | 2017.02.17 |
+ 천국편지 / 평화와 행복 속에 있는 너 자신을 붙잡아라 & 세상에서의 삶의 견해 (0) | 2017.02.14 |
+ 천국편지 / 너는 태양이고 달이며, 별들이다 & 어떤 인질도 잡지 마라 (0) | 2017.02.11 |
+ 천국편지 / 새로운 모험이 너를 기다린다 & 천사들의 날개를 타고 (0) | 2017.02.09 |
+ 창조자의 글 The Creator Writings [ 1/23/2017 - 2/3/2017 ] (0) | 2017.02.09 |
+ 천국편지 / 무한으로 둘러싸인 & 지구에게 키스해라 - (0) | 2017.02.09 |
+ 천국편지 / 오직 무한 속에서 & 소리 내어 말하는 것 (0) | 2017.02.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