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늘 나라 편 지

+ 천국편지 / 원자들의 춤 & 자유가 울리게 하라

 

 

 

천국편지 / 원자들의 춤 & 자유가 울리게 하라

 

 

원자들의 춤

A Dance of Atoms

 

Heavenletter #5516. - God 12/31/2015

http://heavenletters.org/a-dance-of-atoms.html

 

 

 

신이 말했다.

 

네가 의식에서 자랄 때 너는 확신에서 자란다. 이것은 새로운 종류의 확신이다. 그것은 너의 것이다. 그것은 너에게 속한다. 이것은 너의 낡은 종류의 흔들리는 확신이나, 어떤 종류의 으스대기가 아니다. 오, 아니다. 이 확신은 더 기쁨과 같다. 물론 너의 확신은 지금 기쁨인데, 네가 나를 현신하고embodying 있기 때문이다.

 

너는 더 확신적일 뿐 아니라, 너는 더 자급자족하게 된다. 너는 나와 더 많이 있고, 따라서 나에게 덜 의존적이다. 너는 나로부터 멀리 있지 않다. 너는 나에게 더 가까이 있다. 너는 너 자신을 지속시킨다. 너는 나의 존재를 더욱 확신한다.

 

나의 존재는 너 안에 앉아있다. 너는 그것을 지금 본다. 나, 너의 자원인 신God은 너 안에 수립되어 있다. 더 많은 무엇을 네가 원할 수 있느냐? 너는 내가 어디 거주하는지 정확히 알고 있다. 너는 살아있는 모든 인간 존재가 너의 형제와 자매이고, 그리하여 어떻게 나와 하나가 되고, 너와 하나가 되는지를 더 명확히 이해한다.

 

이 하나됨Oneness의 느낌이 너무나 강해서 너는 모든 이들이 너라고 느끼기 시작한다. 너는 네가 존재로 지각하는 모든 것들이 실제로 너라고, 새가 아니고, 꽃과 모든 가지가 아님을 알기 시작하며 — 너는 모든 것을 너의 하나의 표현으로 본다.

 

너는 네가 보고 듣는 모든 것을 통해 너의 사랑을 표현한다. 너의 앎이 확장되면서, 모든 이들과 모든 것들이 너의 가슴의 하나의 표현으로서 진동한다. 모든 이들과 모든 것들이 너와 함께 살고 있는 하나의 기적이고, 너의 가슴이 올라간다. 네가 돌아서는 모든 곳에서 너는 너 자신을 만나며, 너의 가슴이 노래한다. 너는 춤춘다. 너는 “할렐루야, 신God이여, 감사합니다”를 외친다.

 

네가 돌아서는 어디서든, 너는 나를 만나는데, 내가 모든 이들 속에, 모든 것들 속에 존재하기 때문이고, 따라서 너는 천사들의 날개들 위에 실려 있다. 너는 네가 세상을 나르는 천사들의 에너지인지를 보기 위해 온다. 너는 존재하기를 주장한다. 너의 가슴은 오직 사랑 속에서 클 수 있고, 삶을, 그것의 모든 입자들을, 모든 계시들을, 모든 사건들을 사랑한다. 너는 인간의 친절의 우유를 마신다. 너는 세상과, 세상이 지닌 모든 것들과 춤춘다. 너는 또한 너인 모든 다른 천사들과 빙그르르 돈다. 너는 삶을 더 잘 이해한다. 너는 일어나는 싫다고 발로 차고 소리지르기를 이해한다. 너는 이해하고 – 이점을 알라 - 결국 단지 너와 다름없는 악당을 사랑하며, 해야 할 너의 역할이 된 네가 모르는 역할을 연기한다.

 

너는 악당을 모방하지 않으며, 또한 너는 어느 악당을 나의 사랑과 연민으로부터 분리하지도 않는다. 너의 지각이 넓어진다. 너는 더 크고, 더 멋진 세상에 살고 있다. 너는 현미경적이 아니다. 너는 비난에 고정되지 않는다. 너는 나에게 고정된다. 너는 나와 함께, 그리고 나의 인류의 포용과 한데 섞인다.

 

너는 너 자신의 영웅이 된다. 너는 너 자신을 고양시킨다. 너는 위로부터 본다. 너는 원자들의 춤을 본다. 너는 본다. 너는 이해한다. 너는 너의 형제를 너 자신으로 보고, 너는 사랑으로 본다. 너는 적의가 무엇인지를 기억하지 못하는데, 지금 네가 사랑 속에서 헤엄치기 때문이다. 너는 더 이상 근시안이 아니다. 마치 하룻밤 만에 너는 모든 것을 보고, 모든 것을 이해하고, 모든 것을 사랑하는 예언자가 된 것 같다.

 

사랑은 너의 몸의 모든 세포들을 통해 흐른다. 이것이 너의 몸이 있는 이유인데, 흘러서 목마른 세상으로 나가는 사랑의 용기가 되는 이유이다.

 

너는 나의 하나의 사절이 되었고, 나의 사절 외에 아무 것도 아니다. 너는 나의 명령으로 살고 있다. 너는 나의 명령으로 사랑의 담요를 펼친다. 너는 인격화된 사랑이다. 너는 일하는 신God이지만, 나는 결코 일하지 않는다. 나는 있다. 나는 존재하고 있고, 너도 그렇다. 우리는 같은 존재이다.

 

 

 

 

자유가 울리게 하라

Let Freedom Ring

 

Heavenletter #5517. - God  1/1/2016

http://heavenletters.org/let-freedom-ring.html-0

 

 

신이 말했다.

 

세상에는 모든 종류의 시스템들이 있다. 태양계, 소화체계, 두위의 십진법Dewy Decimal system이 있다. 관리 시스템들, 운영 시스템들, 의료 시스템들, 교통 시스템들, 식사 시스템들, 은행 시스템들이 있다. 너희는 시스템들로 둘러싸여 있다. 너희가 살고 있는 사회 안의 많은 시스템들과 잘 가는 것은 의미를 만든다. 모든 것이 싸우고 있거나 반대하는 것은 아니다.

 

동시에 군중과 잘 가는 것이 항상 상서롭지는 않다. 너 자신의 사람이 되는 것이 좋다.

 

너는 자동기계가 되기로 되어 있지 않다. 너는 숨 쉬고, 생각할 너 자신의 공간을 가지기로 되어 있다.

 

나는 나의 모든 아이들을 똑같이 도장 찍지 않는다. 나는 하나의 명령으로 너희 위에 최고의 하나됨Oneness을 부여하지 않는다. 너희는 그 문제에서 발언권을 갖는다.

 

너는 세상의 좋은 시민이 될 수 있고, 모두가 공통적으로 밟은 길을 따라야 하는 하인이 아니다. 너는 혁명주의자가 아니지만, 너는 너 자신을 위해 생각할 것이다.

 

학교에서 너는 줄을 서고, 모든 규칙을 따르라고 가르쳐졌다. 아무도 네가 너 자신을 위해 생각하도록 권한을 내리지 않았다.

 

내가 지금 너에게 권한을 준다.

 

너는 다른 누군가가, 많은 다른 이들이 세상에 봉사한다고, 너에게 최선이라고 믿을 수 있는 시스템들로 너 자신을 헌신할 필요가 없다.

 

나는 너에게 자유 의지를 주었고, 준다.

 

세상의 어떤 시스템들은 너에게 자유 의지를 허용하지 않는다. 그것들은 그것들이 봉사하는 이상으로 너희를 재배할 수 있다. 너는 너에게 봉사하기로 된 통치 제도로 봉사하는 너 자신을 발견하지만, 지배력이 마치 그 자신의 힘에 의한 듯이 커졌다.

 

세상에서는 나의 아이들이 규제되고, 선택의 자유가 주어지지 않을 수 있다. 나의 아이들의 많은 이들이 그들의 의지가 무엇이 될 수 있는지를 생각조차 하지 못한다. 대다수의 의지는 너의 떠오르는 태양이 될 수 없다.

 

너는 너의 이웃의 과자 틀이 되고, 그리하여 아마 너 자신의 영혼의 선장이 되지 못하는가? 어떤 시스템들은 완고할 수 있다. 그것들은 너의 이웃을 – 혹은 너 자신을 - 좋아하거나 사랑하는 것에 대해 아무 것도 말하지 않는다.

 

모든 종류의 감금들이 있다. 이런 종류의 일에 대한 많은 영화들이 있었다. 너의 의지가 눈가림으로 가려졌는지도 모른다.

 

네가 너 자신과 너의 아이들을 위해 무엇을 원하는지에 대해 발언권이 없다고 말하는 규제들이 있다. 그들이 너와 너의 아이들에게 무엇이 좋은지를 안다고 믿는, 너는 모른다고 믿는 자들이 있다. 그들은 그들이 더 잘 알고 있다고 확신한다. 그리고 너는 그들의 지도를 따르라는 말을 들었다.

 

사랑하는 얘야, 너는 나의 아이이다. 나는 너에게 자유 의지를 주었다.

 

너는 네가 먹고 싶은 음식을 선택하는데 자유롭다. 또한 너의 삶이 할당을 받은 것도 아니다. 너는 발언권이 없고, 모든 것을 삼키라는 말을 들어야 하는 아이가 아니다.

 

네가 사는 세상은 정말 하나의 수수께끼이다. 확실히 너는 법을 지키기를 원하지만, 너는 그것이 부과되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 네가 살고 있는 초원이 점점 더 좁아지는 듯이 보인다. 가끔 너는 돌아설만한 공간이 거의 없다. 너는 반대자가 되기를 원하지 않지만, 너는 너 자신의 생각과 의지의 신이 준 자유God-given freedom를 행사하기를 원한다.

 

이런저런 식으로 너는 네가 살고 있는 세상에서 사로잡힌다.

 

선전이 너의 코를 잡고 이리저리 이끈다. 누구의 이익을 위해 세상은 운영되는가? 그리고 누구의 비용으로? “모든 것을 위한 하나, 하나를 위한 모든 것One for all, and all for one”이 말해질 때 그것이 무엇을 의미하는가?

 

사랑을 기억해라. 너의 형제들과 자매들을 돌보는 것을 기억해라. 모든 시스템들은 똑같지 않다.

 

세상을 더 나은 장소로 만드는 것이 무엇을 의미하느냐? 누구를 위해 더 좋게 만드는가? 그리고 언제? 무엇이 강제적이 되어야 하고, 무엇이 강제적이 되지 말아야 하는가?

 

자유가 울리게 해라.

 

 

번역출처: AH.Korea http://www.abundanthopekorea.net/board2_3/9029 신의 편지/1129