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늘 나라 편 지

+ 천국편지 / 신이 우리를 위해 여기 있다는 것이 무엇을 의미하느냐? & 기쁨 속에서 빙빙 도는 것

 

 

 

천국편지 / 신이

우리를 위해 여기 있다는 것이 무엇을 의미하느냐?



신이 우리를 위해 여기 있다는 것이 무엇을 의미하느냐?

What Does It Mean That God Is Here for Us?


Heavenletter #5864, - God . December 14, 2016 & December 19, 2016

http://heavenletters.org/what-does-it-mean-that-god-is-here-for-us.html

Translated by Osiearth



 

신께서 말씀하시기를:


불만을 느끼는 너희, 사랑하는 아이들아, 내가 너희에게 물어보겠는데, 내가 어떤 경이를 실행하지 못했느냐? 내가 실행할 수 없는 어떤 경이들이 거기에 있느냐? 실행은 올바른 단어가 아니다. 나는 실행하는 예술(책략)가가 아니다. 나는 틀림없이 너의 명령대로 해야 하는 훈련받은 물개가 아니지만,너는 나를 신뢰하도록 요청받는다.


너는 나에 대한 신뢰가 무엇을 의미하는지 궁금해한다. 그것은 내가 너에게 네가 원하는 모든 것과 무언가를 주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 것 같다. 너는 네가 성공에 한 역할을 한다고 알고 있지만, 때때로 너는 어쩔 줄 모르며, 가끔 너는 절망한다. 네가 놓치고 있는 것이 무엇이냐? 믿음(신앙심)이 신뢰보다 더 장기적이냐?


내가 할 수 없는 것이 무엇이냐? 내가 무엇을 줄 수 없느냐? 이제 우리는 문제(어려움)가 될 것처럼 보이는 것을 알아차린다. 내가 너를 위해 여기에 있다는 것이 실로 무엇을 의미하느냐?


너는 나의 의지가 너의 것과 일치하지 않을지도 모른다고 이해한다. 너의 쪽으로부터 하나가 있다. 우리는 정확히 다투지 않지만 어쨌든 정확히 일치하지 않는다. 오오, 불행하게도, 너의 쪽에서, 너는 너무 자주 너의 욕구들의 절반조차 아직 성취되지 않은 것 같은 이유를 알지 못하기 때문이다.


너는 네가 분투하는 동안 꽤 너와 비슷한 누군가가 왜 부를 소유하고 있는지를 종종 너 자신에게 묻는다. 네가 지구라고 불리는 황폐한(버림받은) 섬에서 궁지에 몰린 것처럼 보이는 동안 누군가는 끝없는 사랑을 가지고 있는 것처럼 보인다. 왜일까?


왜 일부의 사람들은 그토록 재능이 있느냐? 능력이 아니라면, 그러면 추진력과 야망에서, 왜 너는 부족한 것처럼 보느냐? 너는, 결국, 너의 어려움이 정확히 무엇인지를 의아하게 여긴다.


가장 최근까지 너는 너무 자주 가장 늦게 아는 자로 그리고 내부의 서클에서 배제된 것으로 보이는 반면에 왜 일부의 사람들은 매우 영리한 것이냐?


많은 사람이, 그들의 길들이 선명하고, 여기에 너는 어리둥절해 있다. 가끔,너는 대체로 성공의 한 모금을 들이마시는 것처럼 보이지만 한 번의 실수가 일 마일이나 벗어난 것과 같다는(조금이라도 빗나간 것은 빗나간) 것을 발견하게 된다.


너는 너에게 무엇이 왔는지를 살피면서 이미 그 요점을 이해한다. 그래, 너는 이해하지만, 네가 그것에 대해 기뻐하는, 그리고 또한 심지어 네가 너의 표적이 무엇인지를 전혀 파악하지 못할 때조차도 너는 아무래도 그 표적을 놓치고 있다고 느끼는 삶을 갖는 것에 괴로워하고 있다.


너는 너의 모든 축복에 감사하지만 너는 너보다 더욱 감사하는 이 세상에 있는 사람들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너보다 더욱 감사하는 다른 이들이 있다는 사실은 그들이 더욱 의식이 높고 네가 의식이 덜 높다는 것을 의미하느냐? 네가 어쨌든 삶에서 큰 실수를 한 사람이냐?


무언가가 잘못이다. 너는 그것에 대해 딱 꼬집어 말할 수 없다. 만약 그것이 잘못된 삶이 아니라면, 너는 네가 잘못이라는 생각으로 진저리를 낸다.


예를 들어보자, 말하거나 걸을 능력도 없는 매우 나이 많은 여성은, 아마 오랫동안 병원 침대에 있었을 것이다. 그녀의 성인이 된 아이들이 방문했을 때, 그녀의 눈은 그들을 보기 위해 밝아진다. 거기까지 너는 말할 수 있다.네가 원하는 모든 것을 말하며 바람과 함께 달리는 자유를 네가 가지고 있는 동안 – 왜 네가 너의 삶에 심기가 불편할 수 있는지를 그녀의 감사를 보고 의아하게 여긴다.


이 여성은 그녀의 감사에 놀랄만하다. 너는 틀림없이 이 나이 많은 여성이 되기를 바라지 않지만, 너는 네가 그녀와 같은 방식으로 어쩌면 고마워하는 쪽에 있기를 바란다.


네가 나르는 불평들과, 아아, 네가 느끼는 불만 그리고 슬픔으로 네가 마음 아파하는 동안 너는 그녀의 용기와 헌신을 이해한다.


너는 햇빛과 신선한 공기가 너를 위해 충분하기를 바란다. 너는 네가 갖지 못한 친구들을 슬퍼하기보다는 오히려 네가 가진 적은 친구들에 대해 네가 더 만족하기를 바란다.


너는 어쨌든 너를 위한 치료법이 무엇인지 궁금하다. 너는 어떻게 배은망덕함을 감사함으로, 불만족을 만족으로, 고독함을 사랑으로 뒤엎을 수 있는지를 궁금해한다. 만약 네가 방법을 안다면 네가 바꾸고 싶은 아주 많은 것들이 있다. 너는 가깝게 있고, 무척 가깝다.


사랑하는 아이들아, 이것을 해보아라: 내가 너를 위해 있는 것이 얼마나 고마운지를 알아라.





기쁨 속에서 빙빙 도는 것


기쁨 속에서 빙빙 도는 것

Spinning in Joy


Heavenletter #5869. - God . December 19, 2016

http://heavenletters.org/spinning-in-joy.html



신이 말했다.


나는 네가 오늘 아침에 나에게 상냥하게 묻는 것을 들었다.


“사랑하는 신이여, 어떤 천국의 편지Heavenletter를 당신은 오늘 우리에게 주고 싶습니까?”


여기에 너에게 주는 나의 대답이 있다. 여기 그것이 나의 혀로부터 바로 지금 굴러나가는데, 한 송이의 들국화처럼 신선한 새 헤븐레터가 말이다.


내가 너에게 하나의 헤븐레터를 주는 것은 기쁨이다. 그것을 즐겨라. 나는 너에게 하루 종일 헤븐레터를 줄 수 있고, 그것은 결코 고갈되지 않는다. 내가 너에게 주는 말들은 무한하다. 그것들은 너에게 주는 축복들이다. 너는 축복받았고, 축복받았다.


나는 말하자면 하나의 마법사이다.


나는 너를 말하자면 주문으로 넣는다.


나는 너를 파진 홈으로 넣는다. 나는 너를 늘린다. 너는 확대된다. 너는 나의 파동 속으로 가라앉는다. 너는 나에게 매달린다. 우리는 함께 여러 곳으로 간다. 우리가 삶에서 일치할 때 우리는 얼마나 행복한가. 우리는 하나가 된 행진이다.


우리는 언덕과 계곡을 넘어 멀리 도달한다.


우리는 우리의 어깨들을 뒤로 제친다.


우리는 함께 걸으며, 우리는 정직하다. 우리는 같은 페이지를 읽는다. 우리는 함께 멀리 날며, 그것은 우리가 함께 상의한다고 말하는 것과 같다. 나는 너의 레퍼토리로 새로운 베이지를 더한다.


우리는 같은 페이지 위에 있다. 우리는 합의한다.


우리의 합의는 큰일이 아니다.


우리는 그 페이지 위에서 활보한다.


우리는 우리의 약혼을 서약한다.


우리는 나의 가슴 속에서 모인다.


우리는 항상 팔을 끼고 걸었다. 우리는 만나기를 사랑한다. 우리는 끊임없이 만난다. 만나는 것은 우리의 기쁨이다. 정말로, 이것, 우리의 가슴들의 이 만남 외애 우리가 하고 싶어 하는 다른 무엇이 있는가? 이것이 우리의 기쁨이다. 우리의 눈들이 만난다. 우리의 가슴들이 접촉한다. 우리는 기쁨 속에서 빙빙 돈다. 우리의 하나됨과 그것의 기쁨과 같은 것이 아무 것도 없다.


우리는 그것으로 곧바로 내려간다. 우리는 문제의 가슴으로 도달한다.


우리는 우리의 가슴들을 어딘가에 격리시키지 않는다. 우리들, 하나로서 우리들의 모든 이들 — 우리는 우리가 여행하는 이 장대한 모험을 나눈다. 우리는 지금 그 요점으로 도달한다. 우리는 그것으로 곧장 내려간다.


우리는, 너와 나는 잘 만났다.


우리는 얼마나 멋진 하나인가! 하나가 아닌 다른 무엇을 우리가 되고 싶어 할 것인가?


우리는 신성한 하나됨Divine oneness을 나눈다. 그것과 같은 다른 무엇이 없다. 이것이 우리들의 존재의 절정이다. 우리는 하나의 분리되지 않은 존재이다. 우리의 하나의 자신One Self으로 우리는 진실하다. 이것이 그것IT이다. 하나됨은 우리의 우선사항이다. 하나됨Oneness이 존재한다. 우리는 항상 사랑의 하나됨으로 내려간다. 이것이 우리의 존재하는 이유이다.


우리가 놀 때에도, 우리는 그 요점으로 바로 간다. 시간이 심지어 존재하지 않을 때에도, 우리는 그것을 낭비하지 않는다. 우리는 그것과 잘 지낸다. 우리는 바로 그 표적 위에 있다.


우리는 어떤 클럽이 아니다. 우리는 하나의 분리되지 않은 하나됨/하나임이다. 우리는 문제를 갖지 않는다. 우리는 심지어 문제들을 풀지 않는다. 하나됨 안에 풀어야 할 것이 아무 것도 없다. 고칠 아무 것도 없다. 해결할 아무 것도 없다. 더 낫게 만들어야 할 아무 것도 없다. 낮은 아무 것도 없다. 우리는 모든 것을 가지고 있다. 우리는 모든 것이다.


바다가 없다. 해변이 없다. 하나됨 외에 아무 것도 없다. 하나됨이 우리를 부른다. 우리는 하나됨 속에서 기쁨을 취한다. 이것이 진실이다. 이것이 거기 있는 모든 것이고, 거기 있었던 모든 것이고, 거기 있을 수 있는 모든 것이다. 이것이 부유함이다. 이것이 그것이 있는 방식인데, 우리의 하나됨이 영원히 있는 방식이다.


더하는 것이 없다. 빼는 것이 없다. 플러스가 없다. 마이너스도 없다. 우리가 덧붙여야 할 무엇이 거기 빠져있는가? 아무 것도 없다. 전혀 아무 것도 없다.


우리는 영구적으로 하나이다. 더 많은 무엇이 없다. 더 적은 무엇이 없다. 이것이 우리가 소중하게 간직하는 그 관계Relationship이다. 우리의 하나됨Our oneness, 이 불가피한 하나의 무한Infinity of one, 우리가 서로를 그 안에서 안고 있고, 우리의 빛 속에서 상서로운 하나의 이 특이한 아름다움Singular Beauty of one보다 소중하게 안을 더 큰 것이 아무 것도 없다. 우리는 존재하는 그 빛the Light That Is이다.


아무 것도 정말로 문제되지 않는다. 문제가 단지 문제된다. 문제가 되는 것은 가슴들이다. 그리고 영혼들이 문제가 된다. 모든 것이 우리의 아름다움의 하나됨Our oneness of Beauty 외에 아무 것도 아니다.


만세, 만세, 전체의 무리가 여기 있다.



번역출처: AH.Korea http://www.abundanthopekorea.net/board2_3/10038 신의 편지/13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