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진실계몽메시지

+ 세인트 저메인, 새로운 보라색 불꽃에 대해 말하다 [St. Germain]

 

 

 

남은 다음 몇 주를 성공적으로 통과할 것을 보장하기 위해 힘들이 필요해질 것입니다

세인트 저메인, 새로운 보라색 불꽃에 대해 말하다

 

세인트 저메인, 새로운 보라색 불꽃에 대해 말하다 -

St. Germain Speaks about the New Violet Flame 

 

By St. Germain through Nascia. 12/7/2013

http://abundanthope.net/pages/Translations_-_Others_99/Italian-St-Germain-Parla-della-Nuova-Fiamma-Violetta.shtml

 

 

 

 

나의 극히 사랑하는 이들이여,

 

오늘 나는 보라색 불꽃 Violet Flame 에 대해 말하고 싶으며, 그것은 항상 나를 부르는 모든 이들을 위한 나의 치유의 불꽃 Healing Flame 이었습니다.

 

이제 나는 가장 강렬한 에너지들을 가진 이 불꽃을 공급했고, 그것은 나의 팀 파트너인 CM에 의해 나에게 주어졌으며, 그것은 존재하는 모든 것의 우리의 창조자 근원 Creator Source of ALL THAT IS 외에 다른 것을 나타내지 않습니다.

 

사랑하는 이들이여, 오늘 나는 그것을 당신들의 수중에 놓습니다. 그 발산하는 기운 Force 을 받으세요, 그것을 단지 생각함으로써 당신의 내부 눈으로 그것을 지각하세요. 당신의 바로 그 존재 BEING, 당신의 아이엠 I AM, 당신의 자아 YOUR SELVES 속으로 깊이 흘러들어오는 그 에너지를 느끼세요.

 

당신들은 이제 이 에너지들을 흡수할 준비가 되었는데, 당신이 그 시점에 도달했을 때 말인데, 거기서 당신은 당신이 남은 다음 몇 주를 성공적으로 통과할 것을 보장하기 위해 그 힘들이 필요해질 것입니다.

 

나는 마침내 CM과 우리의 아버지 Father 에 의해 나에게 주어진 모든 나의 과업들을 달성했습니다.

 

나는 앞으로 나아갈 것이며, 보라색 불꽃 Violet Flame 은 나의 영원한 상징으로서 나와 함께 머물 것입니다.

 

당신들의 일부가 나와 함께 같은 길을 진행할 것입니다.

 

우리는 새로운 목적지를 위해 다시 만날 것이고, 당신들은 때가 올 때 그것을 인식할 것입니다.

 

당신의 존재 BEING 속에 신뢰를 가지세요.

 

나의 이름을 부르세요, 그러면 새로이 충전된 보라색 불꽃 Violet Flame 이 당신 안에서 활성화될 것입니다.

 

오, 완전한 정도의 계시를 충분히 이해할 수 없는 당신들을 내가 얼마나 사랑하는지요!

오, 당신들이 여기 나와 함께 있도록 환영하는 나는 얼마나 기쁜지요!

함께 우리는 광범위하고 즐거운 축하를 할 것입니다.

 

나의 사랑하는 이들이여, 언제나처럼 나의 옆에 가까이 머무세요, 나는 손을 내밀 것이고, 그 손을 잡으세요!

보라색 불꽃의 나의 축복들과 나의 사랑이 확실히 당신들에게 갑니다.

 

세인트 저메인 St. Germain

 

 

번역출처: 빛의시대 http://www.ageoflight.net/1-4.htm 각성과 가르침/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