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늘 나라 편 지

+ 천국편지 / 은혜는 천 가지 방식으로 나타난다 & 너희는 멋진 무엇이 일어나는 것을 좋아할 것이다

 

 

 

천국편지 / 은혜는 천 가지 방식으로 나타난다

 

은혜는 천 가지 방식으로 나타난다

Grace Appears in a Thousand Ways

 

Heavenletter #5526. - God  1/10/2016

http://heavenletters.org/grace-appears-in-a-thousand-ways.html

 

 

 

신이 말했다.

 

삶에는 너희가 가장 주의하는 앙상한 뼈들 이상이 있다. 삶은 세상이 내놓는 것 이상이다. 삶은 그것이 세상에 보이는 것처럼 하나의 숨은 비밀이고, 그것을 깊은 곳에서 모든 이들이 매우 잘 알고 있다. 그것은 너희가 삶의 문제들을 피하면서, 대신 수다 떨기를 선택하는 것과 같다. 너희가 사는 삶은 자주 네가 너 자신을 막는 하나의 비밀이고, 그것을 너는 보지 않으려고 멀리 간다. 네가 보지 않는 것은 너를 다칠 수 없다고 너는 자신에게 말하는데, 네가 너의 눈을 피할 때에 말이다.

 

네가 열기를 망설이는 열어야 할 하나의 문이 있다. 너는 행복을 바라고, 경박함이나, 네게 가치 있는 모든 것과의 경박한 태도를 받아들일 수 있다. 너는 네가 바라는 바로 그 삶으로부터 달아나면서, 그것을 너의 운명으로 부를 수 있다.

 

삶을 회피하는 많은 방법들이 있는데, 나에게 도달하는 방법들이 있듯이 말이다. 너는 삶을 비축할 수 있다. 너는 그것 주위로 춤을 출 수 있다. 자주 너는 삶을 위태로운 상황과 비현실적인 것으로 발견한다. 네가 환상으로부터 실질적인 것을 분리하는 것이 힘들다. 너는 삶과 너를 무겁게 누르는 현재의 공허를 대면하고 싶지 않으며, 네가 아는 한, 너는 그것 없이 해야 할 방법을 알지 못할 것이다.

 

작은 즐거움들로 돌아가라. 작은 즐거움들이 너의 삶에 씨를 뿌린다. 기쁨이 꼭대기로 올라가게 해라.

 

사랑하는 이들아, 숲으로 가라. 산보를 가라. 나를 찾으라. 나를 찾아라. 우리는 하나이다. 홀로 있는 것은 없다. 삶은 너를 피하려고 하지 않는다. 삶은 모든 구석에서 너를 찾는다. 여기 있어라.

 

나는 여기 있다.

 

너는 방황할 필요가 없다.

 

너를 억압하는 것을 던져버려라, 네가 그것을 오랜 시간, 어쩌면 영원과 같은 시간 동안 가져왔기 때문에 네가 간직해온 오래 된 헤진 스웨터처럼 말이다.

 

네가 삶에 새로운 임대 계약을 하는 것이 가능하다.

 

너를 한정하는 모든 족쇄들을 버리는 것이 가능하다. 그것들을 던져버려라.

 

너는 나는 것이 가능하다. 너의 날개들을 지금 들어 올려라. 그것들을 날려라. 너를 기다리는 지평선으로 이륙해라.

 

나는 삶이 너의 기쁨이 되는 것을, 고행이 되지 않는 것을 좋아할 것이다. 만약 너의 삶이 못들의 침대 같이 느껴진다면, 일어나라. 풀밭에 누워 자거라.

 

은혜는 천 가지 방식으로 온다. 은혜는 빛나는 별들과 같다. 모든 별들과 세상의 모든 아름다움과 선함을 나는 너희를 너희 [참된]집에서 멀리 떨어진 집your home away from Home으로 환영하기 위해 여기 놓아두었다.

 

할 수 있다면 너의 창문들을 가리지 마라. 커튼들을 활짝 열어라. 창문들을 열어라. 삶이 들어오게 해라. 파도들을 타라. 하늘을 달려라. 묶은 매듭들을 풀어라. 너의 문에 환영의 간판을 달아라. 창문들과 문들을 활짝 열어라. 햇빛과 신선한 공기가 들어오게 해라.

 

너는 네가 그것들을 닫은 것을 잊어버렸다. 그리고 지금 너는 기억한다.

 

이것들은 지구상의 모든 이들의 가슴들을 설레게 할 시간들이다. 이것은 부끄러움이나 그와 같은 것을 위한 시간이 아니다. 지금은 모든 이들이 증명할 수 있는 삶의 송가를 만들 시간이다. 이것은 자유 의지로의 너의 데뷔이다.

 

확실히 의심이 아닌, 자유 의지는 너를 이끌 것이다. 자유 의지가. 그것은 너의 선택이다. 나는 너를 위해 그것을 선택했다. 자유 의지는 생명의 바로 그 성질이다. 자유 의지는 무엇이든 좋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 이것은 내가 너에게 준 책임을 지는 자유 의지이다. 그것은 너의 자유이다. 그것은 너를 위해 의도되었다. 사자는 양과 함께 눕는데 자유롭다.

 

자유 의지는 하나됨을 주목하고 더 가까이로 움직인다.

 

자유 의지는 자유롭게 한다.

 

너희는 오래 전에 자유로웠다. 너희는 주목하지 못했을 수 있다. 너는 네가 너 자신을 나가게 할 수 없었던 네가 알지 못하는 것으로 노역을 선택했을 수 있다. 너는 방법을 알아야 할 필요가 없다. 단지 버리고 너의 꿈들을 시작해라. 너의 꿈들을 자유롭게 해라. 너의 꿈들이 백 개의 풍선들처럼 하늘로 날게 해라. 너의 삶은 너의 꿈들의 날개들 위에서 살게 되어 있다.

 

낡은 사실들은 더 이상 너를 위해 충분하지 않다. 낡은 사실들은 너를 지속시킬 수 없다. 사랑하고, 더 많이 사랑하면서, 너의 사랑이 모든 이들과 모든 것들을 자유롭게 할 때까지 너의 사랑으로 피곤한 세상을 들어 올리는 것은 너의 자유 의지이다. 가슴으로 사랑을 받아들여라.

 

 

 

너희는 멋진 무엇이 일어나는 것을 좋아할 것이다

 

 

너희는 멋진 무엇이 일어나는 것을 좋아할 것이다

You Would Love Something Wondrous to Happen

 

Heavenletter #5527. - God  1/11/2016

http://heavenletters.org/you-would-love-something-wondrous-to-happen.html

 

 

신이 말했다.

 

내가 너를 통과하게 혹은 통과하지 못하게 하는 듯이 보일 수 있다. 단지 네가 도개교를 건너고 있을 때 그것이 들어 올려지거나 어떤 종류의 도끼가 떨어지는 것처럼 네게 보일 수 있다. 너는 삶에 겁을 낸다. 너는 여기저기를 팔짝 뛰어다니면서, 무언가를 지나 너의 방향을 찾을 수 없는 듯하다.

 

삶은 너를 미루는 듯 보인다. 사람들은 미룬다. 모든 것이 네가 삶이 시작하기를, 아니면 최소한 삶이 소파에서 일어나기를 기다리게 만들려고 모의 하는 듯 보인다. 네가 삶의 기다리는 방에서 무한정 기다리고 있는 듯이 너에게 보인다.

 

지구상의 수십억 중의 한 개인이 어떻게 그의 삶의 시동을 거느냐? 그것이 너에게는 큰 용기를 필요로 한다. 네가 너의 배의 선장이라고 느끼는 것이 너에게는 쉽지 않다. 너는 침울함이나 소용돌이 속에 갇힌 것처럼 느끼며, 그 어느 것도 너를 네가 있기를 원하는 곳에, 네가 되기를 바라는 인물로 이끌지 못한다.

 

너는 삶이 달라지게 되어 있음을 확신한다. 너는 떠밀고 부산하게 움직인다. 너는 고요히 머문다. 그것이 문제되지 않는데, 너의 삶이 줄서 기다리는 듯 보이기 때문이다. 그것은 네가 모든 생애 내내 시작하는 문에서 갇힌 것과 같다.

 

너는 너의 삶 아래서 불을 지피고 추진력을 얻는 것을 좋아할 수 있다.

너는 돛단배에서 빈둥거렸고, 지금 너는 스피드보트를 원한다.

너는, 너와 너의 삶이 석호에서 조용히 머물고 있는 듯 느낀다. 오, 너는 얼마나 어딘가로 가고 싶은가.

너는 네가 너의 현관에 있는 흔들의자에서 네가 너의 삶 밖에 앉아있는 듯 느낄 수 있다.

 

너는 너 자신에게 언제 너의 삶이 출발하려는가를 묻는데, 마치 네가 너의 생애 내내 기다려왔다는 듯이. 너는 운동들을 통해 갔는데, 네가 대표로부터 얻어맞아서 네가 세상에 상처를 낼 순간을 기다리면서.

 

그것은 네가 폭풍을 좋아해서가 아니다. 너는 단지 적도 무풍대를 벗어나고 싶을 뿐이다. 너는 무언가가 일어나기를 좋아할 것인데, 꿈들이 실현되는 것처럼.

 

너는 울지만, 왜 그런지 알지 못한다. 눈물들이 너에게 나오고, 너는 왜 삶이 너에게 이처럼 빨리 오지 않는지 의문한다. 너는 삶이 시작하기를 계속 기다리는데, 무언가가 일어나기를, 삶이 너 주위로 시위하기를 기다리는데, 네가 심호흡을 하면서 자랑스럽게, “이것이 나의 삶이야, 그게 일어나고 있어”하고 말할 수 있는 곳에서.

 

네가 기다리고 있는 무한정한 무언가가 있고, 너는 네가 그것을 놓쳤을 가봐 두려워한다.

 

너는 많은 기쁜 소식들을 가졌고, 이제 너는 여기 앉아서 의문하고 있다. “이게 전부인가?”

 

너는 무엇이 일어나게 되어 있는지 알 수 없지만, 너는 그것이 일어나지 않았음을 안다. 바로 지금 너의 삶이 시작하고, 어디서도 끝나지 않는 좁은 일직선처럼 보이며, 너를 위한 중도하차가 없다. 그것은 네가 이 직선에 영원히 있었던 것처럼 느껴지고, 그것으로 끝이 없다. 너는 네가 욕망과 추진력을 또한 잃어버렸나를 의문한다.

 

우리가 네가 유명해지고 싶었고, 명성이 너를 지나갔거나 네가 명성을 지나갔다고 말하자. 그것이 지금은 문제되지 않지만, 너는 여전히 문제될 무언가를 사랑할 것이다. 너는 네가 살거나 죽는 것이 문제되기를 원한다. 너는 너의 삶이 문제되기를 원하지만, 너의 삶은 지금은 무릎이 약해진 것처럼 보인다.

 

너는 잊혀 진다는 생각을 좋아하지 않지만, 여전히 너는 너의 삶에서 많은 것을 잊기를 좋아할 것이다.

 

가끔 너는 무언가가 너에게 더 이상 문제가 되는지 의문한다. 아마 세상이 단지 너에게 더 이상 그다지 문제되지 않을지도 모르는데, 누가 대통령으로 당선되고, 누가 되지 않는지, 그리고 삶을 사는 모든 규칙들이 말이다.

 

무엇이 너를 지금 흥분시키거나 감동을 줄 수 있는가?

 

너의 삶이 좋은 영화를 보거나 좋은 책을 읽는 것 이상이 되어야 한다.

 

이것은 평정이 의미하는 것이 될 수 없는데, 염려하지 않는, 혹은 그다지 많이 염려하지 않는 평정이.

 

태양이 떠오르고, 태양이 진다.

 

하늘이 푸르거나 구름으로 덮여 있다.

 

이제 너는 삶의 더 많은 것을 원하는 너 자신을 발견하는데, 네가 무엇을 더 많이 원하는지를, 혹은 그것이 무엇과 같아 보일 수 있는지를 정말로 모를 때에도. 사랑하는 이들아, 무엇이 너를 만족시킬 수 있느냐?

 

너는 너를 뛰어오르게 하고, “유레카”라고 말하게 만들 무언가를 원한다. 너는 너를 뛰어오르게 하고, “난 살아있어! 난 살아있어!”라고 말할 무언가를 원한다. 너는 너를 뛰어오르게 하고, “이게 내가 항상 원했던 거야!”하고 말할 무언가를 원한다.

 

나는 네가 모험과 잃어버린 보물들을 찾고 있다고 생각한다.

 

사랑하는 이들아, 아무 것도 잃은 것은 없다. 너는 너의 큰 자신your Self을 찾고 있다. 위를 보아라. 올라가거라. 너의 눈을 떠라. 너 자신이 밝은 빛 속에서 빛나는 것을 보아라.

 

 

번역출처: AH.Korea http://www.abundanthopekorea.net/board2_3/9079 신의 편지/11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