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진실계몽메시지

+ 기억하라, 상황이 유동적임을 / 시작할 시간이 왔다 [Mother Mary]

 

 

 

모든 것의 일어날 사태들에 대해 영적으로, 정신적으로, 감정적으로 단단히 준비해라

기억하라, 상황이 유동적임을 / 시작할 시간이 왔다

 

기억하라, 상황이 유동적임을

Remember, the situation is fluid

 

By Mother Mary through Tino. 12/21/2013

http://abundanthope.net/pages/Others_28/Remember-the-situation-is-fluid.shtml

 

12/7/2013

 

나의 친애하는 아이야, 내 말에 귀를 기울이고, 방해 없이 주의 깊게 들으렴. “이일 때문에 ...” “저일 때문에”라는 말은 말고. 나는 우리가 이런저런 일을 하는 것에 대해 말했고, 네가 “진짜 증거 hard evidence” 로 부를 수 있는 어떤 것도 없었음을 알고 있다. 증거는 바로 너의 코 아래 있었다. 얘야, 사건들을 보렴, 그리고 그것들을 바로 지각하렴. 너 주위에 일어나고 있는 것에 귀를 기울이고, 적절한 분별력으로 말해진 것을 들어보렴. 그때 너는 일어난 것, 그리고 순간마다 지금 나타나고 있는 것의 진실을 알 것이다.

 

기억해라, 상황이 유동적임을. 신성한 시간 Divine Time 에 일어나는 신성한 계 획Divine Plan 을 제외하면 아무 것도 보장되어 있지 않으며, 오직 아버지 근원 Father Source 만이 알고 있다. 바로 지금 – 세속에서 말하듯이 - “모든 것이 백지화되다 all bets are off” 라고, 구석으로 몰린 상처 난 동물이 격렬하고 무작정 덤비듯이, 그것이 이 행성에 아직 남은 어둠의 자들의 나머지가 하고 있는 일이다. 무엇이든지, 언제든 일어날 수 있다.

 

얘야, 그런 생각은 하지도 말아라.{티노: 나는 그 순간 이 해충들이 저지를 수 있는 “지구를 불태우는 정책 scorched earth policy” 의 옵션을 생각하기 시작했다.} 이 잘못 간 아이들은 모든 거리들이 막혔음을 발견할 것이다, 그들의 장난감들이 빼앗겼고, 다른 놀 거리들이 작전에서 쓸모없게 되었다. 그들이 오래 동안 소중이 해온 계획들이 무용지물이 되었고, 그들은 누가 정말로 이 세계의, 그리고 실로 이 우주의 “주님 Lord 이자 주인 Master” 인지를 보게 만들어질 것이다. 무슨 사건들이 일어나는지에 상관없이, 그것들이 인간의 교만과 자만심의 하나의 결과임을, 원인과 결과의 자연 법칙의 하나의 결과임을 기억해라. 어둠의 자들의 행동들과는 관계가 없는데 — 비록 일부 사람들이 그들을 비난할 수 있다 해도, 어둠의 자들 자신이 그 주장을 받아들일 수 있다 해도 말이다. 너 자신을 모든 일어날 사태들에 대해 영적으로, 정신적으로, 감정적으로 단단히 준비해라. 폭풍이 이는 바다에 던져진 끈 없는 배가 되기보다 너 주위의 사람들에게 하나의 닻이 되는 것이 지금 훨씬 더 중요하다.

 

그것이 왜 네가 집[영국]으로 돌아갈 필요가 있는가의 이유이다. 너는 이별 인사를 하고, 닻이 될 준비를 할 필요가 있다. 네가 이곳을 떠나, 이번 생애로 들어오기 전에 네가 하기로 약속했던 것을 시작할 너의 시간이 왔다. 너는 이쪽으로부터 도움을 받게 될 많은 이들 중의 하나인데, 그곳이 네가 가장 도움이 될 곳이기 때문이다.

 

그리고 항상 기억해라, 네가 나와 함께 있지 않은 시간이 결코 없었음을. 마찬가지로, 내가 너와 함께 있지 않을 시간이 결코 없을 것이다. 내가 너를 꾸짖을 수도 있지만, 나는 너를 가장 지극히 사랑하는데, 내가 너의 어머니이기 때문인데, 내가 모든 이들의 어머니이듯이 말이다.

 

 

All writings by members of AbundantHope are copyrighted by

©2005-2013 AbundantHope - All rights reserved

번역출처: 빛의시대 http://www.ageoflight.net/1-4.htm 각성과 가르침/4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